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가면 다들 귀욤귀욤한 아바타로 춤들 추니까 뭐랄까...
글쓴이
GEORGIA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61
  • 2018-11-07 06:08:06
							

좀 개그스러운 아바타나 큰 아바타 쓰기가 좀 그럼...


사실 빌리 우콘 아바타 입고 저댄방 가고 싶었는데


저댄방 알려준 고인물이 "그런거 입고 가면 무조건 블락당할텐데..." 라고해서 안입는중

방재씨 에이 블락까진안당함. 2018.11.07 06:08:41
Huntere 빌리라서 당했다. - dc App 2018.11.07 06:09:01
울테 파티클나오거나 사운드 시끄럽거나 무겁거나 존내 커서 화면 많이가리는거만아니면 블락은 안먹을걸 2018.11.07 06:09:17
ㅇㅇㅇ 춤추는대 앞에껴들어서춤추는거빼면 난상관없던던대 221.158 2018.11.07 06:53:00
Yua 내기준으로 그정도면 블락 절대 안하고 기분 나쁜 수준도 아님 방해만 안준다면 2018.11.07 06:55:38
alskdj 아바타가 김정은이든 연병장 팅커벨이든 팬티만 걸친 불끈불끈 근육질 마초형님이든 뭐든 전혀 신경 안씀. 다른 댓글처럼 민폐짓만 안한다면. 1.221 2018.11.07 07:04:11
아이리네 그정도야 웃고 넘길만하지, 눈뽕 너무 심한 현란한 이팩트나 월드 다 가리는 너무 큰 캐릭터만 아니면 괜찮아 2018.11.07 07:1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86 질문 월드에 낮 밤 구현하고 시픈데 4 ㅇㅇ 222.114 2018-11-09 0
71485 일반 VRC에서 마주치는 7할이 갤럼임 5 ㅇㅇ 211.246 2018-11-09 1
71484 질문 오큘 뚝배기는 몰라도 센서랑 컨트롤러는 못써먹을려나요 17 재배맨 2018-11-09 0
71483 일반 치즈케이크먹고싶다 3 읭읭이 2018-11-09 2
71482 일반 손가락 트레킹하려면 뭐사야허나? 2 ㅇㅇ 220.83 2018-11-09 0
71481 일반 유니티 질문 ㅇㅇ 211.211 2018-11-09 0
71479 일반 제이씨현 AS 머한만 됨? 6 Yua 2018-11-09 0
71478 일반 마이크 다시 사써 2 읭읭이 2018-11-09 0
71477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도 되냐 5 이길수나있나 2018-11-09 0
71476 일반 오디쁠 샀는데 어디까지 되는거야? 1 아스카愛 2018-11-09 0
71474 일반 업뎃하고 렉 겁나 심해진거같은데 1 114.199 2018-11-09 0
71473 일반 일본늑대 pmx파일가지고계신분 있으신가요 3 ㅇㅇ 59.17 2018-11-09 0
71472 일반 오늘 커피 서비스 바다따 11 읭읭이 2018-11-09 0
71471 일반 닉넴변경 답장받았는데 3 Soran12 2018-11-09 0
71470 일반 MR 3시간째.. 토할거 같아요 8 ㅇㅇ 119.194 2018-11-09 0
71469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10 ㅇㅇ 220.124 2018-11-09 0
71468 일반 글 올릴 때 존댓말 반말 좀 고민된다 12 히아기 2018-11-09 0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