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88
  • 2018-11-03 11:24:06
  • 211.213
							

안녕하세요 VR기기로 VRC 막 시작하려는 늒네인데요
VR헤드셋 관련 질문이에요

1. VR헤드셋은 PC용 모바일용 따로 있나요?

2. 립모션VR헤드셋은 모바일용이던데 모바일용은 애초에 VRchat 에서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3. 트래커는 전부 구비가 되어있구요 구매한 헤드셋이 모바일용인것 같아서 VR헤드셋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드려요.

마지막. 번거로운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함니다. 사랑함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트래커있으면 바이브지 2018.11.03 11:24:46
ㅇㅇ 타사 트래커인데 괜찮을까요 호환이라던지 그런건 문제 없을까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5:26
Luche 타사 트래커라는게 놀로임? 스팀VR에서 호환안되면 못씀 2018.11.03 11:26:19
ㅇㅇ 스팀VR은 놀로 호환안되나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7:00
ㅇㅇ 구매할 때는 스팀VR지원이라 되어있던데 - dc App 211.213 2018.11.03 11:28:17
Luche 놀로면 호환됨. 근데 괜히 사람들이 놀로 많이 파는게 아님ㅋㅋ 2018.11.03 11:29:31
차가운가을비 1. PC용 (바이브 , Windows MR, 오큘러스 리프트) , 모바일용 (스마트폰을 끼워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카드박스 형식의 VR) 2018.11.03 11:30:41
차가운가을비 2. Driver4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바일용을 PC와 연동하여 사용가능. 다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2018.11.03 11:31:06
차가운가을비 3. 놀로를 사셨으면 MR을 사시면 됩니다. 아니면 놀로를 파시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2018.11.03 11:31:33
ㅇㅇ 카드박스라면 애초에 Driver4vr을 사용하고도 연동 못하죠? - dc App 211.213 2018.11.03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728 일반 9시 30분 뱅할뱅 뱅병장 3 차가비 2018-11-07 0
70727 일반 그래서 니들은 과몰입 글이 보고싶은거냐 싫은거냐? 9 ㅇㅇ 121.184 2018-11-07 0
70724 일반 오늘 뱅없냐 3 초보자아 2018-11-07 0
70719 일반 지금 저댄방 문제생긴거 나만그래? 2 울테 2018-11-07 1
70718 일반 쓰다듬받을때 어떤식으로 반응해야 더 오래 쓰다듬받을까? 6 ㅇㅇ 39.7 2018-11-07 0
70717 일반 스팀에서 브알씨 계정으로 옮겼더니.. 데어데블빠 1.250 2018-11-07 0
70716 일반 프렌드 전부 로스트아크 시작해서 4 f 223.39 2018-11-07 0
70715 일반 병신갤 다됬음 유저들 다떠남 6 ㅇㅇ 1.249 2018-11-07 18
70711 일반 나도 뉴비일때 참진짜 별생각다햇엇는데 2 ??(,,???,,)?? 2018-11-07 1
70710 일반 다들 아저씨니까 6 Red.Coco 2018-11-07 2
70709 질문 갤럼들아 너네 진짜 아저씨가 좋냐????? 14 바텐더 2018-11-07 2
70707 일반 바이브 배터리 너무 빨리단다. 5 현실세계 2018-11-07 1
70706 일반 갤주과거를알아보자 25 ㅇㅇ 175.223 2018-11-07 38
70705 일반 압타 썸네일 커미션하기전에 무료봉사함 24 ㅇㅇ 2018-11-07 1
70704 강좌/정보 월드강좌)JukeBox를 사용해 월드에 노래를 넣자~ 7 이로바 2018-11-07 9
70702 질문 오류.. 2 비누공주 211.246 2018-11-07 0
70700 일반 킷슈 구입 질문 7 린코 2018-11-07 0
70699 일반 오디오스트랩 샀다... 3 림크 2018-11-07 0
70698 일반 같이 노는 그룹원 중에 네덕 새끼 하나 블락하고싶다 진짜 22 ㅇㅇ 117.111 2018-11-07 2
70697 일반 친목과 좆목의 차이점 9 GEORGIA 2018-11-07 27
70696 일반 갑자기 킷슈 써보고싶어지네 2 린코 2018-11-07 0
70695 일반 요즘 vrchat하면 가장 많이 듣는말 4 ㅇㅇ 121.139 2018-11-07 0
70694 일반 오큘 주문 해쓰요! 18 재배맨 2018-11-07 0
70692 일반 시타델 테스트할 시타델 6시까지 연병장 퍼블릭 사람많은곳 1 Luche 2018-11-07 0
70691 일반 나 왜 자꾸 혼자있는 월드로 이동됨? 2 ㅇㄴㅁㅇㅁㄴ 221.142 2018-11-07 0
70690 일반 브알챗 대체할만한거 나오려나? 1 린코 2018-11-07 0
70689 일반 반년만 기다려 4 ㄴㄴㅅ 2018-11-07 1
70688 일반 팁)반짝반짝거리는 아바타를 벽 넘어서도 보이게하고싶다면? 4 아스테리 2018-11-07 0
70687 일반 밑의 여왕벌 글 보고 생각났는데... 6 검은자까 2018-11-07 1
70686 일반 반짝거리는 타투 쓰고싶으면 2 혜비니 2018-11-07 0
70683 일반 솔직히 난 이겜 여왕벌이랑 일벌들이 왜있는지모르겠음 11 아스테리 2018-11-07 0
70682 일반 오큘 무선킷 영상 올리면 봄?? 13 ITOAR 2018-11-07 6
70680 일반 booth판매 페이팔로도 판매할수 있게된듯 3 MANKALO 2018-11-07 0
70679 일반 저번에 저댄방에서 만난 빡치는 커플... 지금 생각해도 열받네 7 GEORGIA 2018-11-07 1
70678 일반 왕왕이 뭔뜻임? 5 쎾쓔!!! 2018-11-07 0
7067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7 3
70676 일반 블락먹는법이 머임? 1 ㅇㅇ 211.251 2018-11-07 0
70675 일반 부스에 파는 소전 UMP 자매 여기 갤럼이 만든거 아니냐? 2 GEORGIA 2018-11-07 0
70674 일반 풀트래킹 하는중에 다리트래커 자꾸 버그나는듯 3 ㅎㅈㅁ 222.96 2018-11-07 0
70673 일반 새로생긴 박스 오디오 게임 ??(,,???,,)?? 2018-11-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