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얘들아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3385
  • 2018-11-17 14:47:44
  • 118.46
							

이거 사면 흑우니?

- dc official App
쎾쓔!!! 티몬에 17만원대 있으니 새거 사려면 그거사렴 2018.11.17 14:48:48
마요릭 아끼고 아껴서 트래커사세오 - dc App 2018.11.17 14:49:00
17세여고생쟝 군대 가기전에 싸게 즐기려고 - dc App 118.46 2018.11.17 14:49:40
17세여고생쟝 고마워어 - dc App 118.46 2018.11.17 14:49:46
마요릭 싸게즐기려는가면 한번트라이해봐도 ㄱㅊ을듯 설정이 좀힘들어오 - dc App 2018.11.17 14:50:07
17세여고생쟝 그래도 값어치는 하나보네?? - dc App 118.46 2018.11.17 14:50:32
마요릭 춤추고 그런건힘든디 설정잘해서 앉고 간단한동작은다 가능함니다 - dc App 2018.11.17 14:51:13
쎾쓔!!! 개념글 잘 찾아보고.. 설정하는데 시간 많이걸릴수도 있고 설치해도 바이브만큼은 못함 그래도 값어치는 함 2018.11.17 14:51:40
17세여고생쟝 어짜피 춤이 목적이 아니니까 비트세이버같은 다른것도 돌릴 수 있나 - dc App 118.46 2018.11.17 14:51:54
쎾쓔!!! 빗세는 어짜피 풀트래킹 지원안할텐데? 2018.11.17 14:52:35
마요릭 ㅋㅋㅋㅋㅋ미안하다 난 폴트래킹용으로 ㅆ르는건줄알았음 , 저거 휴대폰용 인거알구있지? - dc App 2018.11.17 14:52:44
쎾쓔!!! 나도 풀트래킹용인줄알았내 ㅋㅋ 2018.11.17 14:53:25
마요릭 난 최소 엠알중고라도 사는걸 추천해오 - 저위에쓴건 제가다른용도인줄알고 잘못쓴겨 - dc App 2018.11.17 14:54:38
17세여고생쟝 아 ㅇㅋㅇㅋ - dc App 118.46 2018.11.17 14:58:00
차가비 가능하면 바이브사는게 가장 좋아... 2018.11.17 15:59:53
17세여고생쟝 그럴 돈으로 일단 바이브를 버틸 컴부터 갈아야됨 - dc App 118.46 2018.11.17 16:09:46
ㅇㅇ 가장 좋진 않아... 돈 여유 있는애들은 바이브가 낫겠지 근데 없는애들은 없는돈 모아서 이런거 사서 즐기는거야... 118.222 2018.11.17 18:12:00
ㅇㅇ 바이브 사면 한달을 포기하거나 할부로 사야해서 몇달간 부담을 져야하는데 그게 너무 싫어 118.222 2018.11.17 18:12: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39 일반 복귀유저다 2 Rells 2018-11-23 0
74938 일반 토익 몇 점 받아야 이 겜 가능? 11 몽돌맨 2018-11-23 0
74937 일반 으 시벌 '개좋아' 존나 듣기싫어 12 Woodie 2018-11-23 0
74936 일반 발트래커 위치맞출때. 3 vr클린이 121.173 2018-11-23 0
74935 일반 학교에 좀 있음 브알 실습 들어온다 7 Woodie 2018-11-23 0
74933 일반 얼마전에 개인아바타 신작 만들었다 12 곤돌라스 2018-11-23 18
74932 일반 풀트하고부터 아침마다 마법같은일을 경험함 4 ㅇㅇ 2018-11-23 2
74931 일반 블프라고 30% 세일이라는데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1-23 0
74930 일반 직구해본사람 이거 무슨뜻인지 아니~~? 4 ㅇㅇ 112.164 2018-11-23 0
74929 일반 자수함 7 Huntere 2018-11-23 0
74926 일반 아침체조가 뭐임... 3 왕초보영어 223.39 2018-11-23 0
74924 일반 퇴사까지일주일남았다 8 Squ4d 2018-11-23 0
74923 일반 SDK개조해서 쓰는 사람 있음? 1 ㅇㅇ 121.168 2018-11-23 0
74922 일반 람지랑 모나카 커미션 가능한 친구 있니? 9 카디아. 2018-11-23 0
74921 일반 이겜 알아봤는데 13 Sakuran 2018-11-23 0
74920 일반 왜 무선이 잇어도 하질 못하니... 6 브창 2018-11-23 0
74919 일반 흑우가 아닌 브알기기도 잇냐 3 -공돌이- 2018-11-23 0
74918 일반 오큘 블프 이거 좋은 딜 2 쎾쓔!!! 2018-11-23 0
74917 일반 부스에 다람쥐 아바타 샀는데 대만족 8 GEORGIA 2018-11-23 0
74916 일반 예산 60만으로 브얄기기 어떤거 사는게 좋을까? 11 ㅇㅇ 223.38 2018-11-23 0
74915 일반 퐛갤에서 왔는데 념글보고 도망갈래 3 Sakuran 2018-11-23 0
74914 일반 블렌더 메시 여러개 있는거 한번에 합칠수없음? 4 ㅇㅇ 121.65 2018-11-23 0
74913 일반 와 미소녀 되는 꿈꿨다 2 레콘 2018-11-23 0
74912 일반 어제 VR챗에서 들었던 웃긴 썰 9 GEORGIA 2018-11-23 0
74911 일반 나도 유니티 1도 만질줄 모름 1 초보고양이 2018-11-23 0
74910 일반 나 사기꾼 친추돼있는것 같음 1 ㅇㅇ 175.223 2018-11-23 0
74909 일반 간단하게 알아보는 vr기기 비교 4 쎾쓔!!! 2018-11-23 3
74907 일반 체조를 관음하는 이유 3 너굴쨩 2018-11-23 0
74906 일반 결국 부랄챗 접었다 7 ㅇㅇ 58.122 2018-11-23 1
74904 일반 아바타 폴리곤 질문인데요.. 7 ㅇㅇ 121.168 2018-11-23 0
74903 일반 트래커용 벨트 뭐씀? 6 ㅇㅇㅇ 121.65 2018-11-23 0
74902 일반 브알챗시작하고나서 돈을너무많이썼음 4 Squ4d 2018-11-23 0
74901 일반 안이 존망겜 언제 매칭잡히냐 7 블프 2018-11-23 0
74900 일반 (움짤)페로페로 2 하벤하이드 2018-11-23 2
74899 일반 알고보면 이겜도 개돼지겜임 3 ㅅㅋㅋ改 2018-11-23 0
74898 일반 사기는 모르겠고 VR챗에서 아바타 달라는 애들은 많이 봤다 2 GEORGIA 2018-11-23 0
74897 일반 커미션 사기 안당하는법 8 ㅅㅋㅋ改 2018-11-23 0
74895 일반 설마 저거 컨셉이겠지? 5 ㅇㅇ 61.83 2018-11-23 0
74894 일반 VR 기기 고민하는 사람 많은데 장단점 칼같이 정리해서 써놓는 건 어떨가 10 은사나사 2018-11-23 0
74893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dtd 221.153 2018-11-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