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저 급함;;;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2
  • 2018-11-01 05:54:02
							




vr 세카이 가려고 군적금 모아논거 박을꺼임



hic 인지 바이븐지 오큘인지뭔짖


hic가 가장 좋다던데 그 요즘 40짜리 괜찮은거 나왔다던데


그거 어떰????



한 6개월정도 vr에 인생 박을꺼임



지금 i7 4790k에 1060 므시트프 8g 쓰는데


이걸루 충분?



해드셋도 따로 사야하나여

ㅇㅅㅇ 컴사양은 그정도면 즐길만함. 헤드셋은 HTC VIVE 추천 121.146 2018.11.01 05:54:53
e621 그냥 그 패키지뭉탱이 사면대여??? 2018.11.01 05:56:21
ㅇㅇ 돈 3~4배만 더모으자 211.94 2018.11.01 05:56:52
ㅇㅇ 적당한 은수저면 80짜리 ce세트가 낫지아늘까. - dc App 175.223 2018.11.01 05:57:04
BEll HTC VIVE 80만짜리 그거 사고 허리,발 까지 움직일거면 트래커도 3개 같이 사 - dc App 2018.11.01 05:57:36
ㅇㅅㅇ ㅇㅇ 80.9만짜리 121.146 2018.11.01 05:57:39
BEll 컴은 충분함 잘돌아감 - dc App 2018.11.01 05:58:08
Disco 컴 좋네 1.242 2018.11.01 05:58:09
e621 ㄳㄳㄳ, 그리고 뭐 버전도 많던데 프로? 3? 어떤거 사여? 2018.11.01 06:00:28
BEll 돈 충분하면 바이브 프로사도 되고 그냥 보통꺼 사도 충분해 그건 자기선택이야 - dc App 2018.11.01 06:01:11
BEll 국내정발된거로 사 - dc App 2018.11.01 06:02:01
e621 마지막 질문인뎅, 직구하까여? 국내꺼 사까여? 2018.11.01 06:05:51
울테 바이브살거면 국내에서사고 돈이 많이 모자라면 오큘도 추천 2018.11.01 06:07:06
BEll 국내꺼 사, 직구하면 AS할때 골치아파질거야 - dc App 2018.11.01 06:08:05
e621 ㄳㄳ 2018.11.01 06:08:42
DeLruty 누구누구 유투브는.. 직구하셔서 미국구경 자주간다더라 ..국내에서사. 2018.11.01 06:08:59
흑두루미 바이브 풀셋 팔아여... 58.232 2018.11.01 06:0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432 일반 do u know da wae ㅇㅇ 125.135 2018-11-17 0
73431 일반 이젠 vr챗말곤 재미가 안느껴지네 6 Yua 2018-11-17 0
73429 일반 렛저엣 가본적은 있지만 Yua 2018-11-17 0
73428 일반 저댄 녹화는 7 ㅇㅇ 175.200 2018-11-17 0
73427 일반 근데 H룸가면 진짜는 거의없고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7 0
73426 일반 호기심에 h룸 가봤는데 다들 프라이빗이구나 2 ㅇㅇ 222.96 2018-11-17 0
73425 일반 " 그 총 " 1 차가비 2018-11-17 0
73424 일반 그신사 짱깨도 있긴함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7 0
73423 일반 커미션 보통 얼마식 받냐? 1 뉴비인데 211.210 2018-11-17 0
73419 일반 셀카한번찍어봣쉡 2 ㅎㅁㅎ 180.68 2018-11-17 0
73418 일반 mr 컨트롤러 팔은 트레킹하는데 움직이질않음 2 ㅇㅇ 222.234 2018-11-17 0
73417 일반 VR전용으로 방하나 만들었다 ㅋㅋ 5 ㅇㅇ 2018-11-17 0
73416 일반 념글보고 몇번을해도 안됨 5 sirone 118.45 2018-11-17 0
73415 일반 펭귄아바타 어딧음?? 3 greenhornet 2018-11-17 0
73414 일반 이 아바타 아는사람 있어? 클루 2018-11-17 0
73413 VRC일기 오늘도친구들이랑재밋게놀았다 아스테리 2018-11-17 0
73412 일반 히히 이제 완죤 늒비는 탈출한 거 가태 5 령웅 2018-11-17 0
73411 일반 데일밴드 구할 곳 없을까? 5 차가비 2018-11-17 0
73409 일반 와 씹 이거 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사람 2 GEORGIA 2018-11-17 0
73408 질문 놀로설정 도와주실분 1 클린뉴비 210.179 2018-11-17 0
73407 일반 후방주의) 게이동영상 즐감 1 tntnt 2018-11-17 5
73406 일반 유니티 업데이트한거 지금은 못쓰지? Woodie 2018-11-17 0
73404 일반 엔딩 보고싶어.. 10 너랑안놀거야 2018-11-17 0
73402 일반 일어 몰라서 그러는데 9 UnnameD 2018-11-17 0
73401 일반 다신 vr끼고안마시겠습니드 3 Squ4d 2018-11-17 0
73400 강좌/정보 특정 텍스쳐만 자신이 원하는 색으로 변경하는 법 13 차가비 2018-11-17 20
73399 일반 와 진심 가슴이냐 수박이냐 6 눈깔이 114.202 2018-11-17 2
73398 일반 혹시 클레릭 캐쥬얼 쓰는 사람 있니? 5 우메코 2018-11-17 0
73397 일반 모델 허락을 받고싶어도 JJY 2018-11-17 0
73396 일반 홋포 아바타가 좋다 1 댕타 2018-11-17 0
73395 일반 저번에 안나랑 클레릭이랑 뭘 살지 고민한다고 말한적 있는데 4 우메코 2018-11-17 4
73394 일반 벡스포 Alcedo 아바타 쓸만한덧 5 으ㅡ음 2018-11-17 0
73392 일반 VR기기 계속 쓰면 탈모걸린다던데 4 gpgkhk 121.129 2018-11-17 0
73391 일반 아 그 다른 월드로 가면은 8 령웅 2018-11-17 0
73390 일반 여성유저셨군요? 반대경우도 겪어봄 2 은사나사 2018-11-17 5
73389 일반 이게 웨 퍼블릭?? 울테 2018-11-17 0
73388 일반 다른 사람한테 가까이 다가가면 4 령웅 2018-11-17 0
73387 일반 여 자 시 러 4 ㅇㅇ 218.155 2018-11-17 5
73386 일반 핑크퐁 후기 (움짤) 4 ICECAP 2018-11-17 9
73385 일반 얘들아 18 17세여고생쟝 118.46 2018-11-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