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전 갤주님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글쓴이
Lydie
추천
23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077
  • 2018-11-08 08:31:39
							

24

그립습니다..
ㅇㅇ 58.78 2018.11.08 08:32:15
늑대소녀 ㄹㅇㄹㅇ 2018.11.08 08:33:36
00 112.166 2018.11.08 08:34:16
조개껍데기 2018.11.08 08:35:36
ㅇㅇ 고3은 수능이나 보셈 223.52 2018.11.08 08:35:37
ㅇㅇ ㄹㅇ 117.111 2018.11.08 08:36:22
치요키 2018.11.08 08:36:49
ㅇㅇ 이건 갤주 문제가 아니라 계속 썩어온 내부문제라 누가 갤주였어도 분위기 그지같이 됬어 223.52 2018.11.08 08:37:49
NK08 2018.11.08 08:37:57
ㅇㅇ 솔직히 그땐 분쟁날게 없어서 평온한거였는데, 뒤늦게 와서 이렇게 으스는대는거 보기 좀 좆같음. 223.52 2018.11.08 08:38:46
Wolfs 단순히 관리자 같은 개인적 요소의 문제는 아니라고 봄. 게임을 할때마다 항상 느끼는게 있다면.. 게임을 망치는 가장 큰 원인 제공은 항상 유저들이야. 2018.11.08 08:54:47
Lydie 드립 한번 못치겟누; 2018.11.08 08:56:02
ㅇㅇ 미안. 오늘 불타는거 봐서 그런가 좀 민감했던거 같다 223.52 2018.11.08 08:56:46
ㅇㅇ 근근이그렇지모 122.37 2018.11.08 08:56:56
idiot 이상, 전 갤주님의 말씀이었습니다 2018.11.08 09:05:34
Viver ㄹㅇㅍㅌ - dc App 2018.11.08 09:30:51
아이리네 2018.11.08 09:31:56
Viver 전갤주님... 그립읍니다 - dc App 2018.11.08 09:36:40
나그네 전갤주가 누구고 왜 그만둠? 2018.11.08 10:36:04
울테 2018.11.08 10:36:35
ㅇㅇ 전갤주가 얘였던거 모르는 유입 존나많노 37.154 2018.11.08 10:38:18
ㅇㅇ 유입이 물흐린거였네 175.211 2018.11.08 11:28:51
ㅇㅇ 근데 전 갤주 있을때가 훨 낫긴햇는데 븅신같은 일기장이랑 저댄러이딴거 없었고 그병신같은놈들대문에 불타는 불편러새끼들도 없었지 불타는거 끽해봐야 유튜버랑 VR살돈으로 어쩌구 ~~ 하는새끼들 썰이랑 핵쟁이들 썰 올라오면 그거에대해 불타는게 전부였는데 118.222 2018.11.09 13:47:59
ㅇㅇ 좀 잘못썻는데 저댄러가 븅신같다기보단 저댄하다가 있었던일 이지랄하면서 지들끼리 좆목한거 올라온게 병신같았음 118.222 2018.11.09 13:48:26
ㅇㅇ 가끔 영양가있는 브얄챗 월드 리뷰나 이런글은 전 갤주있을때는 많이 올라왔는데 갤주 바뀌고 코빼기도 안보이고 ㅋㅋ 념글도 정보글 아니면 그런글 찾아볼수도없음 118.222 2018.11.09 13:48:5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72241 일반 아침점호 집합 십분 전입니다. ㅇㅇ 125.129 2018-11-12 0
72240 일반 체조하려고 일어났다 6 감자 2018-11-12 0
72238 일반 오큘러스 일주일째 소식없음 4 꼬마키` 2018-11-12 1
72237 일반 체조 하러 가야겠다 6시 체조 6시 반 체조 9시 반 체조 체조 조아-! 6 델피늄 2018-11-12 0
72236 일반 갤러리가 심장마비 직전에서 돌아왔네 6 러닝머신러닝 2018-11-12 2
72235 일반 애정결핍 피해망상 ㅇㅇ 117.111 2018-11-12 0
72234 일반 요즘 일찐들도 오토바이 타냐 2 ㅇㅇ 125.129 2018-11-12 2
72233 일반 사람 많은 시간대만 기가막히게 피했네 4 Yua 2018-11-12 1
72232 일반 브알챗도 작은 사회라니까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31 일반 시간이 벌써 이렇게 무섭게 흘렀다. 39 A.ms 2018-11-12 102
72230 일반 키넥트 트래킹 왜이리 안되냐 4 철수 118.32 2018-11-12 1
72229 일반 이 게임 하면서 소설같은일 많이 겪음 2 ㄴㄴㅅ 2018-11-12 2
72228 일반 바이브하고 트래커 블프때 할인할까? 1 극락정토 2018-11-12 0
72227 일반 버전때문에 월드 문제 생겨서 버전 체크하는거 넣었다. KaMYu 2018-11-12 0
72226 질문 아까 에셋 질문하던 사람입니다 ㅠㅠ ㅇㅇ 175.211 2018-11-12 0
72225 일반 생각해보니 이겜하면서 섹드립친적이 별로 없네 4 꼬마키` 2018-11-12 4
72224 일반 외국인 친구들 오프라인 모임 한국에서 하기로 햇음 타나토스시스템 2018-11-12 0
72223 일반 외국인 친구들 그려줬어 10 클루 2018-11-12 3
72222 일반 친구구하고싶어 11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3
72221 일반 과몰입글들 보면서 과몰입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데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2
72220 일반 너넨 현실멀미 없음? 2 ㅇㅇ 175.223 2018-11-12 0
72219 일반 과몰입글 쓸려다 못쓴썰 포도초콜렛 2018-11-12 0
72218 일반 포즈 쉽게 만들어주는 에셋 이거 맞나요? 4 ㅇㅇ 175.211 2018-11-12 0
72217 일반 과몰입썰 지금은 풀수있는데.. 1 JinSilly 2018-11-12 0
72215 일반 과몰입대회 나도 참가해볼까 하다가 2 린코 2018-11-12 0
72214 일반 차렷충, VR유저, 풀트래커 비율 어느정도 되는거같냐 5 ㅇㅇ 211.222 2018-11-12 0
72213 일반 ㅎㅇ갤주임. 치킨배 과몰입대회 승리자 발표함 9 MANKALO 2018-11-12 12
72212 일반 글카 1070ti 블프 때 얼마까지 할인 될거라 예상하시나요 6 유젤 2018-11-12 0
72211 일반 앰알사고싶은 아유 3 너굴쨩 2018-11-12 0
72210 일반 이거가능? ㅇㅇ 121.147 2018-11-12 0
72209 일반 보통 브얄끼고 녹화할때 프로그램뭐써? 2 UnnameD 2018-11-12 0
72208 일반 부랄챗 돌리기힘든거 브가램 문제맞는거같애 4 울테 2018-11-12 0
72207 질문 OpenVR Input Emulator v1.3깔았는데 도움요청! ㅇㅇ 119.202 2018-11-12 0
72206 일반 과몰입하는 이유 이거 아냐?? 3 려려려 221.142 2018-11-12 2
72205 일반 Mr사면 손가락 움직이기 가능? 4 도브리 2018-11-12 0
72204 일반 오랜만에 브알챗들어갔다 아스테리 2018-11-12 0
72203 일반 차렷충이 머임? 3 도브리 2018-11-12 0
72201 일반 내 앞에서 잠수타지 말라구... 차가비 2018-11-12 0
72200 일반 밍! 1 너굴쨩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