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국맵
글쓴이
joygon2323
추천
37
댓글
4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71
  • 2018-11-01 08:13:08
  • 211.211
							

방금 퍼블릭 신청했습니다.

많이 놀러 와주세요!

맵이름:VR KOR

크기:80mb












희민 2018.11.01 08:13:31
희민 와오 2018.11.01 08:13:36
혹시 2018.11.01 08:14:05
joygon2323 와우! 211.211 2018.11.01 08:15:27
Gloryman 건물 디테일봐 ㄷㄷ; 앞으로 신사 안가야지 2018.11.01 08:15:39
Yuzio 우와~우리 임금님 머싯따~ 106.255 2018.11.01 08:15:58
옵티양반 우와 경복궁 정말 대단한데요 앞으로 신사안가고 여기 자주가야겠네요 2018.11.01 08:16:13
우묘 와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1 2018.11.01 08:16:19
옵티양반 라고 하면되나요 조이곤님? 2018.11.01 08:16:23
joygon2323 그렇쳐 211.211 2018.11.01 08:16:56
Yuzio 입금은 언제되나요? 106.255 2018.11.01 08:16:59
울테 퀄보소 이거완전 읍읍.. 2018.11.01 08:17:45
Yua 좆본신사 말고 한국궁 가즈아 2018.11.01 08:17:54
옵티양반 입금 언제해주시나오 2018.11.01 08:18:38
큐비츠 이제 한국분들 성지가 생겼네요. 변변찮은 휴식처가 없었는데 감사합니다! 신사 한산해지겠네 2018.11.01 08:19:53
초보자아 갈게 - dc App 2018.11.01 08:21:39
몰래온손님 철퇴도 있네 2018.11.01 08:21:47
조개껍데기 2018.11.01 08:22:14
Viver 2018.11.01 08:22:52
이누콜 역시 쪼이곤님! 더 업그레이드 되어가는군요! 223.39 2018.11.01 08:23:40
극락정토 오 어제 봤던것보다 훨 좋아졌네 2018.11.01 08:25:49
ㅇㅇ 오 이쁘다 223.38 2018.11.01 08:28:25
케모미아재 훌륭한 맵이다. 2018.11.01 08:38:08
차가운가을비 와 ㄷㄷ 서울갈필요없긋다 2018.11.01 08:44:01
500원딱풀 정성추. 수고했네 청년이여. 2018.11.01 08:54:56
ㅇㅇ 감사합니다 센세... 118.222 2018.11.01 08:56:03
긴긴 댓글 대놓고 닉언 무엇 2018.11.01 09:43:11
ㅇㅇ ㅗㅜㅑ 퀄리티 미춋다 미춋다 115.136 2018.11.01 09:53:56
마비노기 이거 언제 퍼블릭됨? 2018.11.01 10:24:01
joygon2323 오늘 신청해서 아마 이틀 길면 일주일 후에 열리것 같아요! 211.211 2018.11.01 11:11:58
ㅇㅇ 신사 병신새끼들 오지마 14.40 2018.11.01 11:47:31
MANKALO 도대체 대놓고 닉언하는 애들은 뭐냐. 뭐 다른데 출신임? 2018.11.01 12:08:26
MANKALO 참고로 그렇게 컴뱃시스템 넣어놓으면 fixed joint 깨져서 몇몇 아바타가 고장나는거 알고있으련지는 모르겠다. 가끔가긴 좋아도 저 시스템 자주쓰는 나로서는 잘 안갈듯... 2018.11.01 12:09:19
꼬마키` 왜죽었노? 2018.11.01 12:48:20
ㅇㅇ 이전에 경복궁 만들던 애 있었는데 순식간에 아모캣ㄷ 123.248 2018.11.01 16:09:06
ㅇㅇ 아모캣이래ㅋㅋㅋㅋ 121.136 2018.11.01 17:54:55
레드밀키스 잘만들었네 2018.11.01 19:06:06
로인즈 진짜 맵 퀼리티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 매일매일 갈거 같네요. (라고 쓰면 되는거죠 조이곤님?) 175.199 2018.11.01 20:15:23
ㅇㅇ VR기기로 콜라이더가 안잡혀요 ㅠㅠ 14.34 2018.11.01 23:23:25
은교 2018.11.02 00:19:01
ㅇㅇ 너무 밝아요 61.255 2018.11.02 00:38:43
ㅇㅇ 철퇴지워라 14.40 2018.11.02 07:41:49
11 철퇴좀 지워줘 221.165 2018.11.02 23:24:39
