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님들 저 급함;;;
글쓴이
e621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222
  • 2018-11-01 05:54:02
							




vr 세카이 가려고 군적금 모아논거 박을꺼임



hic 인지 바이븐지 오큘인지뭔짖


hic가 가장 좋다던데 그 요즘 40짜리 괜찮은거 나왔다던데


그거 어떰????



한 6개월정도 vr에 인생 박을꺼임



지금 i7 4790k에 1060 므시트프 8g 쓰는데


이걸루 충분?



해드셋도 따로 사야하나여

ㅇㅅㅇ 컴사양은 그정도면 즐길만함. 헤드셋은 HTC VIVE 추천 121.146 2018.11.01 05:54:53
e621 그냥 그 패키지뭉탱이 사면대여??? 2018.11.01 05:56:21
ㅇㅇ 돈 3~4배만 더모으자 211.94 2018.11.01 05:56:52
ㅇㅇ 적당한 은수저면 80짜리 ce세트가 낫지아늘까. - dc App 175.223 2018.11.01 05:57:04
BEll HTC VIVE 80만짜리 그거 사고 허리,발 까지 움직일거면 트래커도 3개 같이 사 - dc App 2018.11.01 05:57:36
ㅇㅅㅇ ㅇㅇ 80.9만짜리 121.146 2018.11.01 05:57:39
BEll 컴은 충분함 잘돌아감 - dc App 2018.11.01 05:58:08
Disco 컴 좋네 1.242 2018.11.01 05:58:09
e621 ㄳㄳㄳ, 그리고 뭐 버전도 많던데 프로? 3? 어떤거 사여? 2018.11.01 06:00:28
BEll 돈 충분하면 바이브 프로사도 되고 그냥 보통꺼 사도 충분해 그건 자기선택이야 - dc App 2018.11.01 06:01:11
BEll 국내정발된거로 사 - dc App 2018.11.01 06:02:01
e621 마지막 질문인뎅, 직구하까여? 국내꺼 사까여? 2018.11.01 06:05:51
울테 바이브살거면 국내에서사고 돈이 많이 모자라면 오큘도 추천 2018.11.01 06:07:06
BEll 국내꺼 사, 직구하면 AS할때 골치아파질거야 - dc App 2018.11.01 06:08:05
e621 ㄳㄳ 2018.11.01 06:08:42
DeLruty 누구누구 유투브는.. 직구하셔서 미국구경 자주간다더라 ..국내에서사. 2018.11.01 06:08:59
흑두루미 바이브 풀셋 팔아여... 58.232 2018.11.01 06:09: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616 일반 뉴비인데 VRC 때문에 불면증 걸린듯 6 공익여중생 2018-11-25 6
75615 질문 그립 버튼 토글 방식으로 못 함?[vr유저 질문 8 ㅇㅇ 211.196 2018-11-25 0
75614 일반 바이브 오디오스트랩쓸때 마이크 어케해 5 ㅇㅇ 112.153 2018-11-25 0
75613 일반 트짹이들 재밌노 4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0
75612 일반 오큘 오랜만에 쓰는데 진짜 기절하겠네 3 검은연 2018-11-25 0
75611 일반 Vr챗 인기 식고 끝물되면 어떻게되려나 6 레콘 2018-11-25 1
75610 일반 트래커 보조 배터리 이거씀. 9 냠냠 223.38 2018-11-25 0
7560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했는데 어디에 떠요? 22331 221.157 2018-11-25 0
75608 일반 힌지 조인트 질문이요 1 l85a2 2018-11-25 1
75607 일반 친구들과 논 소감 1 밥야바 2018-11-25 4
75606 일반 혹시 트레커 보조배터리 뭐쓰세요? 1 현이.ver 2018-11-25 1
75605 일반 오큘러스 직구하려는데 골아프네요.. 도와주세요 ㅠㅠ 3 ㅇㅇ 121.148 2018-11-25 0
75604 일반 브붕이들.jpg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3 일반 음식많은맵이좋아 2 김치푸딩 2018-11-25 2
75601 일반 부랄챗 오래하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5 1
75600 VRC일기 저스트댄스 영상 한 개 가져왔어요. 7 Chameleong 2018-11-25 5
75599 일반 흙수저 방음 꿀팁 없냐 4 레콘 2018-11-25 0
75598 일반 vrcmod에 표정있는 커여운압타 있음? ㅇㅇ 121.147 2018-11-25 0
75597 일반 표정만들때 유니티에서는 되는데 5 dd 153.160 2018-11-25 0
75596 일반 갤럼들 안쓰는mr싸게 안파냐.. 2 ㅇㅇ 211.36 2018-11-25 0
75595 질문 무선킷에 샤오미 보조배터리 호환 잘됨? 1 ㅇㅇ 175.196 2018-11-25 0
75594 일반 여자목소리 나오면 무섭던데 1 레콘 2018-11-25 0
75593 일반 보드게임 하고 싶어서 MR살듯 1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92 질문 애니메이터로 제한 푸는거 MMD월드는 다 안돼? 새로운열쇠 2018-11-25 0
75590 일반 11/26일자 스샷 6 클루 2018-11-25 5
75588 일반 브얄갤님들 뉴비 상담좀 7 ㅇㅇ 223.38 2018-11-25 8
75587 일반 MR사면 존나 잼슬거같은데 5 공익여중생 2018-11-25 0
75586 일반 와 개쩌는 아이디어 떠오름 5 레콘 2018-11-25 0
75585 일반 라이젠 무선킷 후기 12 게럴드 2018-11-25 0
75584 일반 오늘 뚜따한 라무네 3 Yua 2018-11-25 1
75583 일반 도움 필요하다고 했던 늒네야 1 ㅇㅇ 112.153 2018-11-25 0
75582 일반 VR꽂혀있는상태로 PC버전 어케들가나요 2 ㅇㅇ 222.234 2018-11-25 0
75581 일반 무선킷 라이젠문제 펌업으로 해결되면좋겠다 울테 2018-11-25 0
75579 일반 vrchat 솔직한 한시간 하고 느낀점 3 조팡현- 2018-11-25 3
75578 질문 브알챗계정 3 2AmsRa 182.215 2018-11-25 0
75577 일반 진짜 급하게 도움 필요함 6 ㅇㅇ 112.153 2018-11-25 0
75576 질문 바이브소리 1 비둘기 112.154 2018-11-25 0
75575 일반 하..요즘 뭔가 우울하네 7 알려고하지말아줘 211.36 2018-11-25 0
75574 일반 커여운 아바타를 쓰고 싶었을뿐인데 1 초보자아 2018-11-25 0
75573 일반 레식 드론 아바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2 l85a2 2018-11-2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