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VCG 든 뭐든 ㅅㅂ 갤이 근본이 처음부터 없었는데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9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1158
  • 2018-11-08 12:42:09
  • 5.176
							
지금 갤 반쯤 뒤졌으니 이런말 해도 괜찮지?

이 갤 초창기때부터, 갤러리가 개설되고나서 바로 이 갤에서 활동한 유동인데

지금와서 과몰입 ㄴ 커미션 ㄴ 비틱 ㄴ이런식으로 분위기가 바뀌었지만
예전엔 ㅅㅂ 과몰입 존나하고 비틱도 존나많은 근본없는 갤러리였는데
허구헌날 재팬슈라인에 있는 한국인들 욕하는게 념글가고
한국인들 웨어 유 프롬 하는거 좆같다고 하는거 념글가고
암튼 존나 한국사회에 불만을 가진 과몰입 비틱 천국이었음

그리고 그 뭐냐 뭐 말못하는 스토커쟝인가? 걔 얘기나올때 한창 갤에서 핵떡밥으로 불탓엇거든 (데스건, 아바타카피)
근데 핵 사용자는 서로 핵인지 알수있는 시스템을 이용해서
스토커쟝은 우리를 위해 핵을 사용해서 다른 핵사용자를 감별하는 작업을 하고있다 라면서 정당화 존나하고

스토커쟝 이새끼 말고도 갤에서도 지들이 핵사용하는걸 정당화 하는 새끼 존나많았음
뭐 핵을 방어할 수단을 찾기 위해 핵을 사용한다?
개소리야 핵을 다운로드 받는거부터가 적폐구만

지금와서 갤이 망하든 말든 어짜피 vrchat 고닉들은 지들끼리 좆목라인 만들어서 상관 ㅈ도 안할거고
KVCG 도 ㄹㅇ 적폐임 ㅋㅋㅋ

ㅇㅇ 이거 맞말 ㅇㅈ 110.70 2018.11.08 12:43:30
야너두 근데 스토커쟝인가 걔는 외국인이었는데 걔를 억지로 끌어들인것도 문제임 - dc App 2018.11.08 12:43:54
긴긴 볼때 좀 어이없긴 했음 2018.11.08 12:44:00
긴긴 나중엔 뭔 정의구현한다면서 지 맘에 안드는 새끼들 다 데스건쏘고 다니는 새끼도 념글가고 2018.11.08 12:44:41
ㅇㅇ 핵 정당화하는거보고 어이없어서 그때 내가 처음으로 반박글 싸질렀었는데 바로 비추폭탄 존나받았엇음 5.176 2018.11.08 12:45:42
xx 지금도 심심하면 과몰입 글 올라오고 별 다를 바 없는데 그 비틱이라는게 대체 무슨 감성인지 모르겠음 183.96 2018.11.08 12:50:59
xx 심심하면 욕 싸지르는 건 비틱 감성이 아니라 오히려 유래깊은 디씨종자들이지... 183.96 2018.11.08 12:51:22
ㅇㅇ ㅅㅂ 존나 역겨운 과몰입이 다 비틱감성이지 그럼 뭐냐? 그리고 그때 념글 보면 진짜 얘네들이 한국인인지 아니면 명예 일본인인지 햇갈릴만큼 병신들 존나많았엇는데 그런 애들은 비틱밖에없다 5.176 2018.11.08 12:55: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739 VRC일기 부랄챗에서 현게까지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6
71738 일반 브알챗에 과몰입 하기에는 현실이 무겁다. NAME_HORANG 2018-11-10 0
71736 일반 오늘 뱅도 재미있었음 6 울테 2018-11-10 0
71735 질문 유니티 질문이요! 2 ㅇㅇ 175.211 2018-11-10 0
71734 일반 아마존클럽에서 바이브사면 as 안해줌?? 6 ㅇㅇ 1.242 2018-11-10 0
71733 일반 오큘 리프트 블루투스 필요함?? 3 재배맨 2018-11-10 0
71731 일반 풀트레킹 트래커 어디서사? 1 호리 59.86 2018-11-10 0
71730 일반 신사 또라이들 다 어디갔댜 3 읭읭이 2018-11-10 0
71729 일반 내월드 퍼블릭됬다고는 나오는데 왜 정작 mine에서보면 인바이트냐 3 ㅇㅇ 222.234 2018-11-10 0
71728 일반 시발 뽐뿌 7 쎾쓔!!! 2018-11-10 0
71727 일반 또하나 존나 웃긴썰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5 일반 한국계 미국인에게 듣는 썰들 2 눈깔이 114.202 2018-11-10 0
71724 일반 과몰입 해봐야 조을거 없서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3
71723 일반 이 캐릭터 이미 있는거임? 아니면 오리지널 캐릭터임? 5 ㅇㅇ 115.136 2018-11-10 0
71722 일반 애미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0 0
71720 일반 한성 이놈들이 누구 놀리는건가 1 재배맨 2018-11-10 0
71718 일반 이 아바타 소재가 되는 모델 구할 곳 아는 사람? 4 우콘쨩 114.202 2018-11-10 0
71717 일반 오늘 과몰입은 막줄만 읽는다.. 1 읭읭이 2018-11-10 0
71716 일반 이거 사람 인원수가 초과하면 렘 사용량 올라감? ㅇㅇ 1.242 2018-11-10 0
71715 일반 오큘러스보다는 MR을 갇거싶음 3 너굴쨩 2018-11-10 0
71714 일반 VR에서 잇엇던일 3 너굴쨩 2018-11-10 0
71712 일반 [과몰입] 제 vrchat 인생을 담아봤습니다 4 ㅇㅇ 88.246 2018-11-10 3
71711 일반 오큘러스 팝니다아아아! 7 재배맨 2018-11-10 2
71710 일반 아바타 혹은 파츠를 찾습니다. 2 ㅇㅇ 183.98 2018-11-10 0
71709 일반 다른 과몰입글 써도댐? 8 너굴쨩 2018-11-10 0
71708 일반 님들 이 캐릭터 뭔지 아심 ㅠ? 4 ㅇㅇ 115.136 2018-11-10 0
71707 일반 내가 MR 을 사고 싶은. 이유 5 너굴쨩 2018-11-10 0
71703 일반 [과몰입] 혼자 있고 싶습니다 전부 나가주세요 7 GEORGIA 2018-11-10 22
71701 질문 바이브 쓰는 아조씨들 질문점 2 재배맨 2018-11-10 0
71700 일반 과몰입 1 쎾쓔!!! 2018-11-10 1
71699 일반 스팀vr 자꾸오류뜸 ㅠㅠ 4 블프 2018-11-10 0
71698 일반 (과몰입+슬픔) 7 좋은글만추천함 2018-11-10 5
71696 일반 Vr기기사용하면판정이상해짐? ㅇㅇ 182.231 2018-11-10 0
71695 질문 오큘은팔기로하고 최선을 원합니다 7 재배맨 2018-11-10 0
71693 일반 과몰입글 쓰고싶어도 친구가 없음 1 긴긴 2018-11-10 0
71692 일반 라무네소녀 어디서 삼? 2 Alex7756 2018-11-10 0
71690 일반 과몰입 쵸큼 무서움 4 공배기 2018-11-10 2
71689 일반 씨발 왜자꾸 과몰입하는거야ㅠㅠㅍ 3 츄르 2018-11-10 0
71688 일반 아바타 질문좀 해도 됨?? ㅇㅇ 27.117 2018-11-10 0
71686 질문 뚝배기 연결 못해도 오큘 터치는 사용가능한가요? 3 재배맨 2018-11-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