티나 닉언 뭐임 2018.11.03 04:16: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768 일반 아직까지 그신사에 있는애들은 그거같음 11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2-03 18
77767 일반 아침체조 비슷한 거 저녁에도 있나요? 5 최번개 2018-12-03 0
77765 일반 15 남 vrc 맥9@@@@코디봄@@@ 반모가능@@@@ 9 sing)Hana 2018-12-03 4
77764 일반 무기만들었는데 볼수록 귀엽다 3 엘에르엘 2018-12-03 0
77763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9 애플티 2018-12-03 1
77762 일반 레노버 mr 21만 배송비 미포함에 샀움(중고) 5 레노리 220.66 2018-12-03 0
77761 일반 블렌더 실행오류 돌아버리게따 1 ㅇㅇ 220.82 2018-12-03 0
77760 일반 모나카 버전업 1.0->1.01 4 하벤하이드 2018-12-03 0
77759 일반 좀 야한 아바타같은거 있는 월드 아는분 3 ㅇㅇ 119.195 2018-12-03 2
77757 일반 요즘 서버 왜이럼?? 1 ㅇㅇ 117.111 2018-12-03 0
77756 일반 유니티에서 폴리곤수 줄이려는데 플러그인이 적용 안되네;; 1 갓이터 2018-12-03 0
77755 일반 근데 요새 꽤 흉흉한 소문 돌던데 16 ㅇㅇ 182.210 2018-12-03 0
77754 일반 바이브 일반으로 풀트래킹 불편함 없이하려면 7 ㅇㅇ 175.223 2018-12-03 0
77753 일반 미서냐 아바타한테 현실 여캐인게 이상한거라구 3 초보자아 2018-12-03 0
77752 일반 퇴...근하고싶다 4 PaPoPo 2018-12-03 1
77750 일반 뚜따 해보려는 초짜인데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9 일반 오큘 지금 사면 1 ㅇㅇ 223.62 2018-12-03 0
77748 질문 휴머노이드 올리자마자 한번 더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3 NokKun 2018-12-03 0
77746 일반 이러다 급 서비스 종료 뜨는건 아니겠지 1 ㅇㅇ 121.171 2018-12-03 0
77744 일반 고민된다 바이브프로가 착용감같은거 더좋아보이는데 3 ㅇㅇ 121.187 2018-12-03 0
77742 일반 VRC 한국인들은 영어를 싫어하는거임? 8 ㅇㅇ 223.62 2018-12-03 0
77741 일반 키넥트는 공간만 있으면 그럭저럭 쓸만하네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40 일반 솔직히 그 신사 해봤자 3 Cactus_Road 2018-12-03 0
77739 일반 오큘 3센서까진 필요 없던데 1 ㅇㅇ 211.225 2018-12-03 0
77738 일반 고닉달고 갤에서 좆목질하지말고 본진 트위터로 가지 1 ㅇㅇ 175.223 2018-12-03 0
77737 일반 우왕 어제 오큘중고 40주고삿는뎅 1 초보자에융 175.223 2018-12-03 0
77735 질문 휴머노이드 설정오류 3 NokKun 2018-12-03 0
77734 질문 오큘 질문 2 우츠라 2018-12-03 0
77733 일반 그 곳으로 간다 43 루히 2018-12-03 23
77732 일반 으 존나 퇴근하고 4시간 있다가 다시 출근해야 하는데 3 은사나사 2018-12-03 0
77731 일반 지금생각해보면 난 VR기기 살필요가없던거같기도.. 6 ㅇㅇ 2018-12-03 0
77730 일반 서버 어제만해도 이정돈아니었는데 1 Buuny 2018-12-03 0
77729 일반 신사에서 노상수면 했던 사진 3 Yua 2018-12-03 1
77728 일반 내가 VR환경 구축하는데 쓴 돈이 얼마일까 알아보자 1 디즈 2018-12-03 0
77727 일반 이상한 쪽으로 자신감 느는 것 같다.. 2 ㅇㅇ 223.62 2018-12-03 0
77726 일반 우리 할것도 없는데 브랄챗하면서 각자 제일 꼴렸던 9 초보자아 2018-12-03 0
77724 일반 여태 춤추면서 찍은 영상이 240개네 1 엘에르엘 2018-12-03 0
77723 일반 ㅋㅋ이런 스킨도잇노 2 밥도둑쟝 2018-12-03 1
77722 일반 바이브 그냥 다시봐도 돈잡아먹는 하마네 시발 ㅋㅋㅋ 12 은사나사 2018-12-03 0
77721 VRC일기 예전에는 얼굴 가까이오면 부끄러워서 피했는데 5 휴루 2018-12-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