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놀로사려는 사람들은 봐라
글쓴이
흐그
추천
5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89
  • 2018-11-04 17:16:06
  • 175.223
							
현재 놀로 1달째 사용중인 흐구로서 요즘 간간히 놀로 질문글 보이길래 한번 몇마디 적어볼게.

놀로는 키넥트와 바이브 중간정도의 트래킹성능의 풀트래킹을 트래커 하나+조금더 되는 가격으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고 분명 만족하고 쓰는 갤럼도있어. 확실히 돈에 여유가 없으면 이만한게 없는거같고 나도 "이돈에 이정도면 만족하자"라는 마인드로 쓰고있어.

근데 일단 여유가된다면 놀로는 고민하지말고 걸러야 돼.
애초에 트래커 하나 가격으로 바이브트래킹 능력을 기대하면안돼.
같은 라이트하우스방식 베이스를 사용한다지만 놀로는 베이스가 1개라 트래킹 능력도 떨어지고 애초에 바디트래커용도로 나온제품이 아니어서 그런지 허리가 돌아가는 문제점이 있어.
이 문제는 일부 특이케이스를 제외하곤 다들 겪고있고 정말 거슬리면서 해결방법도 확실한게 없어. 그나마 집안의 불빛,반짝이는 모든것을 다 가리고 전력좀 신경써주니 좀 개선돼긴하더라. 아마 대부분의 놀로손절한 유저들은 이거에 시달리다 포기한거일거야.
그러니까 다시말하지만 돈이 된다면 놀로는 선택지중 하나가 아니야. 그때는 그냥 바이브 트래커야.


글 길면 못읽는 갤럼을 위해 요약할게.
1.놀로는 그 가격 가성비는 한다. 싸게 풀트래킹 하고싶으면 살만하다. 성능이 그렇게 나쁜건 아니다.
2.근데 본인이 바이브 트래커셋을 살 여유가 있다면 놀로는 쳐다도 보지마라. 분명 손절각 본다.



본인의 자금여유에 맞춰서 현실을 살아가는 슬기로운 갤럼이 되길바래.






