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88
  • 2018-11-03 11:24:06
  • 211.213
							

안녕하세요 VR기기로 VRC 막 시작하려는 늒네인데요
VR헤드셋 관련 질문이에요

1. VR헤드셋은 PC용 모바일용 따로 있나요?

2. 립모션VR헤드셋은 모바일용이던데 모바일용은 애초에 VRchat 에서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3. 트래커는 전부 구비가 되어있구요 구매한 헤드셋이 모바일용인것 같아서 VR헤드셋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드려요.

마지막. 번거로운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함니다. 사랑함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트래커있으면 바이브지 2018.11.03 11:24:46
ㅇㅇ 타사 트래커인데 괜찮을까요 호환이라던지 그런건 문제 없을까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5:26
Luche 타사 트래커라는게 놀로임? 스팀VR에서 호환안되면 못씀 2018.11.03 11:26:19
ㅇㅇ 스팀VR은 놀로 호환안되나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7:00
ㅇㅇ 구매할 때는 스팀VR지원이라 되어있던데 - dc App 211.213 2018.11.03 11:28:17
Luche 놀로면 호환됨. 근데 괜히 사람들이 놀로 많이 파는게 아님ㅋㅋ 2018.11.03 11:29:31
차가운가을비 1. PC용 (바이브 , Windows MR, 오큘러스 리프트) , 모바일용 (스마트폰을 끼워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카드박스 형식의 VR) 2018.11.03 11:30:41
차가운가을비 2. Driver4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바일용을 PC와 연동하여 사용가능. 다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2018.11.03 11:31:06
차가운가을비 3. 놀로를 사셨으면 MR을 사시면 됩니다. 아니면 놀로를 파시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2018.11.03 11:31:33
ㅇㅇ 카드박스라면 애초에 Driver4vr을 사용하고도 연동 못하죠? - dc App 211.213 2018.11.03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17 일반 와 오큘 개쩐다 5 재배맨 2018-11-11 0
71816 일반 표정 넣는것도 커미션 요청 받아줘? 2 ...... 183.105 2018-11-11 0
71815 일반 빼빼로 받아먹고 주고 하는건 초등학교때까지 아냐? 6 딜런 2018-11-11 0
71813 일반 너네들은 생판 모르는애가 갑자기 친추걸면 무슨생각드냐? 7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11 일반 잠수타는 친구에게는 3 레모네이드 2018-11-11 1
71810 일반 아바타월드 만들때 폴리곤 오바되면 안됨? 8 ㅇㅇ 121.184 2018-11-11 0
71809 일반 요즘 부랄챗하면 거의 혼자있는듯 7 읭읭이 2018-11-11 0
71808 일반 근데 빠밤폼이랑 일반폼써보니까 별차이없던데 1 ㅅㅋㅋ改 2018-11-11 1
71807 일반 과몰입 폴 인 럽 탈출한듯 1 ㅇㅇ 121.163 2018-11-11 2
71806 일반 인싸쉑덜 너무싫다 5 뉴비 27.126 2018-11-11 0
71804 일반 동접 7000명이라매 13 ㅇㅇ 222.108 2018-11-11 1
71803 일반 이 갤 캡처사진 보다보면 드는생각 6 ㅇㅇ 223.38 2018-11-11 23
71802 VRC일기 나에겐 과몰입이 생기지 않을줄 알았는데. 8 과메기몰입구 2018-11-11 5
71801 일반 [GIF잔뜩]빼빼로데이 잔뜩즐기고왔다! 31 하루사메 2018-11-11 15
71798 일반 레노버 혼합현실 지혼자 꺼지는데 어캄 UnnameD 2018-11-11 0
71797 일반 과몰입 인가?)빼빼로데이라 빼빼로준 썰 4 ㅇㅇ 175.223 2018-11-11 0
71795 일반 갤럭시 vr325? 이런걸로도 브얄챗 됨?? 5 ㅇㅇ 106.102 2018-11-11 0
71794 일반 빼빼로데이얌 1 ㅇㅇ 175.206 2018-11-11 0
71793 일반 키넥트 v1 v2 둘다써본사람있냐 10 철수 183.97 2018-11-11 0
71791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12 ㅇㅇ 118.47 2018-11-11 1
71789 질문 쉐이프 키로 재질을 바꾸는 방법은 없음? 4 으ㅡ음 2018-11-11 0
71788 일반 포장뜯은 놀로 팜 1 시귄 116.41 2018-11-11 0
7178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1 4
71786 일반 2018년 11월 11일 일요일 빼빼로 데이 4 토끼상 2018-11-11 0
71785 일반 이거 1년지나니까 고장나기시작해 4 117.111 2018-11-11 0
71784 일반 네이버 쇼핑에서 3 김야기 2018-11-11 0
71780 일반 VEXPO 에서 핵으로 모델링 유출하는 사태 벌어지면 어떻게함? 2 ㅇㅇ 115.136 2018-11-11 0
71779 일반 내주말ㅇㄷ 2 공배기 2018-11-11 0
71778 일반 레노버 ipd조정할때 어디 재야됨? 5 UnnameD 2018-11-11 0
71777 일반 니들은 다리트래커 어케 입음 3 할구 2018-11-11 0
71776 일반 K/DA 아바타 벌써 나왓네 8 눈깔이 114.202 2018-11-11 0
71774 일반 우리 모두는 살아있다. 2 NAME_HORANG 2018-11-11 0
71773 일반 그래서 오늘 커플교류회 하는거임?? 1 JinSilly 2018-11-11 0
71771 일반 야 너네는 시발 요즘 이게 글이 안올라오는 거라고???? 2 ㅇㅇ 125.129 2018-11-11 3
71770 일반 아수스 써본놈없음? 6 ㅅㅂ 2018-11-10 0
71769 일반 친창 300명 지웠다가 낭패봄 5 JinSilly 2018-11-10 0
71768 일반 과몰입 소설 재미없어... 1 JinSilly 2018-11-10 1
71766 일반 아..피곤하다.. 크리스 2018-11-10 0
71761 일반 차렷충새기 1000시간찍었다 ㅅㅌㅊ? 5 캬데루 2018-11-10 3
71760 VRC일기 뭔진 몰라도 과몰입 하는 만화 7 제네카린 2018-11-10 3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