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은 이 시절이 그립다
글쓴이
Gloryman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24
  • 2018-11-07 18:32:26
							


추억의 핑크 댄스방. 노래 수가 적은게 아쉽긴 했지만 젤 처음 가본 댄스방이라서 가끔은 고향가는 느낌으로 들리는데

뭔가 이 월드의 핑크 스러운 배경은 묘한 매력이 있는 듯. 그리고 스테이지가 작아서 사람들 가득 차면 

스테이지 밑에서 사람들이 춤 추는데 저 시절 피크 타임 때는 왠지 스테이지에 너무 올라가고 싶더라. 자리가 없어서 못 올라간 경우가 대부분이지만



한때 여기도 오픈빨좀 많이 받았던 월드고 잘 보면 mmd 노래도 많았는데 왜 인지 모르지만 어느 순간 부터 안가게 되더라.


미코가 한창 대세였던 시기


여기도 알만한 사람들은 알겠지만 뭔가 영화관이나 연극장 같은 느낌의 댄스 월드 였는데 이름은 잘 기억 안나고

암튼 이때 난 키넥트로 허우적대고 있었고 종종 들렸었는데 월드가 살아 있다면 다시 여기 가보고 싶어진다


그리고 막짤은 어떤 갤럼이 만들었고 너무 야해서 퍼블릭 시도에 실패한 팬티룸..


다이소vr 추억 돋는다.. 124.60 2018.11.07 18:36:05
크왁이 저댄1방.. 춤추다 지치면 앉아서 뒤에서 파쌓았는데 2018.11.07 18:36:12
Luche 저댄 1방 업뎃하고 저질되서 안감 두번째방은 애초에 퍼블릿 아님 2018.11.07 18:39:42
Gloryman 그랫구나 어쩐지 찾아도 안보이더라 2018.11.07 18:41:29
Gloryman ㅋㅋ 파탑 쌓기 놀이하고 놀던 시절.. 2018.11.07 18:41:55
꿀뚤 즐거웟던그시절~ - dc App 2018.11.07 18:42:58
idiot 전설의 공간 2018.11.07 23:10:06
아이리네 핑크핑크방... 청정 뉴비라서 무대에서 못추고 뒤에서 구경만 했던 시절이다 2018.11.08 01:48:21
케모미아재 2018.11.12 12:03: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427 일반 진지하게 주변사람한테 VR챗 하는거 들키면 11 린코 2018-11-21 0
74426 일반 형들 바이브전원끌때 컴퓨터킨상태로 전원내려도상관없지? 1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25 일반 MR뒤통수 긁기 안된다고 까는건 바보짓 아닌가 6 ㅇㅇ 117.111 2018-11-21 3
74424 일반 바이브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같은거안하나용 1 ㅇㅇ 211.36 2018-11-21 0
74423 일반 유튜브에 자주나오는 블X라는 사람아바타에 눈 텍스쳐 2 ㅇㅇㅇㅇ 39.7 2018-11-21 0
74422 일반 보조배터리랑 트래커 6 뚜따 125.142 2018-11-21 0
74421 일반 VR챗 시작했어오 6 RGF 27.82 2018-11-21 0
74420 일반 노래부르는거 좋아하면 가라오케맵도있어 17 ㅇㅇ 2018-11-21 1
74419 일반 바이브 착용감 장난업내 1 꼬추박사 2018-11-21 0
74418 일반 요즘 vr로 플레이홈만함 8 우사밍 2018-11-21 0
74417 일반 VR챗 뉴비를 환영해 2 초보고양이 2018-11-21 0
74416 일반 mr 단선났드아 7 Derinma 2018-11-21 0
74415 일반 삼각대 설치 어캐함? ㅠㅠ 2 ㅇㅇ 121.147 2018-11-21 0
74414 일반 오랜만에 갤에 뉴비냄새난다 1 울테 2018-11-21 0
74413 일반 vr없는찐따는 자기캐릭 어떻게찍어? 6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1 0
74411 일반 아바타 업로드 됩니가? 4 ㅇㅇ 223.62 2018-11-21 0
74410 일반 흑흑 vr클린이 121.173 2018-11-21 0
74409 일반 이것들중 뭐살까 추천해줘 16 ㅇㅇ 175.223 2018-11-21 0
74407 일반 저기나 여기나 글리젠이 안대네..친해지자 5 ㅇㅇ 110.70 2018-11-21 0
744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21 6
74404 일반 이겜 뭐하는겜이냐 28 sapphier 2018-11-21 0
74403 일반 VRC하는건 아무문제없음 단지 ㅇㅇ 121.135 2018-11-21 0
74402 일반 VRC을 하는건 창피한게 아니다 5 ㅇㅇ 121.140 2018-11-21 0
74401 일반 이번패치로 다시 아바타 소리 들린다.. 4 크리스 2018-11-21 0
74400 일반 그랑갤에 브알챗 홍보하는놈 누구냨ㅋㅋㅋㅋㅋ ㅇㅇ 110.70 2018-11-21 1
74399 일반 바이브왔다 1 ㅇㅇ 121.147 2018-11-21 0
74398 일반 음...그러니까 MR은 어떤 거냐면 10 은사나사 2018-11-21 0
74396 일반 오큘 얼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5 일반 아아.. 이것이 오큘러스란것이다 9 ㅇㅇ 2018-11-21 1
74394 일반 다른갤에 VRChat 홍보해봤자 딱 이런시선받고 끝 아니냐? 12 레드밀키스 2018-11-21 26
74393 일반 오큘은 하반신이 강시냐? 1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2 일반 오큘은 강시아니냐? 2 ㅇㅇ 121.135 2018-11-21 0
74391 일반 MR 장점은 뭐야그럼? 5 ㅇㅇ 119.149 2018-11-21 0
74390 일반 vr챗 몇달전에 궁금해서 해봤는데 2 Middl2 2018-11-21 0
74389 일반 메사추세츠 산다는 가시나랑 브알친구 됐는데 9 은사나사 2018-11-21 1
74388 일반 어떻게든 뉴비한명데려올려고 노력하는거보소;; 1 Squ4d 2018-11-21 0
74387 일반 딴갤가서 vrc글쓰지마 병신들아 6 ㅇㅇ 110.70 2018-11-21 18
74386 일반 갤 좀 보고있었는데 MR조금 비추하는 정확한 이유가 있냐 10 라티퍄 2018-11-21 0
74385 일반 내 컴으로 오디세이x로 비트세이버 원할함? 28 ㅇㅇ 211.36 2018-11-21 0
74384 일반 이새끼들 전부ㅜ그랑블루 갤러리 널러갔네 1 초보자아 2018-11-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