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제가지금 인생을 못살고있습니다
글쓴이
ㅇㅇ
추천
23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05
  • 2018-11-04 05:56:43
  • 223.62
							
시작한지 두달때되는데 그때부터 풀트래킹으로 시작해서 지금까지 진짜 재밌게 하다가 오늘 딱 느끼기를 등이간지러워 긁고있는데 묘한 시원한느낌에 손톱을보니 긴 손톱안으로 때가 한가득 들어가 있었습니다.

안씻은날을 계산해보니2주가까이 되더군요 정말 게임하나가 사람을 이렇게 망칠줄은몰랐습니다 더러운 히키찐따 갱생하게 진실된 욕한마디만 해주세요

나냠 심했다..야... 주작이지...?레알...? - dc App 2018.11.04 05:58:10
혹시 2018.11.04 05:59:20
kk08 아 시발 2주는 좀.. - dc App 2018.11.04 05:59:29
kk08 근데 뱔챗이 사람망치기는 쉬운게임 - dc App 2018.11.04 05:59:50
크왁이 2018.11.04 06:03:38
RT 아니 쉬벌 전역6개월 남았다매 183.105 2018.11.04 06:03:49
123 VR 냄새에디션 삽니다 연락주세요 010.6974.8282 121.150 2018.11.04 06:11:15
123 비싸게 삽니다 121.150 2018.11.04 06:11:43
SenKaZe VR세계로 갑시다 2018.11.04 06:12:05
김치푸딩 2018.11.04 06:16:26
NAME_HORANG 2018.11.04 06:18:16
ㅇㅇ 헤드셋 벗으면 얼굴 주변이 너구리 모양 일듯ㅋ 211.196 2018.11.04 07:03:05
나그네 설마 잘때도 쓰냐...? 아침에는 일어나면 좀 씻자 2018.11.04 07:39:21
ㅇㅇ 씻어미친새끼야 175.118 2018.11.04 08:50:43
ㅇㅇ 미개한 븅ㅇ신새ㅡ끼 175.118 2018.11.04 08:50:56
ㅇㅇ 시발 다른건 몰라도 매일 씻고 게임 하자 115.139 2018.11.04 09:18:44
yooo 그거 여기가 아니라 친구한테 이야기해봐라. 153.163 2018.11.04 11:05:06
마도호무 2018.11.04 17:25:17
ㅇㅇ 씨발 지금까지 만난 사람들이 다 니같은 놈이었다고 생각하니 토나와서 못하겠다 VRC접는다 ㅂㅂ 123.248 2018.11.04 17:38:40
버거캠 2018.11.04 23:16:46
음료 2018.11.04 23:53:36
Wolfs 슬슬 심장마비 올때 됬는데 - dc App 2018.11.05 04:19:47
불건전 내가 알던 일본 애는 VR쓰기 전에 꼭 씻더라. 니 비싼 기계를 위해서도 좀 그렇게 해라. 175.199 2018.11.05 04:43:4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915 일반 다들 체조 수고 많았어! 3 델피늄 2018-11-08 0
70914 일반 우근하자 Huntere 2018-11-08 0
70913 일반 바이브 무선킷 배터리 정보 볼수 있는 프로그램 혹시 있어? 1 yg 118.32 2018-11-08 0
70912 일반 브얄챗 노잼이다 이제 4 ㅇㅇ 118.222 2018-11-08 0
70910 일반 ㅅㅂ 알바놈 늦어서 체조못가노 ㅠ ㅇㅇ 110.70 2018-11-08 0
70909 일반 어젯밤일이 기억이 안난다 11 희민 2018-11-08 0
7090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11-08 0
70906 일반 자작아바타는 동인지같은거 아니야?? 5 ㅇㅇ 39.7 2018-11-08 0
70905 VRC일기 오늘의 VR챗도 재밌었다 1 몰래온손님 2018-11-08 0
70903 일반 흥갤만들자 글좀 더 싸질러봐 2 ㅇㅇ 223.62 2018-11-08 0
70902 일반 응? 거울 왜 하얗게 변햇지..? 1 크리스 2018-11-08 0
70901 일반 예를 들어 원피스쪽에서 아바타 정식으로 만들어서 팔면 1 ㅇㅇ 39.7 2018-11-08 0
70900 일반 시펄 저작권 이고 나발이고 1 00 211.181 2018-11-08 0
70899 일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저작권 있지않나 7 ㅇㅇ 39.7 2018-11-08 0
70897 일반 아 시발 이건뭔데 1 ㅇㅇ 110.70 2018-11-08 0
70896 일반 그러고보니 우콘은 합법 커미션임? 5 ㅇㅇ 39.7 2018-11-07 0
70895 일반 웹판넬,레거시,애니메이션 규제한 이유.EU 8 ㅇㅇ 223.39 2018-11-07 0
70893 일반 요즘 신사도 재미가없누 3 읭읭이 2018-11-07 0
70892 일반 뭘 어렵게 생각해 ㅇㅇ 223.62 2018-11-07 0
70890 일반 VEXPO 11월 15일 부턴가요? 3 따꾸 211.38 2018-11-07 0
70888 일반 저작권이고 뭐고 왜케 민감하게 반응함 2 ㅇㅇ 27.176 2018-11-07 0
70887 일반 장작 누가 넣었냐 1 읭읭이 2018-11-07 0
70886 일반 라무네 불법배포로 쓰는놈봤는데 신고가능?? 8 ㅇㅇ 39.7 2018-11-07 0
70885 일반 오큘 키넥트 2개든 1개든 똑같? ㅇㅇ 223.52 2018-11-07 0
70884 일반 저작권으러 싸울거면 커미션러들 걸러야지 5 ㅇㅇ 39.7 2018-11-07 0
70883 일반 갤이 죽은게 아님 1 ㅇㅇ 223.39 2018-11-07 3
70881 일반 이런데서 저작권으로 싸우면 뭐 있음? ㅇㅇ 39.7 2018-11-07 0
70880 일반 저작권 뭘그리 복잡하게 생각함 1 ㅇㅇ 211.33 2018-11-07 1
70879 일반 안싸우고 사이좋게 지내줬으면 좋겠어..ㅜ.ㅜ 4 클루 2018-11-07 8
70878 일반 제작자가 배포할때 약관내용 쳐지키면 문제없는걸 개논리로 합리화쳐하네 2 ㅇㅇ 223.33 2018-11-07 1
70876 일반 비틱이 무슨뜻임? 8 ㅇㅇ 39.7 2018-11-07 0
70874 일반 패치이후로 유튜브방이... 안되어요 . 6 마요릭 2018-11-07 0
70873 일반 저작권으로 난장판인 갤에 희소식 2 으ㅡ음 2018-11-07 0
70872 일반 13년째 저작권 침해중인 갓겜도있음 1 ㅇㅇ 110.70 2018-11-07 0
70870 일반 흑막 염병ㅋㅋㅋㅋㅋ 예전유동이 장작태운 요점 모르낰ㅋ 1 ㅇㅇ 223.53 2018-11-07 0
70869 일반 저작권 논란은 사실상 흑막 있는거 아님? ㅇㅇ 110.70 2018-11-07 1
70868 일반 갤대가리 수준 ㅇㅇ 223.53 2018-11-07 0
70867 일반 노래방 월드 왜 이상한 노래밖에 음서 2 DinGa 2018-11-07 0
70865 일반 요즘 VR챗 존나 혼자놈 4 Yua 2018-11-07 0
70863 일반 어차피 여기서 저작권 운운해 봤 자지 5 으ㅡ음 2018-11-0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