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애니메이션 캐릭터도 저작권 있지않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899
  • 2018-11-08 00:04:04
  • 39.7
							

이건 미코 -> 니코 라고 이름 바꾸고 비슷하게 만들면 애매하게 되는 문제긴한데..(중국놈들이 잘함)

일단은 애니메이션이나 만화 게임에도 저작권이 있을건데..

- dc official App
#HERMIT 애니쪽 저작권은 건드리기 진짜 애매함 2018.11.08 00:04:37
#HERMIT 그렇게따지면 코미케 나오는 동인지 전부 다 고소대상이라 그거랑은 다르다고 봄 2018.11.08 00:04:52
ㅇㅇ 캐릭터 만들어서 팔거나 하면은 상업적이용이라 일단은 문제가 되는거 아닐까 함... - dc App 39.7 2018.11.08 00:06:14
ㅇㅇ 누가봐도 그 애니다! 라고 알만하게 만들면 2차창작으로 인정해준다고 들음 - dc App 110.70 2018.11.08 00:07:25
ㅇㅇ 2차 창작인게 문제인게 아니라 그 애니메이션의 캐릭을 만들어서 상업적으로 돈을 버는게 저작권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것임.. - dc App 39.7 2018.11.08 00:08:13
도원연가 상업적으로 이용하면 문제지 2018.11.08 00:09:05
ㅇㅇ 아아 금전문제는 문제가되기는 하는데 일부러 놔두는곳이 많은게 지금상황 ㅋ 자기들이 파는거 아니면 인정못한다던 게임회사들도 결국 안잡더라 .. - dc App 110.70 2018.11.08 00:11:5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990 일반 그래도 난 브알챗에서 인생인연 딱 하나 건졌다. 3 ㅇㅇ 180.230 2018-11-15 2
72989 VRC일기 오늘도, 열심히 춤췄네요. 6 Chameleong 2018-11-15 3
72988 일반 vrchat의 심연을 들여다보았다 3 HAR 122.35 2018-11-15 11
72986 일반 부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1
72985 일반 VRCMOD 에서 다운로드받은 파일을 블렌더에서 사용할 수 있나? 6 차가비 2018-11-15 0
72984 일반 요즘느끼는건 결국 깊게사귄 친구는 1명도 없었네 7 쉔가오랜 117.111 2018-11-15 0
72983 일반 모델링이랑 텍스쳐 어떻게 합치는거야? ㅇㅇ 14.46 2018-11-15 0
72982 일반 풀트래킹 준비물 어떤게 필요함?? 2 ㅇㅇ 183.109 2018-11-15 0
72981 일반 아 졸라 힘들다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980 일반 아까 낮에 마론쟝 출시랑 가격 물어봤는데 1 우메코 2018-11-15 0
72979 일반 이주정도 안들어가면 찾는사람 없어질줄알았는데 4 꼬마키` 2018-11-15 1
72978 일반 우콘 파일 어디서 다운받아? 8 차가비 2018-11-15 0
72977 일반 과연 무선킷 살만할까 ..? 7 카디아. 2018-11-15 0
72976 일반 껄룩이 뚜따 2 magicatz 2018-11-15 0
72975 일반 오늘 오큘 수리끝난거 온다 안온다 어케생각하냐? 3 꼬마키` 2018-11-15 0
72974 일반 님들 블랜더 만지는데 이거 왜 이러는거에요?? 7 ㅇㅇ 115.139 2018-11-15 0
72973 질문 표정 잘만지는 고인물의 도움이 필요함 9 Red.Coco 2018-11-15 0
72972 일반 아래쪽 월드테스트 즐겁게 다녀왔다 6 ㅇㅇ 1.248 2018-11-15 0
72971 일반 라무네쟝 1 차가비 2018-11-15 0
72970 일반 친구없다는사람들 특징 2 뉴비 27.126 2018-11-15 0
72969 일반 뭐야 시발 나 목욕하다가 부랄에 여드름 같은거 난거 봄 10 ㅇㅇ 115.139 2018-11-15 0
72968 일반 원래 게임할때 램을 일정용량만사용함? 9 울테 2018-11-15 0
72967 질문 유튜브 영상 소리만 안나온다. 2 Inoni 112.165 2018-11-15 0
72964 일반 타임워프 무엇? 4 tntnt 2018-11-15 0
72963 일반 귀여워.. 4 저댄조아 2018-11-15 5
72962 일반 그래서 벡스포 우동야 아바타 언제팜? ㅇㅇ 118.222 2018-11-15 0
72961 일반 trpg 넘모 재밋엇어요 슈비 2018-11-15 0
72960 일반 예전에 아바타 만드니 뭐니 하던거있지않았나? 1 ㅇㅇ 118.222 2018-11-15 0
72959 일반 월드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커 마이크온 유저구함 13 하루사메 2018-11-15 0
72958 일반 이거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있어요? 3 ㅇㅇ 1.246 2018-11-15 0
72957 일반 뚜따 첨해봣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4 하거 2018-11-15 0
72956 일반 무선킷 라이젠 충돌 아직 해결안된거지? 4 레ㅅ 1.245 2018-11-15 0
72955 일반 삼성 오디세이 어떰? 6 ㅇㅇ 115.136 2018-11-15 0
72954 일반 틀림그림찾기 (난이도 上) 1 ㅇㅇ 27.117 2018-11-15 5
72953 일반 웨이러캐 사회성 결핍이 만냐 4 ITOAR 2018-11-15 1
72952 일반 대놓고 표정 입력하기 조금 그런듯 1 ㅇㅇ 220.78 2018-11-15 0
72951 일반 똥컴은 벡스포도 못들어가고 서럽다ㅜ 몰람 211.179 2018-11-15 0
72950 일반 과몰입글) 10 ㅇㅇ 117.111 2018-11-15 0
72949 일반 명빵 아미야도 커미션 맡기고싶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948 질문 저한테 조인하는 친구 어떻게 하면 만들수있을까요? 17 ㅇㅇ 222.112 2018-1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