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로스트아크 말고 부랄챗하는게 맞았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17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72499
- 2018-11-13 16:02:45
- 110.10
| Huntere | | 2018.11.13 16:08:46 |
| G군 | | 2018.11.13 16:13:09 |
| NAME_HORANG | | 2018.11.13 16:18:02 |
| Chameleong | 그 와중에 루페온에 캐릭터가 있으신... 부럽부럽 | 2018.11.13 18:32:18 |
| ㅇㅇ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168 | 2018.11.13 21:08:43 |
| ㅇㅇ | 대기열 뚫는동안 vr챗 하면됨 ㅋ 121.168 | 2018.11.13 21:08:55 |
| 아메히 | 팀뷰어로 집에 가기전에 미리켜놔 - dc App | 2018.11.13 23:44:10 |
| 아메히 | 루페온이면 시간당 3~4천명 잡고 - dc App | 2018.11.13 23:44:33 |
| Lydie | ㅋㅋㅋ | 2018.11.14 05:0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