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퓰트래킹이 뭐누
글쓴이
블루길매운탕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72
  • 2018-11-07 07:33:56
							

뭔지는 아는데 어떻게 하는거임?

오큘러스도 되나?

좌표있으면 좌표좀. 굽신굽신

- dc official App
ㅇㅇ 오큘은 키넥트사서하면된다 14.40 2018.11.07 07:34:38
블루길매운탕 키넥트만?? - dc App 2018.11.07 07:35:21
쎾쓔!!! 놀로사도 됨 놀로 검색해봐 2018.11.07 07:35:50
하루사메 돈있으면 오큘도 트래커써서쓸수잇다.. 트래커 시피유좋아야함 좋으면사라 내가판다 - dc App 2018.11.07 07:36:02
블루길매운탕 씨퓨 8700임 - dc App 2018.11.07 07:36:32
하루사메 결론적으로 트래커(70만) 놀로(17만) 키넥트(신품 10 중고 6) 가 가능함. 난 세개다 거쳐왔고 놀로는 팔았음 키넥트생각있으면말하쉠 - dc App 2018.11.07 07:37:06
ㅇㅇ 오큘이 트래커쓸려면 트래커3개에 베이스2개 사야되는데 그돈이면 바이브삼ㅋㅋ 14.40 2018.11.07 07:37:22
블루길매운탕 바이브 프로? - dc App 2018.11.07 07:37:38
하루사메 난 오큘러스터치가 너무좋아서그냥 혼종했음 돈 70만원주고. 근데후회는없음 - dc App 2018.11.07 07:37:57
블루길매운탕 나도 오큘 이 좀더 마음에 들어서 오큘삿는데 - dc App 2018.11.07 07:39:46
가사이_유노 바이브나 오큘이나 최종 풀트비용은 비슷함, 각자의 장점이 있어 2018.11.07 07:41:29
블루길매운탕 으음 - dc App 2018.11.07 07:42:25
블루길매운탕 오큘 풀트 하고 싶은거시와용 - dc App 2018.11.07 07:42:39
하루사메 돈있으면 아마존클럽가서 바이브 2018트래커3개 베이스스테이션2개사면돼 내 작성글 참고해서 구매해봐 - dc App 2018.11.07 07:43:45
가사이_유노 단점 또한 있단다 2018.11.07 07:43:50
블루길매운탕 그거도 오큘 혼종가능? - dc App 2018.11.07 07:44:22
하루사메 응 내가 오큘이랑 혼종임 - dc App 2018.11.07 07:49:35
블루길매운탕 오오 집가서 확인해바야겟네 - dc App 2018.11.07 07:51:04
하루사메 말랑카우최종루트 축하해! 비싸지만 엄청좋아 - dc App 2018.11.07 07:52:27
Huntere 2018.11.07 07:52:40
쎾쓔!!! 2018.11.07 07:53:43
블루길매운탕 ㅋㅋㅋ - dc App 2018.11.07 07:53:47
블루길매운탕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dc App 2018.11.07 07:54:36
블루길매운탕 월급 로그아웃 응기이이이잇 - dc App 2018.11.07 07:54:50
ㅇㅇㅇ 갤럼이 베이스2게팔고있지않았던가 그거랑 정발트래커사믄될듯? 221.158 2018.11.07 07:56:05
블루길매운탕 아직은 돈이... - dc App 2018.11.07 08:00: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349 일반 놀로랑 오큘을 팔아야되긴하는데 2 ㅇㅇ 2018-11-28 0
76348 일반 mr여러분 안심하십시오 7 초보자아 2018-11-28 0
76347 일반 바이브 프로 샀는데 베이스테는 걍 1.0 써야겠다 9 디즈 2018-11-28 0
76346 일반 그냥 손모양을 v빼고 다 없애버릴까 1 ㅇㅇ 1.228 2018-11-28 0
