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오큘바이브 혼종과 바이브 풀트가 차이가 큰가요?
글쓴이
검은자까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05
  • 2018-11-01 09:52:01
							

오큘에 스테이션과 트래커 사용하는거랑 바이브에 트래커 사용하는 게 모션 퀄리티나 세팅법이 차이가 신할까요?
대략적으로 어느 정도 수준일지 짐작하게 말씀 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려요.

그리고 오큘바이브 혼종의 경우 오큘 베이스2개랑 바이브 베이스2개 다 연결해야 하는건가요?
ㅇㅇ 오큘혼종 - 트래커사용시 캘리브레이터 프로그램을 따로 써서 좌표를 잡아줘야되고 잘 못잡는경우 수동으로 좌표 조절해줘야됌 그리고 오큘컨트롤러가 허리트래커에 닿으면 허리가 날아가서 잘 안돌아옴 (내가 썼을 당시에 캘리브레이터 프로그램은 저랬음 지금은 버전업되서 나아졌다고 들음) 바이브 - 트래커 켜면 자동으로 트래커 있는 위치에 좌표가 잡힘 , 주위에 반사체가 있지않은이상 트래커가 거의 튀지않음 211.200 2018.11.01 09:56:58
ㅇㅇ 혼종 여러모로 고통받던데 일단 오큘센서2 바이브베이스2 다연결해야됨 175.211 2018.11.01 09:57:06
Misaring 잘 모르겠고 춤출거면 바이브+3트래커+오디스트랩+무선킷=약 180만 고고싱 - dc App 2018.11.01 09:57:48
가사이_유노 스팀vr 셋팅 ini 2줄 바꿔야하고 그 이외는 캘리브레이터 프로그램 켜고 켜야하고 트래커가 이상한데 있으면 캘리해주고 접속해야함, 0.6b로 업데이트 되면서 오큘컨트롤러 적외선 간섭에 의한 날아감은 나는 없어짐, 트래커가 센서 못받게 가리면 날아가는건 같음, 불편한건 맞음 한방에 큰돈 못쓰거나 오큘컨을 고집하는사람 아니면 쓸이유없음 2018.11.01 10:00:57
가사이_유노 속 편하게 쓸려면 바이브 프로 풀트가 맞다 2018.11.01 10:04:01
검은자까 2018.11.01 10:15:58
검은자까 결국 혼종하면 캘리하고 번거로운게 있는거군요 2018.11.01 10:16:54
검은자까 바이브 중고는 어떻게든 살거 같은데...트래커3개를 싸게 파는 분 알아보던가 해야겠네요. 2018.11.01 10:20: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810 일반 몰라 일단 사보고 아니면 다시 팔아야지 1 ㅇㅇ 119.194 2018-11-26 2
75809 일반 칼등을 위로가게 하는게 괜찮아? 3 Woodie 2018-11-26 0
75808 일반 이곳은 오타끄중에서도 밑바닥까지 온 놈들이 모이는 곳 3 ㅇㅇ 123.224 2018-11-26 4
75807 일반 이거 사도대? 5 ㅇㅇ 119.194 2018-11-26 0
75805 일반 야 니들이 아무리 연습해봤자 3 sapphier 2018-11-26 2
75804 일반 너 나 우리 이야기. 500원딱풀 2018-11-26 0
75803 일반 지금 갤상황 요약 7 초보자아 2018-11-26 28
75802 일반 다같이 러시아여행가자 1 뉴비 27.126 2018-11-26 0
75801 일반 M자다리 하고싶은애들 목적 뻔하다 뻔해 이거하려는거지? 3 ㅇㅇ 211.246 2018-11-26 3
75800 일반 미코 쉐이프키중에 눈물이 어떤거에요? 2 ㅇㅇ 222.234 2018-11-26 0
75798 일반 갤럼이랑 거래하러 간다 7 Ƶᴇɴᴏɴ 2018-11-26 2
75797 일반 정력에 좋은음식 추천좀 6 레콘 2018-11-26 0
75796 일반 퇴근하고 갤보니 이게 뭔일이야... 4 하벤하이드 2018-11-26 0
75795 일반 유니티 아바타 제스처 넣는거 어캐해영? ㅇㅇ 1.231 2018-11-26 0
75794 일반 이제 뭐 넣지 3 백당 2018-11-26 0
75793 일반 이거 아바타 겹치면 사라지는데 어떻게해? 2 에리스 2018-11-26 0
75792 일반 아마존 이거 어떠냐 3 시택니코 2018-11-26 0
75791 일반 공부하다가 이런 VR이 잇으먼 좋겟다 생각을한 이유 4 너굴쨩 2018-11-26 0
75790 일반 이 뭉청이들아 그냥 트래커를 양옆에 놔 자학 그만하고 ㅇㅇ 110.70 2018-11-26 0
75789 일반 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아파 3 공익여중생 2018-11-26 2
75788 일반 으악. 유니티 아바타 게비스콘 되는거 때메 정체됨 3 DDos 2018-11-26 0
75787 일반 W 자세 하는거 1 Crow1 2018-11-26 0
75785 일반 w 이렇게? 8 ㅇㅇ 223.62 2018-11-26 1
75784 일반 바이브 사설업체 있어?? kk08 2018-11-26 0
75783 일반 평화나라에 엠알 18 잇던데 10 ㅇㅇ 119.194 2018-11-26 0
75782 일반 클레릭은 사보고싶은데 3 Lucia 2018-11-26 0
75781 일반 또 이런글 써서 미안해요. 25 AIHARAKAZUNARI 2018-11-26 0
75779 일반 친구 다 사라졌다고 한 뉴빈데 8 롤라드 2018-11-26 0
75778 일반 댓글돌이돌았나ㅋㅋㅋㅋ 9 sapphier 2018-11-26 20
75777 일반 샤로가 뚜따하기가 힘들어?? 4 츄르 2018-11-26 0
75775 일반 아아..보인다..보여 10 ㅇㅇ 39.7 2018-11-26 12
75774 일반 제이씨현 베이스스테잇녀 산사람 4 ㅇㅇ 118.222 2018-11-26 0
75773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에리스 2018-11-26 1
75772 일반 미소녀 앉기 하고 싶어서 스트레칭중 6 공익여중생 2018-11-26 4
75770 일반 트래커 등쪽 배쪽 어디가 좋아? 5 ㅇㅇ 2018-11-26 0
75769 일반 화만 잔뜩나네 8 에리스 2018-11-26 0
75768 일반 일본어를 공부하고 일본 친구를 사귀고 싶은 사람들에게(장문) 11 델피늄 2018-11-26 21
75767 일반 이거 어떻게 하냐 4 브창 2018-11-26 0
75766 일반 애들아 vr 마이크랑 옵션창 어떻게 열어? 3 114.199 2018-11-26 0
75765 강좌/정보 저댄방 유투브 영상 흰화면만 뜨고 로딩 안될때 해결법 다른거 알아냄 8 레콘 2018-11-26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