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이가격이면 바로 사는게 좋을까
글쓴이
레콘
추천
0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2836
  • 2018-11-15 05:04:16
							

아마존 기준 신품이 37900엔이던데

이거 중고로 사면 30000엔인데
블랙 프라이데이 기다릴바에 중고사는게 이득이겠지?

- dc official App
ITOAR 밑에 사자마자 오큘 중고 40로 내놓은 갤럼 있던데 그건 어때 2018.11.15 05:05:48
초보자아 돈되면 오큘이 더 좋지 - dc App 2018.11.15 05:06:22
레콘 가격 거의 2배 아닌가 ㅠ - dc App 2018.11.15 05:07:07
레콘 국제배송해야해서 배송료 붙으먄 ㅗㅜㅑ - dc App 2018.11.15 05:07:30
초보자아 내말은 중도 살거면 10 더주고 오큘 중고를 사라 이말이야 - dc App 2018.11.15 05:07:43
ITOAR http://m.dcinside.com/board/vr/72803 이거 해외였음? 2018.11.15 05:08:24
레콘 아니 내가 일본살아 - dc App 2018.11.15 05:09:06
레콘 고 말고 리프트지? - dc App 2018.11.15 05:09:25
초보자아 ㅇㅇ - dc App 2018.11.15 05:09:37
ITOAR 헉 미아내... 좋은 물건 찾길 바래 ㅠㅠ 2018.11.15 05:10:08
레콘 옥션에 오큘 중고가 없네 ㅠ 알려줘서 고맙다 걍 이거 사야지 - dc App 2018.11.15 05:13:41
ㅇㅇ 블프때 50달러 할인이라고 들었는데 211.36 2018.11.15 05:17:38
레콘 50달러면 중고 별 차이 없네 ㄱㅅㄱㅅ 걍 당장 질러야겠다 - dc App 2018.11.15 05:18:17
ㅇㅇ 생각해보니까 블프때 삼성 오디세이 299달러 풀리는데 이거사자 211.36 2018.11.15 05:18:32
ㅇㅇ 레노버 다시생각해봐.. 오디세이가 299인걸 211.36 2018.11.15 05:20:00
레콘 컨트롤러같은거 포함해서 그가격? - dc App 2018.11.15 05:21:28
ㅇㅇ ㅇㅇ 컨트롤러 포함 211.36 2018.11.15 05:24:51
ㅇㅇ 3일바께 안남앗서 211.36 2018.11.15 05:25:09
레콘 일본으로도 무료배송인가 - dc App 2018.11.15 05:34:20
ㅇㅇ 40내놓으거 내가 샀음 175.223 2018.11.15 05:36:25
하루사메 메리카루 쓰자아 - はるさめ 2018.11.15 06:05:39
레콘 메루카리 뭐 좆도없더만 - dc App 2018.11.15 06:0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139 일반 리얼월드 아바타 어깨 고장남 2 alskdj 183.104 2018-11-27 0
76138 일반 부랄챗 왤캐 렉걸림? 1 ㅇㅇ 112.167 2018-11-27 0
76137 일반 공포맵 무섭다면서도 또 그걸 따라가는 사람이 신기한게 4 DDos 2018-11-27 0
76136 일반 지인이랑 슬랜더하려했는데 1 Lucia 2018-11-27 0
76135 일반 아 제한푸는거 이제 됌 3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3 일반 바이브 관련 주변기기들 삼 디즈 2018-11-27 0
76132 일반 닉언ㅈㅅ ) 다이소님 보세요 2 차가비 2018-11-27 1
76131 일반 폴리곤 제한 푸는거막힘? 8 다이소vr 124.60 2018-11-27 0
76130 일반 오늘자 뚜따 DDos 2018-11-27 0
76129 일반 애니메이션 어케넣는거임? 2 ㅇㅇ 121.66 2018-11-27 0
76128 일반 여기 거래글 써도 되는거임? 3 디즈 2018-11-27 0
76126 일반 념글에 있는거 그려봄 4 킹물범 2018-11-27 14
76124 일반 궁금한거 있는데 스팀아이디는 등급업 못해? 2 ㅇㅇ 218.209 2018-11-27 0
76123 일반 이 게임은 무료겜이라구요 4 ㅇㅇ 221.153 2018-11-27 0
76122 일반 오큘 센서 하나 고장나서 그런데 2 ㅇㅇ 1.177 2018-11-27 0
76121 질문 이런적은 처음인데... 8 차가비 2018-11-27 1
76120 일반 아바타 변경창 띄우기만 해도 팅긴다 1 그레모리 175.211 2018-11-27 0
76119 일반 저.. 죄송한데 혹시 오디오실드 유투브 노래 링크하는법 아시는분 있나요? ㅇㅇ 114.201 2018-11-27 0
76118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2.0 안좋냐? 1 디즈 2018-11-27 0
76117 일반 놀로 허리 돌아가는 문제 2 ㅇㅇ 182.222 2018-11-27 0
76116 일반 트래커 3개 40이면 살사람있냐? 2 ㅇㅇ 211.36 2018-11-27 0
76115 일반 미코 아바타 링크 있음? 2 깝나기 2018-11-27 0
76113 일반 mr스틱으로움직이는거 재질문좀 3 sapphier 2018-11-27 0
76112 질문 다이나믹본에 중력을 넣으려면 8 차가비 2018-11-27 0
76111 질문 hoxy 1 이치코 2018-11-27 0
76110 일반 오큘중고 이거 갠춘하냐 함만봐줘 3 바루 110.70 2018-11-27 0
76108 질문 뼈설정 2 이치코 2018-11-27 0
76107 일반 트래커 고정 끝판왕 ㅇㅈ? 17 ㅇㅇ 2018-11-27 16
76106 일반 모나카 다이나믹본 설정해줘야하는거지? ㅇㅇ 119.197 2018-11-27 0
76105 일반 vr챗 원래wasd로 움직여야함?? 3 sapphier 2018-11-27 0
76104 일반 트래커가 허리에 하나 발에 두개 해서 3개 사라는거임? 1 디즈 2018-11-27 0
76103 일반 생활 공간의 이중성은 정체성의 위기를 심화시킬 우려가 있다. 2 @MacchiatoArt 121.134 2018-11-27 7
76102 일반 일기) 파칭코 월드 만드는중 14 HisaCat 2018-11-27 13
76101 일반 제목없음 5 히아기 2018-11-27 0
76100 일반 브얄칭구한테 갤하는거 들킴 레모네이드 2018-11-27 0
76099 일반 짤이다 이거야 찾아가라 5 repair 222.108 2018-11-27 1
76098 일반 아 쉬바 님들 제발 공포맵좀 그만 데려가요 제발 5 은사나사 2018-11-27 0
76097 일반 바이브 판다 50만원 15 sdf 119.193 2018-11-27 2
76096 일반 카메라 그 띵 하는 셔터음 가끔 안들리고 사진도 안찍히는데 6 레콘 2018-11-27 0
76095 일반 물건들기 강좌 18번 녹화키누르고 1 ㅇㅇ 121.147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