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467
  • 2018-11-09 12:21:10
							


흑..흑흑..흐윽...

NAME_HORANG hdmi 하나만 껴보셨어요? 2018.11.09 12:22:03
데미야 무슨 노트북이에오? 2018.11.09 12:23:18
재배맨 usb말고 hdmi만 껴보라는건가요..? 2018.11.09 12:23:39
NAME_HORANG 2018.11.09 12:24:16
재배맨 한성 XH57 BossMonster Hero Ti456GTW 2018.11.09 12:24:38
재배맨 해볼게용.. 2018.11.09 12:24:48
재배맨 usb뺴고 hdmi만 껴봣는데 그대로네영.. 2018.11.09 12:25:46
NAME_HORANG http://m.dcinside.com/board/vr_games_xuq/12645 2018.11.09 12:28:21
NAME_HORANG 이거 해보셨나요 2018.11.09 12:28:29
재배맨 놋북에 dp포트가 음써양 ㅎㅎ.. 2018.11.09 12:31:49
데미야 hdmi에 모니터 꼽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외장으로 연결되게 바꾸고 뺀다음에 오큘 꼽아봐 2018.11.09 12:37:17
데미야 나는 한성e56인데 dp에 모니터 hdmi에 바이브 해서 내장 글카문제없이 잘 되고있음 2018.11.09 12:38:05
재배맨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글카 잡는거 말하시는거에요?? 2018.11.09 12:39:27
데미야 2018.11.09 12:40:05
데미야 아 엔당 제어판에서 전역 설정으로 고사양 하고도 개별 앱 옵션에서 외장글카 쓰게도 해봐 간혹 전역 설정 무시하는경우도 있음 2018.11.09 12:41:01
재배맨 그건 예전에 했지용 ㅠㅠ 2018.11.09 12:41:09
재배맨 바이브 쓰시는 분들은 잘 된다는거 보면 오큘 고유 문제같아요.. 2018.11.09 12:41:29
NAME_HORANG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는 최신버전 맞나요? 2018.11.09 12:52:12
NAME_HORANG 배터리 빼고 전원관리 안하는걸로 설정 해보셨나요 2018.11.09 12:53:05
재배맨 넴..해봤습니다..그냥 가망이 엄는거같아유 ㅠㅠ 2018.11.09 12:55:25
ㅇㅇ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오큘문제가 아니지않나? 잘되던게 포맷해서 안되는거면 컴문제지 118.222 2018.11.09 13:5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676 일반 독점욕이나 집착 안 생기는 꿀팁 5 ㅇㅇ 223.33 2018-11-19 0
73675 일반 제이씨현도 라이젠 무선충돌 포기한듯 2 ㅇㅇ 117.111 2018-11-19 1
73674 일반 오큘센서는 꼭꼬핀으로 벽에설치 ㄱㄱ 7 ㅇㅇ 2018-11-19 1
73672 일반 뉴비 자꾸 겜하면서 안좋은 마음 들어서 괴로움 4 ㅇㅇ 119.196 2018-11-19 0
73671 일반 이런 공포맵 있음? 2 한남춘 2018-11-19 0
73668 일반 벡스포 다녀왔는데... 옥상에 있는거 너무한거 아니냐?;; 4 GEORGIA 2018-11-19 0
73667 일반 이거 모델링 아니지? 6 츄르 2018-11-19 0
73665 일반 밖에서 오랜만에 친구 만났는데 내 머리 쓰다듬더라 5 댕타 2018-11-19 0
73664 일반 슈샘이란걸 아랏다.. 3 한남춘 2018-11-19 0
73663 일반 브알챗 닉넴 숨기기 기능도 있음? 8 한남춘 2018-11-19 0
73662 일반 400시간에 보라색 됐어 9 ㅇㅇ 223.33 2018-11-19 0
73661 일반 1080샤 유저들아 니들 비램 얼마나 쓰냐 7 검은연 2018-11-19 0
73660 일반 오디세이도 번인 논란 생겼음? 7 한남춘 2018-11-19 0
73659 일반 인턴가는곳 선임이 내 학교선배님이야.. 9 하루사메 2018-11-19 0
73658 일반 내컴 vr기기 사용 가능한지 알려줘 형들 4 ㅇㅇㅇ 119.149 2018-11-19 0
73657 일반 안경 낀 나나치 아바타 1 ㅇㅇ 210.99 2018-11-19 0
73656 일반 아맞아 MR유저들 MR 안 쓸땐 선 빼놓는 게 좋을 것 같음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5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19 0
73654 일반 움짤 약 30mb 3 하벤하이드 2018-11-19 0
73653 일반 Vr 바이브 마이크는 어떻게 사용해? 3 vr클린이 121.173 2018-11-19 0
73652 일반 체조 머임?ㅋㅋㅋ 아조시들 아침마다 모여서 국민체조하는 것임? 3 은사나사 2018-11-19 0
73650 일반 나 트래커 배송되었습니다라고 문자왔어 3 ㅇㅇ 175.223 2018-11-19 0
73649 일반 형냐들 혹시 샤로 뚜따가능한 능력자있어요? 3 ㅇㅇ 2018-11-19 0
73648 일반 다들 오늘도 체조 수고했어! 9시 반에 만나! 델피늄 2018-11-19 0
73647 일반 체감상 두달지남.. 5 ㅇㅇ 175.223 2018-11-18 0
73646 일반 mr이든 오큘러스든 충전지는 이게 갑이야 4 ㅇㅇ 2018-11-18 5
73645 질문 라이젠에 바이브 무선킷 성공자 얼마나 잇냐? ㅇㅇ 117.111 2018-11-18 0
73643 일반 커미션 맡기는것도 개념글에 있었냐 4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18 0
73641 일반 트래커 완충 하얀불 들어오네? 3 Yua 2018-11-18 0
73639 강좌/정보 체조 9시에 또 하지? 2 킹물범 2018-11-18 0
73638 일반 아직두 풀트래킹 라이젠쓰면 안됨..? 6 ㅇㅇ 211.36 2018-11-18 0
73637 일반 친구들이랑 사진 많이 찍어둬 3 Red.Coco 2018-11-18 2
73636 일반 선생님들 출근하십쇼 Squ4d 2018-11-18 0
73635 질문 MR 끼고 마이크 어케 켜? 2 킹물범 2018-11-18 0
73634 일반 귀여운 아바타 뭐뭐있음?? 4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3 일반 오늘 도서관가는길에 영원히 퇴갤 할뻔했다 6 greenhornet 2018-11-18 1
73632 VRC일기 어제는 잤었다 7 AMA 110.70 2018-11-18 0
73631 일반 아바타 커미션 맡기고 싶다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8 0
73630 일반 아저씨들 체조 수고햇어. 1 Huntere 2018-11-18 0
73629 일반 여기가 아니넹 ㅇㅇ 175.223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