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헤드셋 질문이에요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88
  • 2018-11-03 11:24:06
  • 211.213
							

안녕하세요 VR기기로 VRC 막 시작하려는 늒네인데요
VR헤드셋 관련 질문이에요

1. VR헤드셋은 PC용 모바일용 따로 있나요?

2. 립모션VR헤드셋은 모바일용이던데 모바일용은 애초에 VRchat 에서 사용할 수 없는건가요?

3. 트래커는 전부 구비가 되어있구요 구매한 헤드셋이 모바일용인것 같아서 VR헤드셋을 하나 장만하려고 하는데 괜찮은 모델 추천 부탁드려요.

마지막. 번거로운 질문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함니다. 사랑함니다.

- dc official App
Luche 트래커있으면 바이브지 2018.11.03 11:24:46
ㅇㅇ 타사 트래커인데 괜찮을까요 호환이라던지 그런건 문제 없을까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5:26
Luche 타사 트래커라는게 놀로임? 스팀VR에서 호환안되면 못씀 2018.11.03 11:26:19
ㅇㅇ 스팀VR은 놀로 호환안되나요??? - dc App 211.213 2018.11.03 11:27:00
ㅇㅇ 구매할 때는 스팀VR지원이라 되어있던데 - dc App 211.213 2018.11.03 11:28:17
Luche 놀로면 호환됨. 근데 괜히 사람들이 놀로 많이 파는게 아님ㅋㅋ 2018.11.03 11:29:31
차가운가을비 1. PC용 (바이브 , Windows MR, 오큘러스 리프트) , 모바일용 (스마트폰을 끼워서 사용하는 대부분의 카드박스 형식의 VR) 2018.11.03 11:30:41
차가운가을비 2. Driver4vr 이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해 모바일용을 PC와 연동하여 사용가능. 다만 불편한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라... 2018.11.03 11:31:06
차가운가을비 3. 놀로를 사셨으면 MR을 사시면 됩니다. 아니면 놀로를 파시고 바이브 풀트래킹을... 2018.11.03 11:31:33
ㅇㅇ 카드박스라면 애초에 Driver4vr을 사용하고도 연동 못하죠? - dc App 211.213 2018.11.03 11:33: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099 일반 윽엑 ㅇㅇ 203.90 2018-11-08 1
71098 일반 유니티파일을 블렌더에서 어떻게 불러오나요? 2 차가비 2018-11-08 0
71096 일반 좆목떡밥아직도유지된게신기하네 ㅇㅇ 175.223 2018-11-08 0
71095 일반 얘들아 과몰입글 보고가 3 뚜따 125.142 2018-11-08 1
71094 일반 뭐야 과몰입갤이야?! ㅇㅇ 14.63 2018-11-08 1
71093 일반 나도 과몰입 하는데 과몰입글 안쓰는이유 6 JinSilly 221.153 2018-11-08 0
71092 일반 언제부터 윾동 눈치를봤다고 4 림크 2018-11-08 0
71091 일반 갤이렇게 살릴거면 걍뒤진채가 낫았음 1 ㅇㅇ 203.90 2018-11-08 4
71090 일반 빼뺴로 아바타 만들었음 3 치요키 2018-11-08 11
71089 일반 과몰입 9 공배기 2018-11-08 4
71087 일반 나도 조만간 과몰입글 올린다 3 읭읭이 2018-11-08 0
71085 일반 눈깔인식 빨리 지원됐으면 좋겠음 3 ㅇㅇ 222.108 2018-11-08 0
71084 일반 2018-11-08 점령당했다 8 ㅇㅇ 203.90 2018-11-08 8
71083 일반 싸우지마러 얘두랑 2 읭읭이 2018-11-08 0
71082 일반 싸우는 사람들 맘에 안듬 1 하피핏 2018-11-08 0
71080 일반 나 처음왔는데 뭔일 있음?? 9 Alex7756 2018-11-08 0
71079 강좌/정보 월드강좌)물건의 위치를 초기화해보자 7 이로바 2018-11-08 12
71077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25 Lydie 2018-11-08 23
71076 일반 갤럼들은 귀엽다는 소리들으면 어떤 기분이야? 14 00 112.166 2018-11-08 0
71075 일반 바이브 이거 무조건 국내판 사야대?? 3 ㅇㅇ 1.242 2018-11-08 0
71074 일반 갤 상태 그지같네 4 Ciao 2018-11-08 2
71072 일반 과몰입 글이 욕을 먹었던건 극혐이여서가 아니였는데 2 으ㅡ음 2018-11-08 1
71070 일반 Dance!! 랜덤 재생곡 투표받겟슴 7 KaMYu 2018-11-08 0
71069 일반 오후 9시 음주뱅할뱅 20 하루사메 2018-11-08 0
71068 일반 세상살기 팍팍해서 예민해져서 그런거야... 김끄리 2018-11-08 0
71067 일반 (용량주의) 혼란한 갤에 저댄짤 투척 7 희민 2018-11-08 8
71066 일반 갤 와서 뭐라도 찌끄리고 가면 맘이 좀 편함 5 ㅇㅇ 223.33 2018-11-08 1
71065 일반 약 일주일만에 재밌는 글 있나 보러 와봤는데 7 유젤 2018-11-08 0
71064 일반 아몬드빼빼로 졸라 싼곤없나 5 읭읭이 2018-11-08 0
71063 일반 다들 여행가는거 좋아해? 10 클루 2018-11-08 0
71062 일반 family tree 에 초대됨 근데 4 딜런 2018-11-08 0
71061 일반 블렌더에서 아바타 뚜따하고 할거 다했는데 유니티로 불러오니 2 ㅇㅇ 121.65 2018-11-08 0
71060 일반 갤 활성화되니까 좋다 5 차가비 2018-11-08 0
71059 일반 분탕유동에 민감할 수도 있지 1 ㅇㅇ 175.223 2018-11-08 0
71058 일반 그런데 주딱 파딱이 글삭한다고 주장하던데 6 GEORGIA 2018-11-08 0
71057 일반 쓰레기대결) 과몰입글에 로그아웃하고 악플 존나달아봄 6 민희 223.38 2018-11-08 0
71056 일반 음주뱅 기획하면 뱅할뱅? 13 하루사메 2018-11-08 0
71055 일반 사실 동영상은 너무 어려운 것이여요 1 GEORGIA 2018-11-08 0
71054 일반 현재 갤주 논리) 안온사람 손들어봐 급 47 ㅇㅇ 175.223 2018-11-08 12
71053 일반 마이크사따 !! 3 읭읭이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