76345 질문 월드(원룸)만드는거 2 G군 2018-11-28 3
76344 일반 mr문제업는거맏지? 7 sapphier 2018-11-28 0
76343 일반 아오 시발 평화찾았다 헠헠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42 일반 여러분은 안심하십시오 1 G군 2018-11-28 3
76341 일반 나도 이번에 각잡고 내 집 만드는 중. 4 델피늄 2018-11-28 2
76340 일반 터치패드로 이동 안하는게 ㅇㅇ 1.228 2018-11-28 0
76339 일반 이거 리얼 저세상 현질겜임 3 레콘 2018-11-28 2
76338 일반 베이스테1은 최대 갯수 두개임? 1 디즈 2018-11-28 0
76337 일반 야 시발 이게 왜 되냐?ㅋㅋㅋ MR 유저들 봐바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36 일반 혹시 레노버 MR 팔면 살사람잇슴? 6 우묘 211.241 2018-11-28 0
76335 일반 전 수원의 “그” 안경원에 가이드렌즈까지 주문해놨다요 하와와 디즈 2018-11-28 0
76333 일반 바이브 안경유저님들 안경끼고함? 2 ㅇㅇ 223.38 2018-11-28 0
76332 일반 커미션 다이나믹본 넣어서 값받는거 17 으ㅡ음 2018-11-28 2
76331 일반 가격도 성능이다 4 레콘 2018-11-28 0
76330 일반 초코첵스첵스 1 Huntere 2018-11-28 1
76329 일반 내생각에 이거 MR이 문제가 있다거나 그런건 절대 아님 5 레콘 2018-11-28 3
76327 일반 스팀vr버전업되면 플러그인 지웠다깔면대는데.. 3 ㅇㅇ 2018-11-28 0
76325 일반 이게 누르는 게 불편하고 편하기의 차이보다는 2 은사나사 2018-11-28 0
76324 일반 MR유저분들 불편함은 잠시에오 3 축캐지림 2018-11-28 0
76323 일반 하 시발 진짜 제일 좆같은 건 이거임 4 은사나사 2018-11-28 0
76322 일반 바이브후기 1 바이브후기 121.173 2018-11-28 0
76321 일반 아니 뭐 하드웨어 펌웨어가 업데이트되서 막힌거도 아닌데 레콘 2018-11-28 0
76320 일반 걍 브알챗에다가 엠알 조이스틱으로 움직이는거 공식지원해달라고 1 ㅇㅇ 222.108 2018-11-28 0
76319 일반 mr 딱히 강시처럼 안걸어도 되던데 1 레콘 2018-11-28 0
76318 일반 뱅하는 사람에게 MR은 제격 7 차가비 2018-11-28 0
76317 일반 하루만에 MR 떡락해버린 거시야 ㅋㅋㅋㅋ 13 은사나사 2018-11-28 0
76316 일반 2.0 베이스테로 구형 컨트롤러 사용 불가능한거임? 11 디즈 2018-11-28 0
76315 일반 부랄챗에서 자체에서 아바타살수잇는거는안되나? 5 ? 121.173 2018-11-28 0
76314 일반 브알이 왜 아직까지 삼권분립체제냐 3 ㅇㅇ 222.108 2018-11-28 1
76313 일반 오랜만에 커여운 친구들 보니 마음이 정화된다 1 꼬마키` 2018-11-28 0
76311 일반 H방 후기 1 눈깔이 114.202 2018-11-28 1
76309 일반 이미 Unity로 빼서 업로드한 아바타는 블렌더로 못가져오나? 6 ㅇㅇ 1.228 2018-11-28 0
76308 일반 놀로 캘리 정보모으고 몇번했더니 개쩜 6 cleasky 2018-11-28 0
76307 일반 바이브 오큘 mr 바이브프로 화질비교영상 ㅇㅇ 2018-11-28 2
76306 일반 vr할 때 바닥에 뭐 깔고 하나요? 4 최번개 2018-11-28 0
76305 일반 근데 베이스 스테이션 공홈에서 파는건 1.0이라던데 4 디즈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