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984 일반 Dance!! 테스트 월드 참여해준사람 고마워! 14 KaMYu 2018-11-04 3
69983 일반 군복입고 클럽간걸 당당히 찍는 구닌 3 SenKaZe 2018-11-04 0
69982 일반 분위기 좋은맵 또 없을까? 클루 2018-11-04 0
69981 일반 오늘 뱅사고 친구들이랑 했음 5 UnnameD 2018-11-04 0
69980 VRC일기 아 오늘 대만친구 너무 귀여웠다 2 하벤하이드 2018-11-04 3
69979 일반 블렌더 shape propagate 어디서 봄.. 1 00 211.181 2018-11-04 0
69978 일반 새벽뱅을 한판 하고싶은 밤이야... 1 차가운가을비 2018-11-04 0
69977 일반 박스티 같은거 어디서 찾아... 히아투스 2018-11-04 0
69976 일반 저가 제품을 거르는 이유가 있음. NAME_HORANG 2018-11-04 1
69975 질문 아마존 클럽에서 오큘 사보려는데 4 재배맨 2018-11-04 0
69974 일반 댄스방 최고난이도 곡 2 댕타 2018-11-04 0
69973 VRC일기 오늘자 저댄 : 자꾸 턴을 반대로하는 나님 4 엘에르엘 2018-11-04 2
69972 일반 MR뚜껑+오큘컨트롤러+바이브트래커 가능해요?? 1 시로이코 2018-11-04 0
69971 일반 섯다 월드 있으면 좋겠당 5 ㅇㅇ 85.96 2018-11-04 0
69969 일반 바이브 몽둥이 한쪽 떨리는현상 겪어본사람있냐 4 울테 2018-11-04 0
69968 일반 분신술 개재밋네 1 우로보로스 2018-11-04 0
69967 질문 바이브 정품 구매 4 아름다운 115.20 2018-11-04 0
69966 질문 저댄 프라이빗방은 어떻게 들어가나요? 6 뉴비 112.187 2018-11-04 0
69965 일반 뱅창인생 4 울테 2018-11-04 0
69964 질문 유니티 잘아는형들 좀 알려줘봐 뭔지모르겠어 4 브린이111 211.36 2018-11-04 0
69963 일반 10월18일 11월4일 부랄쳇 일지 1 너굴쨩 2018-11-04 1
69961 일반 아니 군머 교류회때 쓰려고했던 아바타가 1 SenKaZe 2018-11-04 0
69960 일반 겜할사람 2 SenKaZe 2018-11-04 0
69959 일반 이거 보니깐 너클콘 더 가지고싶네 5 김야기 2018-11-04 0
69958 일반 주말에 브랄챗 제대로 하지도 몬햇네 1 Yua 2018-11-04 0
69956 일반 이제 일주일은 브알챗 못하겠네 3 꼬마키` 2018-11-04 0
69955 일반 안죽고 나간 판이없다 2 너랑안놀거야 2018-11-04 0
69954 일반 이거 무슨뜻이지 아시는분. ㅁㄴㅇㅁㄴ 220.73 2018-11-04 0
69953 일반 꺼내줘..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4 0
69952 일반 오큘 파는사람음나 재배맨 2018-11-04 0
69951 일반 시발 오른쪽 스피커 고장났다 1 꼬마키` 2018-11-04 0
69950 일반 놀로 별론가,,, 4 운동좀하자 223.33 2018-11-04 0
69949 일반 놀로 결국 사기로 마음먹음 11 운동좀하자 223.33 2018-11-04 0
69948 일반 리그 바디랑 픽스드 조인트를 했는데 왜 같이 움직여지지? 3 하피핏 2018-11-04 0
69947 일반 VR데이트 코스 추천좀 12 ㅇㅇ 183.98 2018-11-04 0
69946 질문 휴머노이드해도 안되면 어캄 Lakenls 2018-11-04 0
69945 일반 오브젝트 리스폰 하는 트리거가 머임 2 Limecat 211.237 2018-11-04 0
69944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중에 스팀vr이 게임인식못하는사람 있음? 2 하벤하이드 2018-11-04 0
69943 일반 킷슈머리는 그냥 유니티에서 넣어도 잘댐?? 4 마요릭 2018-11-04 0
69942 일반 이번에는 개변이 아닌 의상제작을 해보려고하는데 9 빠쓰 2018-11-04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