댕타 놀로유저들보면 뭔가 움직임이 되게 둔해보인다해야하나 느려보이는 느낌이있더라 첨봣던 그 사람만 그런줄알앗는데 대부분 그런듯.. 2018.11.04 17:18:35
흐그 놀로가 따라오는 속도가 좀 느리긴 한거같아.. 175.223 2018.11.04 17:20:53
댕타 딱 그 vr챗 카메라에 주황색버튼? 누르면 렌즈 뒤늦게따라오는 그느낌 2018.11.04 17:23:17
Gloryman 놀로 떡락 ㅠㅠ 2018.11.04 17:28:38
흐그 놀로가 안좋다는 이야기는 아냐. 그냥 다들 자기 사정에 맞춰서 골라써줬음 해서쓴거야. 175.223 2018.11.04 17:40:20
레몬우유 애초에 바이브는 놀로 못씀. 나머지는 키넥트 또는 놀로니 선택의 여지가 없다니깐? 2018.11.04 18:48:37
레몬우유 물론 혼종 70만 vs 놀로 17만 에서 70을 고른다면 할말은 없다 2018.11.04 18:49:20
Viver ㄴ 닥 70 고름 - dc App 2018.11.04 20:58:29
ㅇㅇ 닥전 175.118 2018.11.04 21:19:01
흐그 키넥트랑 놀로만 비교한다면 닥 놀로는 맞아 175.223 2018.11.04 23:56:22
네코데코 따라오는속도도 딱히 안느리고 빛 안막아도 잘만되던ㄷ... ㄹㅇ 케바케인부분인가 개인설정만 조금씩 잘 건들여주면 저댄방도 문제없음 (바이브 트래커도 써봄ㅇㅇ..) 2018.11.05 05:47: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862 일반 VR챗 괜찮은 컨텐츠 발견했다 4 ㅇㅇ 175.197 2018-11-15 1
72861 일반 바이브트래커 허리튀는것도 광 케이블로어느정도 해결되려나 7 마요릭 2018-11-15 0
72860 일반 브알챗 세슘인가? 설적 어케 낮춰요? 8 tntnt 2018-11-15 0
72859 일반 MR유저인데 이동 무적권 초록색 선으로 추적방식밖에 없음? 2 tntnt 2018-11-15 0
72858 일반 아 생각해보니 관세랑 국제배송료같은게있네 1 레콘 2018-11-15 0
72857 일반 지스타 가서 브얄 싹다체험중 6 Lakenls 2018-11-15 0
72856 일반 카와이무브 교류회 열자! 8 GEORGIA 2018-11-15 1
72855 일반 저댄하고싶다 4 엘에르엘 2018-11-15 0
72854 일반 킷슈 커미션은 있던데 샤로는 업서? ㅜㅜ 3 ㅇㅇ 1.242 2018-11-15 0
7285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동기화 오류나면 이것부터 살펴봐 1 GEORGIA 2018-11-15 0
72852 일반 이거 뚝배기만 299달러란거같아보이는데 2 레콘 2018-11-15 0
72851 일반 무선킷 에 배터리 어느정도 써야되? 1 ㅇㅇ 211.36 2018-11-15 0
72848 질문 파딱 자냐? 야짤 달린다 4 슬라임 2018-11-15 0
72847 일반 브알챗하면서 닉네임 일본어인 사람들 13 ㅇㅇ 1.242 2018-11-15 0
72846 일반 대체 건물주들은 무슨돈으로 건물을 산걸까 3 초보자아 2018-11-15 0
72845 일반 열차타고 기장실에서 말할수 있는맵 아는분? 1 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1-15 0
72844 질문 야짤달린다 7 슬라임 2018-11-15 0
728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광동기화가 뭐야? 4 마요릭 2018-11-15 0
72842 일반 나나치 월드 쥔장인데 10 ㅇㅇ 223.39 2018-11-15 1
72841 일반 평범한 직장인이 돈 많이모아서 4 초보자아 2018-11-15 0
72840 일반 유료모델 사고싶다 2 히아기 2018-11-15 0
72839 일반 이거 설치 욀케 오래걸림? 3 tntnt 2018-11-15 0
72838 일반 오늘 퇴원각 3 유티 2018-11-15 0
72837 일반 적금 보다는 꾸준히 들어오는게 좋지 4 아이리네 2018-11-15 0
72836 질문 이가격이면 바로 사는게 좋을까 22 레콘 2018-11-15 0
72835 일반 브알챗배 솔로대첩 가자 4 ㅇㅇ 223.38 2018-11-15 2
72833 일반 어제 보라색 등급됨 5 르위 2018-11-15 0
72832 질문 VR 입문용 기기 추천좀 9 레콘 2018-11-15 0
72831 일반 난왜 안되냐 AMA 121.137 2018-11-15 0
72829 일반 그냥 간단하게 커플교류회 하자 9 GEORGIA 2018-11-15 2
72828 일반 사실 돈은 얼마 버느냐보다 얼마나 모으냐지 초보자아 2018-11-15 0
72827 일반 MR 뚝빼기에 오디오 연결공간 그거 거따가 이어폰꼽는거임? 4 tntnt 2018-11-15 0
72826 일반 mr 왔다 ㅋㅋㅋ tntnt 2018-11-15 0
72824 일반 통산 파트너 100명이상 교류회 ㅇㅇ 223.38 2018-11-15 0
72822 일반 연소득 3000이하교류회 8 AMA 121.137 2018-11-15 0
72821 일반 [움짤대회] 와 님 아바타 너무 귀여워요 3 GEORGIA 2018-11-15 1
72820 일반 간단한 뚜따나 액세서리같은거 넣어주는 커미션 받아볼라고 하는데 4 ㅇㅇ 211.177 2018-11-15 0
72819 일반 집가고 싶다 초보자아 2018-11-15 0
72818 일반 일요일에 묵언 교류회 하실? 7 카디아. 2018-11-15 0
72817 질문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꼭 평행으로 설치 해야됨? 3 아루라테 2018-1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