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늦었지만 자동캘리 0.6b버전 사용해봤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719
  • 2018-11-03 04:18:11
							

일단 첫째로 트래커에 오큘러스 컨트롤러 갖다대면 안튄다는건 일단 나는 아주 안튀진않고 튀긴 튀는데 왠만해선 다시 제자리 돌아옴

그리고 튀는 빈도나 강도도 꾀나 줄었음. 튀더라도 왠만해선 제자리 다시 찾아옴 ㅇㅇ

이거는 아예 안튄다고해서 기대는좀 했는데 아쉬웠음 


둘째로 젤 중요한게 플레이스페이스무버 사용한 상태에선 좌표값이 자꾸 튀어서 아바타가 막 원래자리랑 무버로 이동한자리로 반짝거리면서 왔다갔다하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거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이게 완전 말끔하게 고쳐짐 전혀 이런증상없고 깔끔하게 무버 사용가능

너무 좋음 이게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움 


트래커 튐 현상을 어느정도 잡아 낼수있다는 얘기인데 패치가 조금씩 더되면 좀더 나아질듯



울테 괜찮아졌나보네 오큘센서 전면에만깔면 어케될지는모르겠는데 혼종 한번 해봐야겠다 2018.11.03 04:32:36
가사이_유노 트래커가 한쪽 센서만 받을 때 오큘컨 같은 거대한걸로 가리면 튀는거 같음, 캘리보정전에 트래커가 스팀홈에서 저멀리 이상한 곳에 가있는 상태에서 캘리 해야 할 때 한손에 트래커랑 오큘컨 잡잖아 그 때 같이 바짝붙여도 안날아가는거보면 몬가 있는듯 2018.11.03 05:02:12
ITOAR 아직 공개는 안한대? 2018.11.03 05:59:30
하벤하이드 베타에서 고칠수있는거 고치고 공개하지않을까 2018.11.03 06:36:23
하벤하이드 그런거같음 딱 뭔가 가려져서 튄다는 느낌 2018.11.03 06:36:33
개꿀이자너 자동캘리 0.6b 어디서 다운받을수있음? 2018.11.07 08:28:40
개꿀이자너 이거있으면 driver4vr 없어도됨? 2018.11.07 08:28: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72132 일반 묵언 외국인과 재밌게 놀았었음 GEORGIA 2018-11-12 0
72131 일반 H방 가고싶다 5 하피핏 2018-11-12 0
72128 일반 배니스맨 개멋잇음 ITOAR 2018-11-12 0
72125 일반 바탕화면 vrc 스크린샷으로 쓰는애 있냐 8 ㅇㅇ 1.248 2018-11-12 1
72124 일반 이제 막 80시간 넘은 늒네가 본 VR유저 캐릭 선호도 4 GEORGIA 2018-11-12 0
72122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중 5 117.111 2018-11-12 0
72121 일반 친구 만드는 팁이랄까.. 내 생각. 8 500원딱풀 2018-11-12 3
72120 일반 오늘 문구점가서 평평한 머리고무 사왔당 4 ㅎㅈㅁ 222.96 2018-11-12 0
72119 일반 왜 VRC에서는 다들 여캐를 하는걸까? 5 ㅇㅇ 117.111 2018-11-12 0
72118 질문 강좌글의 발광넣기 응용질문 G군 2018-11-12 1
72117 일반 유니티로 모델불러와서 색을넣을려는데 4 ㅁㄴㅇㄹ 125.142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