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뚝배기에 너클콘사용가능하냐
글쓴이
애플티
추천
1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763
  • 2018-12-03 04:58:09
							

베이스스테이션이랑 트래커쓰는건 봤는데
컨트롤러도 쓴다는 소리는 못들어봐서ㅇㅇ

- dc official App
ㅇㅇ 혼종하는애들이 MR뚝+바이브컨트롤러 쓰잖아 175.211 2018.12.03 04:58:56
애플티 ㄴ그럼 파맥홈에서 너클콘 예구 거는거 사도 되겠네 2018.12.03 04:59:35
ㅇㅇ 너클콘이 기존 베이스스테이션에 되는거면 되겠지 아마? 175.211 2018.12.03 05:01:01
춤만춰 응? 파이맥홈페이지에서 너클콘을 내놓았다구요??// 소비자버전소식이 아직없는데 한번 찾아봐야겟구만;ㅡ; 2018.12.03 05:04:01
아이리네 파맥 시연회 가서 물어봤을때 파맥 컨트롤러의 경우 소비자 판매 하려면 아직 멀었고...(악세사리 경우에는 오디오스트랩 이후는 헤드셋 예약량 처리해야하기 때문에 생산 늦어진다고 함) 너클콘이랑 다르게 파맥 컨트롤러는 압력이나 그런거 인식하는 센서 없다고 하던데 성능적인 측면에서 차이는 있을것... 호환성이야 베이스스테이션도 같이 파니 그거 쓰면 되겠지만 2018.12.03 05:08:00
춤만춰 너클콘이 아니라 모양만 비슷한걸 오해한건가;ㅡ;??// 홈페이지 둘러보고있는데 너클콘이라는 말은 찾을수가 없어요 2018.12.03 05:12:05
아이리네 오쿨이나 바이브 등 다양하게 호환될 수 있도록 파맥에서 설계한 컨트롤러임, 너클콘이랑은 다름. 호환성 살리고 기능적인 측면에서 필요없는 잡기능 빼서 최대한 가격을 낮춰 판매할 예정이라고 함. 단지 생산이 언제 될지는 아무도 모름... 관계자한테 직접 물어봤는데도 모르겠다고 하더군요. 2018.12.03 05:14:49
춤만춰 아예 너클콘하고 다른거죠;ㅡ;// 일반인들은 디자인만 보고 오해할만한데 생산일정자체가 안잡혀있어서 hmd뚜껑을 제외한 물품은 마냥 기다려야한다는거;;; 2018.12.03 05:18:18
아이리네 애초에 지금 공홈에 걸려있는 300불도 보증금이고, 실제 판매가격은 아직 정해지지도 않은 물건... 판매 예약도 아직 안받고 있는 상황이고... 악세사리 경우에는 지금 딱 오디오스트랩 까지만 생산 중이라고 하니 나머진 마냥 기다려야죠 뭐... 자체 무선킷이나 트래커 등 나올 악세사리는 많이 있음 언플인지는 물건 내놔봐야 알겠지만 2018.12.03 05:29: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465 일반 내가 컴퓨터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19 차가비 2018-12-14 0
81464 일반 그리고 양키 새끼들도 한국 여자 꼬실려고 오는것도 좆같음 7 눈깔이 114.202 2018-12-14 3
81463 일반 뉴비 오늘 유창하게 영어로 아바타 서버에서 대화하는데 4 ㅇㅇ 218.51 2018-12-14 1
81462 일반 그냥 다 좆같다 10 눈깔이 114.202 2018-12-14 5
81461 일반 드디어 샀다... 진짜 눈물 밖에 안난다. 11 유젤 2018-12-14 2
81460 일반 아 ㅋㅋㅋ 바이브 어케들어잇엇더라 1 ㅇㅇ 211.186 2018-12-14 1
81459 일반 사쿠라 샀는데 2 ㅇㅇ 220.76 2018-12-14 0
81458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질문..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14 0
81457 일반 그 신사 발암씨발년 좆같네 진짜 14 tntnt 2018-12-14 0
81456 일반 미안한데 전동칫솔 쓰는얘들 잇냐 .. 8 카디아. 2018-12-14 0
81455 일반 너 약간 습관적으로 귀여운 척을 하더라 3 ㅇㅇ 218.155 2018-12-14 3
81454 일반 사쿠라 살짝 뜯어봤는데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52 질문 세이프키가 일본어면 MMD방에서 제대로 작동하나요?? 1 ㅇㅇ 125.188 2018-12-14 0
81451 일반 전 여기서 멈추네요 ㅋ 3 ㅇㅇ 211.107 2018-12-14 1
81450 일반 아마존에서 150달러하길래 호다닥업어왔다... 4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14 0
81449 일반 오큘 샀는데 셋업 설치가 안돼요ㅠㅠ 1 ㅇㅇ 211.107 2018-12-14 0
81447 일반 아시발 10 Yua 2018-12-14 2
81446 일반 스페이스무브 말곤 트랙볼 못내림? 1 ㅇㅇ 117.111 2018-12-14 0
81445 일반 심심해서 해본 아바타 낙서 2 리얼메카 182.225 2018-12-14 3
81444 일반 트래커 3개 팔면 살사람있음?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43 VRC일기 프레젠테이션 룸 가서 갤럼이 그림 그려주길래 나도 그려줬다 3 Kcalb02 2018-12-14 0
81442 일반 베이스 설치 실패.. 2 프레니아 218.156 2018-12-14 0
81441 일반 여러분 사쿠라 하자 5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40 일반 풀트래킹은 의자앉고나서 다리움직일수있음? 2 ㅇㅇ 110.70 2018-12-14 0
81439 일반 바이브 헤드셋보관질문 1 라라라한느낌 2018-12-14 0
81438 일반 애니메이션 만들때 1 ㅇㅇ 1.220 2018-12-14 0
81436 일반 사쿠라 커미션 관련 답변 옴 5 Jinsilly 221.153 2018-12-14 6
81435 일반 파티클판매관련 조언좀 18 ㄴㄴ 175.212 2018-12-14 0
81434 일반 사쿠라 풀트래킹 테스트 결과 29 ㅇㅇ 2018-12-14 22
81433 일반 야 브알쳇에 에코 어떻게 껴넣냐 1 ㅇㅇ 112.184 2018-12-14 0
81432 일반 묵언충 신사충 버스킹충은 게임하면서 자연스럽게 하지 않나? 1 ㅇㅇ 175.223 2018-12-14 0
81430 일반 님들 근데 궁금한건데 스샷에 막 안겨있거나 3 ㅇㅇ 175.223 2018-12-14 0
81429 일반 하드야짤 어디까지 수용가능? 4 ㅇㅇ 223.62 2018-12-14 0
81428 일반 사쿠라 제작자한테 괜히 미안하네 9 Jinsilly 221.153 2018-12-14 0
81427 일반 캐릭터는 어케 설정하는거지 1 냥파스 119.70 2018-12-14 0
81426 일반 의료계열에서 보건계열로 전과하면 호구입니까? 2 DinGa 2018-12-14 0
81425 질문 Vrc 엠알 화면 안보임 2 코마신 2018-12-14 0
81424 일반 뭐지 목소리로 불타네 1 ㅇㅇ 211.44 2018-12-14 0
81423 일반 너 정말 무서워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ㅇㅇ 223.38 2018-12-14 0
81422 질문 모바일로 잠시후 다시 이용해주세요 쓰는거 차단당한거임? 3 나그네 39.7 2018-12-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