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프렌드 리얼 집에 놀러가서 오큘써봤는데 난 못쓰겠더라
글쓴이
양파양파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347
  • 2018-11-06 07:59:58
							



일본에서 살면서 일하는 외노자인데


우연찮게 VR챗 초창기때부터 사귀어서 계속 친하게 지내는 아르헨티나 친구가 별로 멀지 않은데 살더라고


한 두어번 만나서 술도 마셨고 걔가 아이마스 광빠라서 다음주에 같이 뷰잉도 가는데


일본에 취직해서 와이프 데리고 와서 살고 있는 친구인데 아르헨티나 요리 해준다고 해서 저번에 놀러가봤음


얘가 오큘 유저라서 내가 처음에 VR 살때부터 오큘사라 오큘좋다 바이브 사지마라 ㅋㅋㅋㅋ 하던 친구여서 오큘이 그렇게 좋나 하고 써봤는데


존내 치명적인 단점이 있더라


내가 전투모 빡빡머리땐 58쓰고 전역후에 머리길고나서 예비군갈땐 60 썼었고 딱히 뭐 특별히 대두도 아닌데


오큘이 뭔가 그... 만든놈들이 서양놈들이라 HMD의 안면 갖다대는 부분이 서양인 머리통에 맞춰진건지 내 머리에 안맞아서 광대뼈쪽을 엄청 압박하더라


한 30분 했는데 아파서 못쓰고 있겠어서 안되겠다 싶었음


컨트롤러가 되게 작고 버튼도 다양하고 스틱도 있어서 좋긴 한데 자칫 샀으면 머리에 안맞아서 큰일날뻔했다


안경도 내거 아슬아슬 들어가긴 들어가는데 넣으면 안경이랑 오큘렌즈랑 닿아서 기스 작살났겠다 싶은 부분도 있고 안사길 잘했다고 느꼈음...


니네도 내가 머리가 작은편은 아니다 싶으면 오큘 섣불리 사지마라


ㄹㄹㅋ 케바케니까 이해함 121.162 2018.11.06 08:01:08
xx 61짜리 왕대두인데 오큘씀. 그거 장착을 이마쪽에 힘이 실리도록 위에서 뒤집어쓰는 느낌으로 장착하고 위에 끈 조절도 적당히 해줘야함. 183.96 2018.11.06 08:03:18
블루길매운탕 오큘 양쪽에 찍찍이로 크기 조종가능해서 머두도 오큘 씹가능 찍찍이 은근 길어서 괜찮아 - dc App 2018.11.06 08:03:49
울테 난 오큘이 편하고 바이브오디오스트랩은 불편하던데 역시 두상따라다른가봐 2018.11.06 08:0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33 일반 오나홀 구매 후기 3 ㅇㅇ 223.33 2018-11-14 0
72632 VRC일기 오늘 오랜만에 남캐해봄.jpg 3 JinSilly 2018-11-14 0
72630 일반 귀 팔락거리는 커여운 아바타 보고가 3 ㅇㅇ 223.33 2018-11-14 2
72629 질문 아바타] 아바타 크기조절과 인식 7 Lona 175.223 2018-11-14 0
72628 일반 요즘은 프플도 아니고 프온에서 노는듯 1 Luche 2018-11-14 0
72627 일반 너흰 프라이빗자주감??? 2 읭읭이 2018-11-14 0
72626 일반 박스피하기멥 막라운드 패톤 몇가지까지 나와? 2 Huntere 2018-11-14 0
72625 일반 열차맵 이름좀 알려주실분? 1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4 0
72624 일반 프플방에서 친구가 다른 친구들이랑 놀고 있을때 찾아가는건 2 DinGa 2018-11-14 0
72623 일반 VR챗을 수다떨기위해 시작한 나는 1 AMA 175.195 2018-11-14 2
72621 일반 부랄챗 친구가 자기 자지사진 보내줬다 21 ㅇㅇ 121.176 2018-11-14 20
72620 일반 vr묵언들이 귀엽긴하다 1 읭읭이 2018-11-14 0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72617 일반 부쓰 킷슈 제작자 다음 아바타 정보 3 ㅇㅇ 210.117 2018-11-14 2
72616 일반 트래커 3개 연결해도 컴 안터지는거 맞겠지? 9 BEll 2018-11-14 0
72615 일반 혼자 놀지마세요 2 하피핏 2018-11-14 1
7261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vive 이동 꿀팁좀 알려주셈 3 000 121.159 2018-11-14 0
72612 일반 내가 너무 부담스럽게하나 걱정임 4 읭읭이 2018-11-14 0
72611 일반 아바타 만들다 맨날 삼천포로 빠짐 2 ㅇㅇ 211.177 2018-11-14 0
72610 일반 오늘 지스타갈준비한드아 4 Lakenls 2018-11-14 0
72609 일반 어제의 기억이 없다 4 초보자아 2018-11-14 0
72608 일반 이제 곧 트래커 구매 최적의 타이밍 Macross 2018-11-14 0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