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주문 해쓰요!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0694
  • 2018-11-07 08:51:06
							


MR 강시가 넘모 시러서 오큘 주문했어요

이제 에이서MR팜니다..

- dc official App
ㅇㅇ 직거래망령 222.234 2018.11.07 08:53:34
ㅇㅇ mr은 무조건강시냐? 14.40 2018.11.07 08:54:06
ㅇㅇ 아 대가리에 센서달려서그런가? 14.40 2018.11.07 08:54:15
재배맨 팔짧은 아바타는 차렷쓉가능인데 팔 좀만 길어도 컨트롤러 보면서 팔내려야 되요 ㅠㅠ - dc App 2018.11.07 08:54:56
재배맨 직거래 구미만됨뉘다.. - dc App 2018.11.07 08:55:05
ㅇㅇ 저번에 택배안되서 입구컷당한 그 윾동임니다 222.234 2018.11.07 08:56:27
재배맨 ㅠㅠ 거제맨 - dc App 2018.11.07 08:57:57
ㅇㅇ 이제 다음엔 오큘팔고 바이브 살듯 175.211 2018.11.07 09:26:20
킹물범 얼마에 팜? - dc App 2018.11.07 10:10:20
재배맨 20정도.. - dc App 2018.11.07 10:18:23
킹물범 사려고 생각했는데 잘됐네, 파실 생각 있음? - dc App 2018.11.07 10:24:21
재배맨 사가시면 바로 팜뉘다 - dc App 2018.11.07 10:24:47
킹물범 혹시 닉 적어서 사진 보여줄 수 있음? 그리고 거래 방식은 어떻게 함? - dc App 2018.11.07 10:26:21
재배맨 오픈카톡 열어서 주소주시면 사진보여드릴꺼구 거래는 구미로 오실수 있으시면 직거래 가능하긴한데 나머지는 택배로만 되용..구매하기로 맘먹고 오늘 입금해 주시면 편의점 택배로 오늘 바로 송장 뽑아서 인증샷 보여드림니당 2018.11.07 10:28:09
킹물범 https://open.kakao.com/o/sJfR4N3 - dc App 2018.11.07 10:56:14
킹물범 여기 오픈톡 - dc App 2018.11.07 10:59:57
ㅇㅇ 아직 안팔았으면 댓글졈 ㅠ 125.180 2018.11.08 16:17:53
재배맨 팔아쩡.. - dc App 2018.11.08 23:45: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317 일반 저도 사실 일본인입니다. 3 JJY 2018-12-08 0
79315 일반 신사에서 본 자칭 하프만 두자리수가 넘어간다 3 DDos 2018-12-08 0
79314 일반 영어도안되면서 일어부심만부리는건좀 역겨운데 5 Nyug 2018-12-08 0
79313 질문 유니티에서 모션 수정 어떻게 하는 건가요? 3 최번개 2018-12-08 0
79312 일반 놀로 델바이저 각각싸게팜 6 Nyug 2018-12-08 0
79311 일반 라무네,킷슈,타르트 죄다 음식이름임ㅋ 3 ㅇㅇ 203.226 2018-12-08 0
79310 일반 초기에 시작했을때 그 신사에서 제일 싫었던게 7 꼬마키` 2018-12-08 1
79308 일반 요새도 자기 일본인이라 하는 새끼들 있드라 9 ㅇㅇ 121.103 2018-12-08 0
79307 일반 저거 개 쓸데도 없고 지랄맞다고 생각하는게 7 히아기 2018-12-08 0
79306 일반 브알 하고 싶은데 여행옴 2 공익여중생 2018-12-08 0
79305 일반 무플 방지 사실 정체가 2 ㅇㅇ 223.33 2018-12-08 0
79303 일반 이거 아주 미친쌔끼아냐 6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2 일반 바이브 렌즈 교환 해본사람있음??? 37 ㅇㅇ 118.218 2018-12-08 0
79301 질문 폴리곤 제한해제... 5 Chameleong 2018-12-08 0
79300 일반 어떻게 만지다가 눈썹이 분리가 됬습니다...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99 일반 이거 신발 인식 안된거죠? 6 ㅁㄴㅇㅁㄴㅇㅁㄴ 221.142 2018-12-08 0
79298 일반 져댄하다가 밥먹고오니까 VR다시 끼기가 싫다.. 4 ㅇㅇ 2018-12-08 0
79297 일반 갤에서 이거 좆같다 저거 좆같다 지랄해도 의미없음 2 ㅇㅇ 223.38 2018-12-08 4
79296 일반 오늘날씨 5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5 일반 vrc 접속준비 끝. 3 ㅇㅇ 124.60 2018-12-08 0
79294 일반 바이브 중고 열어봤는데 11 ㄹㄹㅋ 121.162 2018-12-08 0
79292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링후 캘리후 스팀vr에서 안보이는데 어찌해? 2 123 121.188 2018-12-08 0
79291 일반 자다깼는데 꿈에서 블렌더 작업하고있었음 3 DDos 2018-12-08 0
79290 일반 타르트 별로 안끌리네 4 JJY 2018-12-08 0
79289 일반 무플방지 좆같네 시발놈 12 초보자아 2018-12-08 6
79288 일반 캘리 오류 질문좀 5 123 121.188 2018-12-08 0
79286 일반 블랜더에서 쉐이프키 안먹으면 어케함? 2 려려려 221.142 2018-12-08 0
79285 질문 스팀계정 vr계정으로 못바꿈? 4 sapphier 2018-12-08 0
79284 일반 닉네임 색 바뀌는 주기가 정해져있음? 2 Mitsu.G 2018-12-08 0
79283 질문 혹시 블렌더에서 본 리깅된걸 해제하는건 어떻게하죠 2 ㅇㅇ 125.188 2018-12-08 0
79282 일반 이케맨특징 5 2222222222222222220k 2018-12-08 2
79281 일반 지갑 또 열어야하나 7 초견 2018-12-08 1
79280 일반 얘들아 오큘놀로 캘리할때 풀트래킹 사용하듯 다끼고 해야해? 8 123 121.188 2018-12-08 0
79279 일반 브얄에서 정모할때 팁. 2 ㅇㅇ 221.162 2018-12-08 0
79278 일반 아이디 새로만들면 아바타 업로드까지 얼마나 걸려요? 1 ㅇㅇ 175.223 2018-12-08 0
79277 일반 vr챗하면서 요즘은 너무행복함 7 다이소vr 124.60 2018-12-08 6
79276 일반 놀로가 대체 왜 무시당하는지 모르겠음 ㅋㅋ 11 ㅇㅇ 2018-12-08 3
79275 일반 브얄 친구들이랑 정모 함 해보고 싶은데 3 DinGa 2018-12-08 0
79274 일반 오큘놀로 혼종 캘리 팁좀 주라 얘들아 1 123 121.188 2018-12-08 0
79273 일반 바이브 풀트레킹 마련했는데 Vr섹스하는방법이 뭐임? 8 ㅇㅇ 211.246 2018-12-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