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차기 프로젝트 떡밥 물어왔다. (오큘 존버충 필독)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57
  • 2018-11-02 01:41:59
  • 14.46
							

기사 원문

TechCrunch (英)
https://techcrunch.com/2018/10/31/after-canceling-rift-2-overhaul-oculus-plans-a-modest-update-to-flagship-vr-headset/

Mogra VR (日)
https://www.moguravr.com/oculus-rift-update-plan-2019/


3줄 요약

1. 오큘러스 리프트 의 업데이트판 오큘러스S (프로젝트 가칭) 를 2019년 릴리스 예정중?

2. 외부 센서가 필요없는 트래킹 시스템 구축. (현 MR, 오큘러스 퀘스트 같은 인사이드 아웃 트래킹 방식)

3. 해상도의 향상은 있지만 큰 변화는 없을 것.



업데이트판의 뜻이 신제품 출시인지 별매킷 인지는 모르겠지만 개인적으론 전자를 의미하는거 같음.

이게 뭐시다냐 풀트래킹 ㅇㄷ? 바이브 삽시다 ^^ 얘네는 헤비유저를 버린게 확실한 것 같다.

손절이 미래다.

+
갤 보다보니 갤주가 먼저 글 썼었네 암튼 참고 정도만 하세오






초보자아 역시 오큘은 (씇) - dc App 2018.11.02 01:44:38
쿨통 시야각 향상+기존센서 연동되면 살만할꺼 같은데.. 2018.11.02 01:50:37
긴긴 헤비유저 애초에 얼마 되지도 않는데 라이트유저 잡는게 기업입장에선 낫지 2018.11.02 02:04: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70204 일반 12월이면 크리스마스맵도 보이겠지! 6 클루 2018-11-05 0
70199 VRC일기 커여움 4 JinSilly 221.153 2018-11-05 0
70198 일반 오큘러스 dk2 팔면 사갈 놈들 있을까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5 0
70195 일반 동방역 새로 제작한다 8 THT 125.176 2018-11-05 5
70193 일반 우타이테 가라오케방 오류 알려주실분?? 2 KANORAMA 2018-11-05 0
70192 일반 아마존 클럽 오큘러스 2 ㅇㅇ 222.114 2018-11-05 0
70191 일반 vrchat 에서 나쁜행동들이 뭐뭐있음? 5 ㅇㅇ 218.156 2018-11-05 0
70189 일반 take a look (사진많음) 4 magicatz 2018-11-05 3
70187 일반 뱅짤 4 울테 2018-11-05 0
70185 일반 에이서MR팔면 바로 오큘살수있는뒈.. 14 재배맨 2018-11-05 0
70183 일반 퇴근하고싶다아아 3 아이리네 2018-11-05 0
70182 일반 오큘러스 좆같은 새끼들 지멋대로 움직이는거 4 꼬마키` 2018-11-05 0
70180 일반 차렷충한테 MR이라고 놀림당했어요.. 7 재배맨 2018-11-05 0
70178 일반 입문 mr추천좀 7 ㅇㅇ 222.114 2018-11-05 0
70176 일반 노란 킷슈 유티 2018-11-05 3
70175 일반 ???:병구야! 엄마야.... 문 좀 열어.... 223.62 2018-11-05 0
70174 질문 바이브 일반에서 프로로 갈아탈때 어떻게함? 7 게럴드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