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쉐이더 잘 아는 사람 없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791
  • 2018-11-11 02:50:11
  • 118.47
							

내가 쉐이더 하나 만들었는데
스크린 포스랑 스페이스로 메인텍스쳐를 고정시키고난 뒤
컬러알파좌표 크기 다 놓고 Noise에 Time으로 웨이브까지 만듬.

근데 뭔가 문제가 있는지 PC에서는 잘 되는데
브알기기 유저한테는 텍스쳐가 2개 내지 3개로 보인대.

아마 브이알 왼쪽렌즈랑 오른쪽 렌즈특성상 공간감 나타내려고 같은 렌더링 대상이라도 위치가 조금 다를거아냐ㅇㅇ3D영화처럼 그런지 메인텍스쳐가 스크린 포스에 의해 브이알특성의 렌더링 없이 고정된 같은 위치로 렌더링되면서 2개로 보임.

그래서 vive시야에 맞게 스크린 포스 좌표를 수정하려고 하니까 엠알이나 오큘은 바이브 좌표값이랑 일치하지 않기도 하고 또 그렇게하면 이제는 pc가 2개로 보임.

스크린포스 말고 대체방법 없음?

- dc official App
포동포도 그랩패스 노드 있니 - dc App 2018.11.11 02:56:43
포동포도 스크린스페이스는 쓰지 말자. 알다시피 특정 Fur처럼 VR친화적인 셰이더가 아님. 빌보드 셰이더 쓰는건 어때 - dc App 2018.11.11 02:58:49
ㅇㅇ 쉐이더를 봤을 때 화면 위치에 메인텍스쳐가고정되는걸 원해서 빌보드는 무리야 - dc App 118.47 2018.11.11 03:00:46
ㅇㅇ RPG UI같은걸 원하는거라 - dc App 118.47 2018.11.11 03:01:40
포동포도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1.11 03:06:25
포동포도 https://vrcat.club/threads/errors-hud-shader.2210/ 렌더텍스쳐 써서 자기 아바타 거울처럼 나타내는 부분도 있는건데 너가 원하는 UI일껄ㅇ - dc App 2018.11.11 03:07:48
포동포도 적용법이나 모르는거있으면 말해줌 - dc App 2018.11.11 03:08:19
ㅇㅇ 동그란ui는 브이알전용 쉐이더지? - dc App 118.47 2018.11.11 03:09:40
포동포도 ㅇㅇ - dc App 2018.11.11 03:09:59
ㅋㅋㅋ 고인물쉐끼덜,,, 185.92 2018.11.11 03:11:48
둘이 손잡고 KVCG들어가면 갤주 입찢어질듯 104.237 2018.11.11 04:47:32
ㅇㅇ 그게 뭐니 - dc App 118.47 2018.11.11 04:51: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619 일반 친구보러 놀러 갔다 보게된 광경 2 키르딘 2018-11-14 0
72618 일반 아바타 미리보기 이미지 포토샵 해준다. 10선비 2018-11-14 0
72617 일반 부쓰 킷슈 제작자 다음 아바타 정보 3 ㅇㅇ 210.117 2018-11-14 2
72616 일반 트래커 3개 연결해도 컴 안터지는거 맞겠지? 9 BEll 2018-11-14 0
72615 일반 혼자 놀지마세요 2 하피핏 2018-11-14 1
7261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vive 이동 꿀팁좀 알려주셈 3 000 121.159 2018-11-14 0
72612 일반 내가 너무 부담스럽게하나 걱정임 4 읭읭이 2018-11-14 0
72611 일반 아바타 만들다 맨날 삼천포로 빠짐 2 ㅇㅇ 211.177 2018-11-14 0
72610 일반 오늘 지스타갈준비한드아 4 Lakenls 2018-11-14 0
72609 일반 어제의 기억이 없다 4 초보자아 2018-11-14 0
72608 일반 이제 곧 트래커 구매 최적의 타이밍 Macross 2018-11-14 0
72607 일반 블락 1명 있었는데 풀어서 0명이야 1 Yua 2018-11-14 0
72606 일반 슬슬 트래커 지름신이 내려오고 계신다 3 BEll 2018-11-14 0
72605 일반 조온나 답답해서 커미션 신청함 4 kk08 2018-11-14 0
72604 일반 혹시.......... 7 하피핏 2018-11-14 1
72602 일반 다들 주딱은 언제쯤 달음? 12 Huntere 2018-11-14 0
72601 일반 MR 쓰면 시야 벗어나면 팔 못 움직이는 거? 4 ㅇㅇ 115.22 2018-11-14 0
72600 일반 VR 기기 오큘 미만 잡임?? 8 ㅇㅇ 115.22 2018-11-14 0
72599 일반 또 강등당함 ㅅㅂ 3 읭읭이 2018-11-14 1
72598 일반 오큘 게임스토어 한국에서 못쓰게 막았다는데 뭐지 3 울테 2018-11-14 0
72597 일반 영어 단기간에 배우는 방법없냐 10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96 일반 요즘에도 영어권애덜은 펍에서 놀아? 2 우사밍 2018-11-14 0
72595 일반 이번 지스타에 HTC만 왔어도 가봤을텐데 3 으ㅡ음 2018-11-14 0
72594 일반 도트 귀여워 2 너랑안놀거야 2018-11-14 1
72593 일반 요즘 한국인 많이빠짐? 4 우사밍 2018-11-14 0
72592 일반 렌더텍스쳐 기능 개좋네. ㅇㅇ 211.36 2018-11-14 0
72591 일반 하이마트 바이브 할인 분석 1 Macross 2018-11-14 0
72590 일반 겨울되니 아바타에 눈뿌리는기눙탑재한놈들 모이니까 프레임 조금 줄어든다 3 ㅇㅇ 121.135 2018-11-14 0
72589 일반 어제 10시경 뱅 2 연파랑 115.86 2018-11-14 2
72588 일반 엠알 렉이 너무 심한데 1 ㅇㅇ 125.180 2018-11-14 0
72586 일반 하고싶다 6 ㅇㅇ 223.39 2018-11-14 7
72585 일반 단전 vs 닥후 . jpg 2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1-14 0
72584 일반 MR중고삼 희희 12 tntnt 2018-11-14 0
72582 일반 아무 의미없는 하이마트 VIVE 풀패키지 특가 12 아이리네 2018-11-14 0
72581 일반 어제 신사에서 노래 부르는놈 겜 접게만듬 17 GEORGIA 2018-11-14 35
72580 일반 갑자기 부장님이 부서 단합겸 운동하자고 한다 6 쎾쓔!!! 2018-11-14 1
72579 일반 신사같이 사람 많은 월드에서 7 f 211.58 2018-11-14 0
72578 일반 아 어디 새친구없나 9 읭읭이 2018-11-14 0
72577 일반 출근 안하니까 너무 좋다 7 초보자아 2018-11-14 0
72576 일반 저댄방 신발 바닥에 테이프 발라볼생각임 10 댕타 2018-11-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