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533 일반 목소리와 매치되게 부스애서 머싯는 할부지 샀는데 말이야 4 카디아. 2018-11-13 2
72532 일반 야 근데 그거 아냐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31 일반 VR챗 덕분에 모쏠이 한 발견 아카프론 2018-11-13 0
72530 일반 아니 뭐 다른 애들 보니까 씹병신도 있지만 9 Rapition 2018-11-13 1
72529 일반 솔직히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28 일반 다른 겜이렁 다르게 왜케 VR 여긴 정신장애가 많냐 11 Rapition 2018-11-13 1
72527 일반 VR챗 1일차 친구 10명 만듬 4 Rapition 2018-11-13 1
72526 일반 피해망상인지 아닌지도 모르겠어 8 ㅇㅇ 121.176 2018-11-13 0
72525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충전거치대 만드는중입니다 6 치노요 2018-11-13 20
72523 VRC일기 요즘 저댄영상이 뜸하네요. 6 Chameleong 2018-11-13 7
72522 일반 가장 귀여웠던 라무네.gif ! 8 하루사메 2018-11-13 6
72521 일반 빠른등기 엄청 빠르긴 하네 3 Yua 2018-11-13 0
72520 일반 ggo 아바타 월드 블루길매운탕 2018-11-13 0
72519 일반 VR챗 처음했는데 스코트랜드랑 벨기에 친구 만듬 Rapition 2018-11-13 0
72517 질문 보통 1부터 시작하는 커미션 가격이 얼마정도 하죠? 6 ㅇㅇ 39.119 2018-11-13 0
72516 일반 이겜 아직도 복사핵 있음? 4 밥도둑쟝 2018-11-13 0
72515 일반 무선킷 쓰는 갤럼들아 추가 보조배터리 뭐사면 되냐? 비연트애 66.85 2018-11-13 0
72514 질문 HDMI 연결할곳이 부족한데 뭐사야해?? 5 ㅇㅇ 175.223 2018-11-13 0
72512 일반 아마존클럽 배송비추가도 있네요.. 2 현이.ver 2018-11-13 0
72510 일반 한국 찐따가 외국인들 사이에서 존나 찐내 풍기는데 3 Rapition 2018-11-13 0
72509 일반 부랄챗 친구 사귀었는데 조인타기 어렵다고?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0
72508 일반 vr사고 vr챗 처음 해봤는뎅 3 ㅇㅇ 220.76 2018-11-13 0
72507 일반 친구 보고싶다! ㅇㅇ 124.57 2018-11-13 0
72506 VRC일기 H방후기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3 1
72505 VRC일기 데프픗 G군 2018-11-13 1
72504 일반 바이브 무선킷 내놔!!!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1-13 0
72503 일반 친구들이랑 너무 잘놀았는데 5 초보고양이 2018-11-13 2
72502 일반 내 성격 좀 이상한거 같아 2 dd 118.42 2018-11-13 0
72501 일반 VR챗 남자들끼리 꼬추부빗부빗하는데 이거 마지냐 3 Rapition 2018-11-13 0
72500 일반 님들 같이 노실 분?? 1 Rapition 2018-11-13 0
72499 일반 로스트아크 말고 부랄챗하는게 맞았음 9 ㅇㅇ 110.10 2018-11-13 17
72498 일반 샤로+킷슈... 4 림크 2018-11-13 3
72497 일반 오큘 중고로 팔아야하는데 3 YuHa 2018-11-13 0
72496 일반 뭔가 일본 놈들한테 지금 성추행 당하는거 같은데 2 Rapition 2018-11-13 0
72495 일반 랜선연애도 솔직히 VR은 수용가능하잖아 ㅇㅇ 182.222 2018-11-13 2
72493 일반 vr고민 10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3 0
72492 일반 친구가생겼는데 조인타기 껄끄럽다 2 뉴비 27.126 2018-11-13 0
72491 일반 VR 너무 오글거려서 좀 적응이 안됨 2 ㅇㅇ 211.219 2018-11-13 0
72490 일반 님들 일본인들 적당히 있는 곳 어디인가요? 2 ㅇㅇ 211.219 2018-11-13 0
72489 일반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10 ㅇㅇ 1.235 2018-11-13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