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기본셋+트래커4개 삿는데
글쓴이
브린이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840
  • 2018-11-19 09:45:42
  • 211.214
							

필요하거나 있으면 편한거 추천좀요!

그리구 방구조가

대충이런데 인식해주는거?를 어디에 설치하는게 좋을까요ㅠㅠ

카디아. 트래커는 어째서 4개산거야? 하나 고장났을때 예비용? 2018.11.19 09:46:15
유티 트래커 4개 무엇 2018.11.19 09:46:42
으ㅡ음 컴퓨터가 침대보다 크누 개부럽네 침대 모서리 천장 하고 냉장고 쪽으로 모서리 해서 달면 될듯 - dc desktop 2018.11.19 09:48:11
카디아. 베이스스테이션은 사각지대가 최대한 안생기게끔 하려면 침대랑 책장 모서리부근에 하나랑 냉장고랑 컴퓨터 모서리부근에 하나면 될거같은데? 2018.11.19 09:48:18
쎾쓔!!! 컴퓨터 크기 무엇 ㅋㅋ 100인치 쓰심? 2018.11.19 09:48:57
브린이 그러면 누워서 못하는거아니에요? ;ㅅ; 211.214 2018.11.19 09:48:58
브린이 모르고 ㅠㅠㅠ...3개사려다가 바이브+1 / +3 따로주문해버렸어요... 211.214 2018.11.19 09:49:41
차가비 이 컴퓨터! 침대보다크다! 2018.11.19 09:49:42
브린이 컴퓨터 책상@ 211.214 2018.11.19 09:50:01
으ㅡ음 냉장고 모서리 부근 스테이션이 추적해줘서 할수는 있음 - dc desktop 2018.11.19 09:51:10
ㅇㅇ 이건 컴터책상 냉장고 책장등의 높이도 어느정도 알아야 베이스스테이션설치각이나와 양대각으로한다해도 냉장고나 책장등에게 걸려버리면 의미가 없기때문이지 ㅅ솔직히 남들이 해주는것보다 너가 니가 vr쓰고있을곳에 대충 서보고 거기에서 주변을둘러바 어느쪽에설치해야 내가 잘 보일까 베이스스테이션은 120도각도로 볼수있다 충분히 넓은시야각이니 잘 설치할수있도록 112.165 2018.11.19 10:09:39
츄르 1.5x1.5면 저댄 ㅅ가능 2018.11.19 10:14:39
츄르 그냥 알맞게 대각으루 2018.11.19 10:14:55
브린이 냉장고는 1미터도안되서 하나는 옷걸이 오른쪽끝 , 하나는 문 위쪽 이렇게달고싶은데 혹시 모션인식해주는거 몇미터까지 인식이가능한가요?ㅠㅠ 멀리까지되면이렇게하려는데.. 211.214 2018.11.19 10:40:14
ㅇㅇ 베이스스테이션은 권장5미터내로 알고있음 냉장고나 컴책상이1미터정도면 침대도마찬가지일거고 너가 어차피 서서하면 크게 관계없다는뜻이니 발디딜공간만확보되면 팔부분은 자유로울거라 생각함 첨엔 좀 불편해도 룸스케일방설정으로 AT필드(방설정으로하면 내가지정한구역근처에 가상의벽이생겨서 미연의방지가능 단, 보기에불편 ) 어느정도익숙해지면 룸스케일서잇는자세로바꾼뒤 하면댐 112.165 2018.11.19 10:52:13
라임맛슬라임 트래커 4개면 가슴에 달아서 웨이브 할 수 있는거야? ㅗㅜㅑ 2018.11.19 11:15: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005 일반 유니티 폴리곤 수 제한 푸는 거 1 ㅇㅇ 222.235 2018-11-27 0
76004 일반 커미션 받아보려 하는데 ㅇㅇ 58.171 2018-11-27 0
76002 일반 트래커 구매하려고 하는데 공홈에서 주문하면 되냐 1 0022 222.118 2018-11-27 0
76001 일반 풀트래킹 벨트 질문 7 댕타 2018-11-27 0
76000 일반 클래릭 캐쥬얼 샀는데 뚜따 어때?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9 일반 바이브 프로 수령 기다리고 있는 사람인데 질문 6 디즈 2018-11-27 0
75998 일반 (움짤) 어제자 저댄 움짤 6 하벤하이드 2018-11-27 2
7599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준비중인데 2 ㅇㅇ 223.62 2018-11-27 0
75996 일반 바이브 80이면 중고시세가 60언저리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95 질문 파티클 강좌는 없느아 1 ㅇㅇ 223.62 2018-11-27 0
75994 일반 꼭꼬핀이랑 행거봉 둘 다 샀다 디즈 2018-11-27 0
75993 일반 질렀다!!!! 6 ㅇㅇ 2018-11-27 1
75992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5 Chameleong 2018-11-27 0
75991 일반 바이브 풀킷에 동글도 같이 들어있냐 3 디즈 2018-11-27 0
75990 일반 왜 제이시발은 블투로 트래커 연결 된다고 하는거지?? 5 CirrusLogic 2018-11-27 0
75989 일반 우콘이 여캐로만 만들다가 남캐로도 만들어봤따 10 뽀송뽀송 2018-11-27 1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75986 일반 제이씨현 택배 설마 대한통운으로 보내요? 2 ㅇㅇ 2018-11-27 0
75985 일반 맛대가리 없는 순한맛 라면에 매운소스 넣으니 맛있네 ㅋㅋ 2 ㅇㅇ 121.168 2018-11-27 0
75984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재고 문의 전화번호 디즈 2018-11-27 0
75983 일반 구매 완료 3 디즈 2018-11-27 0
75982 일반 이 동작 은근히 쉬움 5 GEORGIA 2018-11-27 0
75981 일반 바이브 살려고 투잡 뛰기시작함 1 하슬라 2018-11-27 0
75980 일반 어떻게하면 예쁘게 가슴을 키울 수 있을까 2 엘에르엘 2018-11-27 1
75979 일반 바이브 트래킹 엄청 튀는데 조언좀 해주라 3 ㅇㅇ 175.223 2018-11-27 0
75978 일반 진짜 난 과몰입같은거 안할거라고 생각한게 4 감자 2018-11-27 6
75977 일반 모닝 vrc 밥도둑쟝 2018-11-27 0
75976 일반 바이브살땐 방크기도 신경써야하니 주의하세여 7 ㅇㅇ 2018-11-27 0
75975 일반 제이씨현 고객센터 연결 잘 안되네 디즈 2018-11-27 0
75974 일반 돈만 있으면 바이브 뚜따해서 내전용 헤드기어 만들어볼텐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73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14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
75972 일반 렌즈 가이드가 뭐야 5 카디아. 2018-11-27 0
75971 일반 오디세이는 강시냐 인간이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70 일반 근데 꼭꼬핀으로 바이브 베이스 어케 다는건가여?? ㅇㅇ 2018-11-27 0
75969 일반 다들 너무고맙따! 팔기 110.70 2018-11-27 0
75968 일반 파이맥스 언제나오는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7 일반 W앉기 보는거 머꼴임 1 뉴비 223.39 2018-11-27 0
75966 일반 바이브 프로 재고는 있다고 하고... 결제 전인데 고민된다 3 디즈 2018-11-27 0
75965 일반 MR->바이브 써보고 느낀점 1 Nyug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