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 쓰는사람중에 스팀vr이 게임인식못하는사람 있음?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944
  • 2018-11-04 11:28:12
							

나같은 경우에는 vtolvr이랑 pavlov랑 킬링플로어vr 요것들 할떄 스팀vr에선 실행중...뜨다가 그상태로 그냥 실행중만 떠있거나 그냥 없어지고 게임은 실행되는데 

게임내에서 스팀vr메뉴 못열고 컨트롤러로 스샷도 못찍고 obs에 스팀vr 화면 캡쳐도 안되고 하는데 

이게 오큘러스에서 지원하는 게임들이 보통 이러는거같은데 다른사람들도 이럼?


구매는 스팀에서 했는데 스팀vr키고 스팀vr안에서 실행시켜도 게임자체가 오큘러스에서 실행되는걸로 인식이 되는건지 스팀vr이 연동이 안된상태로 되버리는데

나만 이러는거임?

Lakenls 대부분그럼 2018.11.04 11:59:36
하벤하이드 그러쿤 2018.11.04 12:59: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014 일반 700시간 정도면 아직 뉴비겠죠? 4 현이.ver 2018-11-12 0
72011 일반 mmd 방 갔는대.. 4 나냠 2018-11-12 0
72010 일반 플탐 84시간... 5 ㅇㅇ 39.7 2018-11-12 0
72009 일반 브랄챗 300투자할 가치있는겜임? 7 dd 211.243 2018-11-12 0
72007 일반 빼빼로먹어라 2개 7 마요릭 2018-11-12 2
72006 일반 샤슈 2 림크 2018-11-12 0
7200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11 제네카린 2018-11-12 2
72003 일반 갤에 변태들이너무많아 1 뉴비 223.39 2018-11-12 0
72002 일반 팬티라무네단 탈주함 7 Yua 2018-11-12 2
72001 일반 혹시 저댄방은 어디로 가야 되는거야? 3 UnnameD 2018-11-12 0
72000 일반 VRC 갤러리 들어오면 안되겠다. 22 ㅇㅇ 61.35 2018-11-12 0
71999 일반 바이브가 좋은 점 5 ㅇㅇ 110.70 2018-11-12 0
71998 일반 바이브가 좋은점 7 GEORGIA 2018-11-12 3
71997 일반 빼빼로대이에 브알에서놀앗어야되는데 11 아스테리 2018-11-12 1
71996 일반 좆망갤 2 ㅇㅇ 175.223 2018-11-12 1
71993 일반 혹시 트래커3개팔 갤럼있냐? 2 양곰 2018-11-12 0
71992 일반 왜 아바타가 반투명으로 출력될까요 ㅜㅜ 9 투명 118.176 2018-11-12 0
71989 일반 트래커 안움직이면 꺼지는데 원래 그래? 1 히비링 2018-11-12 0
71987 질문 애니메이션으로 눈동자 바꾸는거 어떻게됨? 3 ㅇㅇ 223.33 2018-11-12 0
71986 일반 왠만하면 죽은건 잘안찍는데 11 하피핏 2018-11-11 8
71983 일반 vr챗하면서 자기위로하는날이 줄었다 7 린뀨 2018-11-11 0
71982 일반 본적도 없는사람들에게 친추가 자주오는데... 13 초보고양이 2018-11-11 0
71981 질문 RTX 2070 vs Vega 64 vs AMD Navi(존버) 5 ㅇㅇ 211.36 2018-11-11 0
71980 일반 아침체조 처음한 뉴비 공감.txt 13 ㅇㅇ 125.129 2018-11-11 0
71979 일반 어제 빼빼로 뿌렸는데 5 감자 2018-11-11 0
71978 일반 vr챗 하면서 ㅈ같았던일 8 ㅇㅇ 223.62 2018-11-11 17
71976 일반 11월 셋째주 모닝 체조 #33899 2 키르딘 2018-11-11 0
71975 일반 빼빼로 데이 잘보냈냐 2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1 0
71973 일반 작업하다가 색감이 너무 이쁘게나왔어... 2 방재씨 2018-11-11 3
71972 일반 캐릭터가 안움직이는데 어캄 ? 1 챗린이 220.79 2018-11-11 0
71971 질문 이거 돌아다니면서 받은스킨 여러개저장해두고싶은데 어떡해야돼? 1 ㅇㅇ 211.176 2018-11-11 0
71970 일반 늅인데 6:30 체조할라면 얼로가야되? 4 ㅇㅇ 125.129 2018-11-11 0
71969 일반 Pmx에서 블랜더로 변환후에 유니티에서 아바타가 투명.. 1 ㅇㅇ 118.176 2018-11-11 0
71968 일반 빼빼로데이 1 ㅇㅇ 110.70 2018-11-11 0
71967 질문 이거 딴사람들아바타 이상하게보이는건 어케해야돼? 3 ㅇㅇ 211.176 2018-11-11 0
71966 일반 오늘이나 내일 시타델 한글판 테스트함 2 Luche 2018-11-11 0
71965 일반 저댄 다리떨리는거어캐없애? 11 하루사메 2018-11-11 0
71964 일반 오늘 오랜만에 터퍼봣당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963 일반 이거 교복 모델 어디서온건지 아는사람? 1 할구 2018-11-11 1
71962 일반 피해망상 5 ㅇㅇ 121.176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