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왜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231
  • 2018-11-05 21:44:43
  • 182.225
							
제목 어그로고 다들 일본어 잘하든데 혼자서 독학한거야?
친구들이 일본어 다 잘하길래 글은 읽지 못해도 회화정도는 하고싶은데..
아니 글도 꼭 잘 읽어야하나?

나그네 이 겜은 읽는 거 필요성은 노래방외에는.. 아 닉 읽기에도 팔요하다 2018.11.05 21:48:10
ㅇㅇ 아... 182.225 2018.11.05 21:51:32
MANKALO 씹 오탁후 쒜끼라서 그냥 혼자서 일본어 공부함. 독학임 ㅇㅇ 2018.11.05 21:56:21
꼬마키` 걍 애니 8년 보니까 어느정도 자연스레 되더라 2018.11.05 22:54:32
꼬마키` 씹딱특임 2018.11.05 22:54:53
나그네 애니보고 배운거라는건 케바케다 난 자막으로 15년을 봐도 안되더라 2018.11.06 00:12:21
히아기 애니 몇년 보다가 트위터로 번역기 써가며 친해진 친구 하나 있는데 걔랑 얘기 잘하고 싶어서 히라가나 카타가나 외움 2018.11.06 00:29:01
히비링 애니보면서 배움 근데 일본어는 쉬워서 초급책 잠깐만 봐도 금방 늘걸 2018.11.06 01:35:06
네코데코 미연시하면서 배움 스토리있지 그림있지 텍스트 나오지 소리나오지 완전 갓갓 공부법 아니냐 2018.11.06 03:10: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589 일반 일기때문에 짜를거면 새끼야 16 ㅇㅇ 160.86 2018-11-10 34
71588 일반 갤 분위기 초상집 수듄;; 2 Ciao 2018-11-10 0
71587 일반 미코원본 휴머노이드 오류 도와주세오!!! 3 마요릭 2018-11-10 0
71585 일반 갤에 갤럼들이랑 논사진은 별로 안올리려고하는데 4 희민 2018-11-10 1
71583 질문 뒤적거려도 아바타없네 이거어디파는지아는분? 8 Ebimo-Hashino 2018-11-10 0
71582 질문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4 호리리리익 61.83 2018-11-10 0
71580 일반 이름 변경 시스템 업데이트 됨 2 ㅇㅇ 168.126 2018-11-10 2
71579 질문 어제 사양 질문했는데 몇가지 더 물어볼게.. 8 223.62 2018-11-10 0
71578 질문 vr 챗 아바타 파는곳 아는분?!!! 4 Ebimo-Hashino 2018-11-10 0
71577 일반 작은방 월드 이름좀 알려줄분? 2 ㅇㄴㅁㅇㄴㅁㅇㄴㅁ 221.142 2018-11-10 0
71576 일반 쉬발 이게일기냐!! 14 ㅇㅇ 117.111 2018-11-10 13
71574 일반 다른 사람 아바타 안보이는데 왜그런거야? 3 아스카愛 2018-11-10 0
71573 일반 빼빼로 나오는 아바타 있으려나 2 린코 2018-11-10 0
71572 질문 VR 챗 하다가 커미션 의뢰하려했는데 6 Ebimo-Hashino 2018-11-10 0
71571 일반 브얄챗 처음 하는데 2 아스카愛 2018-11-10 0
71570 일반 닉네임 변경은 안되는건가요 2 ㅇㅇ 1.246 2018-11-10 0
71569 일반 또 자작월드 만듬 3 Luche 2018-11-10 3
71567 질문 KDA 마스트 립싱크 어케넣으셧음 5 G군 2018-11-10 0
71566 일반 VR챗 커뮤니티 남은게 디씨밖에 없어? 5 아스카愛 2018-11-10 0
71565 일반 갤럼이랑논사진존나올리네병신들 14 ㅇㅇ 175.223 2018-11-10 23
71564 일반 둘중에 뭐가 나음? 4 KoreanBural 2018-11-10 2
71563 일반 형님덜 늒네챠 VR기기 샀습니다 핑까점 13 ㅇㅇ 2018-11-10 34
71562 일반 카와이 무브시전자가 너무 많다 ... 1 초보고양이 2018-11-10 0
71560 질문 아바타 업로드 질문 유동닉 116.46 2018-11-10 0
7155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3 27.163 2018-11-10 0
71557 일반 갤주탈갤해 2 ㅇㅇ 39.7 2018-11-10 0
71556 일반 랩댄스 하니까 하나 생각나는거 있는데ㅋㅋㅋ 2 ㅇㅇ 193.201 2018-11-10 3
71555 일반 KDA 마스크 만들어 본거 10 으ㅡ음 2018-11-10 4
71553 일반 유동들한테 얼마나 데였으면.... 7 ㅇㅇ 183.101 2018-11-10 4
71552 일반 이 아바타 정체 아는사람? 2 린코 2018-11-10 0
71550 일반 스팀으로 브알챗들어가면 아바타업로드 못하는거야? 11 적쥐 2018-11-10 0
71549 일반 바이브 센서 3개어떻게다는거야? 2 철수 183.97 2018-11-10 0
71548 일반 뱅하다 튕겼는대 3 ㅇㅇ 124.60 2018-11-10 0
71547 일반 모프 복스 이퀄라이저는 뭐야? ㅇㅇ 119.205 2018-11-10 0
71545 일반 퇴근하구싶당 3 PaPoPo 2018-11-10 0
71544 일반 9시 반 체조도 수고 많았어!! 단체 사진 찍었다 인원 겁나 쩔어ㅋㅋ 5 델피늄 2018-11-10 12
71543 일반 주말 근무 싫어어어어 5 하벤하이드 2018-11-10 0
71542 일반 이 갤 성향은 디씨보단 네이버에 가까움 4 ㅇㅇ 117.111 2018-11-10 22
71541 질문 슈샘 어케낫추나요 1 ㅇㅇ 222.234 2018-11-10 0
71540 일반 부랄찻너클콘 소식 3 ㅇㅇ 119.197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