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최근에는 안물어보고 그냥 프렌드보내게되네
글쓴이
JJY
추천
0
댓글
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667
  • 2018-11-02 16:08:37
							

보통 친추할때 방에 있는사람 대부분한테 보내니까

한명한명 물어보는것도 귀찮고 그냥 아무말없이 모두한테 보내고 프렌드고맙다는 사람한테만 잘부탁한다고 인사하는 경우가 늘은듯...

이게 전문용어로 "경솔하게 프렌드 보내기"구만

MANKALO 왠만해서는 선친추 안보내는 타입이라 그런식이라도 친추해주는 사람 있으면 그냥 다가가서 친추 고맙다고 함 ㅇㅇ 2018.11.02 16:09:57
JJY 특히나 일본쪽은 미리미리 친추안해놓으면 나중에 나가리되기 쉽상이라 한번할때 대량으로 해버리거든 그렇다보니 한명한명 물어보기도 뭐하고 어차피 이러는 사람도 많다보니 자주 이러게됨 2018.11.02 16:16:49
MANKALO 흠, 그런가? 프렌드 등록 괜찮을까요? 라는 말 자주 들어서 그게 보통인줄 알았는데 2018.11.02 16:18:09
JJY 사람마다 다르더라 2018.11.02 16:21:39
나그네 흠.. 나도 선친추 안하는 타입인데.. 말을 한두마디 섞으면 친추받지만 아니면 안받음.. 신사맵에서 무작위로 친추하는 사람들도 잇긴하더라 2018.11.03 03:05:31
ㅇㅇ 선친추는 하지도 않고 받지도 않음. - dc App 58.228 2018.11.03 06:11: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183 일반 키넥트 파시는분 없나요 6 cleasky 2018-11-08 0
71182 일반 뭘해도 갤주는 손해임 9 ㅇㅇㅇㅇㅇ 2018-11-08 5
71181 일반 kvcg가 그거임? 4 ㅇㅇ 117.111 2018-11-08 0
71180 일반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3 ㅇㅇ 5.176 2018-11-08 0
71179 일반 아니 근데 kvcg인지 뭔지 왜자꾸 끌고옴 6 긴긴 2018-11-08 6
71178 일반 망갤테스트 9 ㅇㅇ 178.128 2018-11-08 25
71177 일반 핵쟁이 새끼들은 관심을 못받고자란건가 ㅎㅈㅁ 119.195 2018-11-08 6
71176 일반 핵써서 아바타 캐시파일 kvcg지들이 얻은걸 공유해야해? 10 ㅇㅇ 104.238 2018-11-08 0
71175 일반 와 갤 개판이네 7 싸이킥유코 2018-11-08 0
71174 일반 이로서 Vr = 병신 이란게 판명됨 2 ㅇㅇ 5.176 2018-11-08 1
71173 일반 이상한걸로 싸우지말고 견적 상담좀 해주샘 13 ㅇㅇ 59.31 2018-11-08 0
71172 일반 좆병신갤러리 다되었네 ㅋㅋ시발 4 마요릭 2018-11-08 0
71171 일반 갤주 왜이래 2 ㅇㅇ 185.92 2018-11-08 3
71170 일반 모치 쉐이크 쉐이더 4 ㅇㅇ 104.238 2018-11-08 2
71169 일반 kvcg 실드 오지게 치네 ㅋㅋㅋ 1 ㅇㅇ 175.223 2018-11-08 14
71168 일반 이게임 정체성은 친목이야 ㄷ얘들아 2 MPL 2018-11-08 1
71166 일반 Vrc 일년넘게한놈으로서 이거 유료화되야한다고생각함 4 ㅎㅈㅁ 119.195 2018-11-08 1
71165 일반 형들 놀로쓰는데 도와줘 ㅠㅠ 2 희망소망절망 117.123 2018-11-08 0
71164 일반 지금 생각해보면 vrchat 갤러리가 왜필요한지 모르겠다 3 ㅇㅇ 5.176 2018-11-08 0
71163 일반 KVCG 얘기 좀 그만하면 안되냐 3 xx 183.96 2018-11-08 0
71162 일반 그래서 kvcg 는 어케들어감 2 ㅇㅇ 14.63 2018-11-08 0
71160 일반 장작 탄다!!! 읭읭이 2018-11-08 0
71159 일반 ㅋㅋㅋㅋ가관이네 5 MANKALO 2018-11-08 7
71158 일반 KVCG 든 뭐든 ㅅㅂ 갤이 근본이 처음부터 없었는데 ㅋㅋ 8 ㅇㅇ 5.176 2018-11-08 9
71157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제네카린 2018-11-08 1
71156 일반 지금 불태우는 윾동아 다른증거 ㄱㄱ ㅇㅇ 175.223 2018-11-08 1
71154 일반 처음엔 kvcg 별생각 없었는데 4 ㅇㅇ 110.70 2018-11-08 1
71153 일반 윾동이 분탕치긴하는데 언제 오냐 4 ㅇㅇㅇㅇㅇ 2018-11-08 0
71152 일반 나도 카피아바타 공유받긴함 kind 104.238 2018-11-08 0
71151 일반 kvcg 거기 이름만 크리에이터잖아 2 ㅇㅇ 110.70 2018-11-08 18
71150 일반 kvcg가문제있는 그룹이기는햇음 kind 104.238 2018-11-08 1
71149 일반 만약에 1 greenhornet 2018-11-08 0
71148 일반 친구들 다 접어서 새친구 만들려고 하는데 어디 가야하냐... 4 몰람 211.179 2018-11-08 0
71147 일반 kvcg핵그룹 아니었냐 2 ㅇㅇ 104.237 2018-11-08 3
71146 일반 라이젠3 2200g로 HPMR 돌아감? 내장그래픽임 6 ㅇㅇ 110.9 2018-11-08 0
71145 일반 이 모델 마음에 드는데 풀트 설정 안되잇다고 되잇네 3 아루라테 2018-11-08 0
71144 일반 kvcg친구가 이상한 쉐이더 막 줬는데 뭐냐 7 ㅇㅇ 104.143 2018-11-08 4
71143 일반 라무네 따먹었다 ㅋㅋ 2 꿈별님☆ 2018-11-08 2
71142 일반 썸네일 무료봉사 받았음. 2 magicatz 2018-11-08 2
71140 일반 이 모델은 파는거 신박하게 파네 5 아루라테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