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주작요청] 커플아바타 교류회 의견조사
글쓴이
ㅇㅇ
추천
1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36
  • 2018-11-07 19:26:05
  • 110.70
							

죽어가는 갤에서 약간이나마 활기를 넣어주고자 교류회 계획에 대한 의견을 물어보고 싶음


하단은 교류회 일정 예정사항 수정될 요소 다분함


*조건은 두명이상이 같은 종류 아바타 착용(개인커스텀)
색상이든 머리모양이든 작은 소품 한개라도 참여자의 아바타가 세트라는거 증명해야하고 퍼블릭아바타는 허용안함
지금부터라도 둘이 머리싸매서 귀여운 아바타를 만들어보자!
날짜는 11월 11일 쌍둥이같은 두개의 숫자가 맞춰지는 날에 하면 느낌도 살거같아

이러면 참여하고자 머리싸매는 두명은 더더욱 친해지지 않을까?
*

일시
   11월 11일 20시 20분
장소
   퍼블릭 연병장 -> 이후 일정 계획상 월드이동 예정
계획
   - 커플아바타 교류회
   - 이심전심 퀴즈
   - 캐치마인드 등
준비물
   커플 아바타 (퍼블릭아바타 금지)
    >> 개인 커스텀요소 포함시 가점
    >>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지금부터라도 서둘러서 만든다면 늦지 않을거야!
이미 쓰고있던애들은 그대로 오면 됨


교류회 참여준비로 더욱 더 돈독한 관계가 되어버리자!

ㅇㅇ 라는 식으로 계획을 짜봤는데 하면 함? 110.70 2018.11.07 19:26:33
ㅇㅇ 참고로 나는 커플아바타 같이 할 사람이 없어서 참여 안할거임 110.70 2018.11.07 19:27:00
크왁이 나도 같이 할사람은 없지만 개추는줄게 2018.11.07 19:28:11
JinSilly 할사람이 없는데.. - dc App 221.153 2018.11.07 19:35:18
현실세계 아니 교류회라면서 아바타 제한이 있으면 우짬. 프로그램 다룰줄 모르는사람은 참가하고싶으면 커미션맡기라는건가 2018.11.07 19:37:57
ㅇㅇ 둘만의 아바타여야 커플아바타인게맞으니까 취지상 어쩔수없는거같은데 121.125 2018.11.07 19:41:49
JinSilly '반드시 같은 의상일 필요는 없지만 커플링요소 반드시 포함 (둘이 합해서 한개가 되는 악세서리라던지, 누가봐도 세트라고 보일만한 모션, 애니메이션, 악세서리 등' 라고적혀있으니 VR로 포즈정해도 되는거아님?? - dc App 221.153 2018.11.07 20:06:54
ㅇㅇ 아바타 잘만드는 사람과 커플을 하자 110.70 2018.11.07 20:10:18
idiot 어렵네 2018.11.07 23:18:16
ㅇㅇ 그렇게 둘둘둘 짝지어서 단체ㅅㅅ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211.36 2018.11.08 01:05:50
초보자아 난교파티 - dc App 2018.11.08 01:48:12
아이리네 조건 맞추기가 쉽지는 않네 2018.11.08 01:58: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360 일반 싀불 놀로 고장남 ㅋㅋ ㅇㅇ 223.33 2018-11-09 0
71359 일반 쒸바 홈플러스 동글이 비싼거봐... 7 킹물범 2018-11-09 0
71358 일반 좆목갤 맞음 6 ㅇㅇ 211.36 2018-11-09 6
71357 일반 다들 밥먹고하자 3 PaPoPo 2018-11-09 0
71356 일반 롤kda 아바타올라온곳잇어요? 2 G군 2018-11-09 0
71355 일반 요즘 블록한사람 보는사이트 정상작동함? 린코 2018-11-09 0
71353 일반 으 아이트래킹 고치는거 넘어려워 2 아스테리 2018-11-09 0
71352 질문 앞이 하나도 안보임 2 킹물범 2018-11-09 0
71348 일반 과음한 다음날이면 뱃속에 손집어 넣어서 6 초보자아 2018-11-09 0
71347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미써따 6 몰래온손님 2018-11-09 0
71346 질문 머임 이거 앞 안보이는데 3 킹물범 2018-11-09 0
71345 일반 Pro 헤드만 살 갤럼 있음? ㅇㅇ 117.111 2018-11-09 0
71344 일반 오큘 + nolo 는 하늘날수없나요? (PlayspaceMover) 7 ㅇㅇㅇ 58.127 2018-11-09 0
71343 VRC일기 이제는 과몰입 탈출 갤 3 ㅇㅇ 223.62 2018-11-09 0
71342 일반 제발 한번만 쓰다듬게 해줘 10 Huntere 2018-11-09 0
71341 일반 과몰입 탈출 10여일째 3 린코 2018-11-09 0
71340 일반 아바타에 들어가는 웃음소리 같은거 어디서들찾아? 4 At 175.204 2018-11-09 0
71338 일반 쒸발 다 됐는데... 2 킹물범 2018-11-09 0
71337 일반 뱁새 3 ㅇㅇ 39.7 2018-11-09 0
71336 일반 오늘 오큘오는날이다 8 재배맨 2018-11-09 0
71335 일반 이제 크리스마스인가? 5 ㅇㅇ 211.46 2018-11-09 0
71334 일반 트래커나 컨트롤러 인식없으면 절전모드 들어가는거 빡친다 5 GEORGIA 2018-11-09 2
71333 일반 갤주가 페도새끼가 아니라는 증거 3 ㅇㅇ 1.252 2018-11-09 3
71332 질문 님들님들 MR 설치하려는데 7 킹물범 2018-11-09 0
71331 질문 다이나믹본 앞머리 질문 3 ㅇㅂㅇ 211.187 2018-11-09 0
71330 일반 요즘 저댄할때 구석에서 막춤만 추게되네 4 GEORGIA 2018-11-09 0
71329 일반 아 동글 고장난거 맞네 1 Yua 2018-11-09 0
71328 일반 다른사람 아바타 안보이는거 왜이래?? 3 ㅇㅇ 1.246 2018-11-09 0
71326 일반 nolo 손트래킹 괜찮네요 7 NAME_HORANG 2018-11-09 0
71325 일반 요즘 동물귀 없는 아바타 보면 이상해 6 린코 2018-11-09 1
71323 일반 목소리 좋다는 소리 처음들어봐따 8 읭읭이 2018-11-09 0
71321 일반 오큘 중고 얼마쯤 하냐 1 Alex7756 2018-11-09 0
71320 일반 안녕 칭구들 1 ㅇㅇ 223.62 2018-11-09 0
71318 일반 일어나자마자 하는일 2 AMA 121.137 2018-11-08 0
71317 질문 블렌더 트레이스백 어케하냐? 2 ㅇㅇ 1.245 2018-11-08 0
71316 질문 MR 손꾸락 어케 잘움직임? 11 감자 2018-11-08 0
71313 일반 혹시 SilentClub이라는 월드 가본사람 있음? 3 레드밀키스 2018-11-08 0
71312 일반 눈동자 날아가부렀네 4 게럴드 2018-11-08 0
71311 일반 이모트 온오프 존나 간단한거였구나 3 치요키 2018-11-08 0
71310 일반 혹시 일본늑대 mmd파일가지고 계신분있으신가요? 4 ㅇㅇ 59.17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