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하..요즘 뭔가 우울하네
글쓴이
알려고하지말아줘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5575
  • 2018-11-25 15:17:43
  • 211.36
							
과거에 순수하게 게임 같이하고 싶어서 어느 그룹이 들어가서
놀다가 어느 순간부터 헛소문이 돌고 그룹내에서 매장당해
트라우마생겻다가 겨우 용기내서 VRchat을 시작하고 정말 좋은 분들을 많이 만나고 좋았는데...
요즘 왜 이렇게 힘들지? 마음 같아선 우울하다고...말하고
싶은데 요즘 주위에서 나 말고도 우울해하는 사람이나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어서 뭔가 표현안하게 되고...
VRchat하면서 친해진 사람중 한분도 요즘 날 불편하게
느끼는것같아.. 당분간 VRchat을 접어야할까?..

초보자아 ㅇ - dc App 2018.11.25 15:18:27
Rutin26 2018.11.25 15:30:02
Misaring 춤춰 - dc App 2018.11.25 15:39:15
알려고하지말아줘 춤추면서 잊는것도 좋은 방법인것같아 고마워 211.36 2018.11.25 15:40:51
알려고하지말아줘 ㅎㅎ 역시 괜히 우울해져서 남들 피해줄빠에 당분간 접었다가 밟은 모습으로 오는게 좋겠지? 211.36 2018.11.25 15:55:25
idiot 뭔가 명확한 원인을 알수 없으니 뭐라 쉽게 얘기해줄순 없네. 그래도 사람이 언젠가는 우울할수 있는 거니까 다같이 우울한 김에 함께 얘기해서 생각을 나누고 가능한 선에서 도와주고 개선해나갈 방안을 찾아보는건 어때? 2018.11.25 16:04:01
히비링 힘든 이유가 뭔지 잘 생각해봐 이유를 알아야 해결하지 2018.11.25 16:10: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39 일반 아 이젠 허브에서 랜덤포탈로 아무리 날아가도 봤던데밖에 안가...ㅠ 1 디씨해파리5년차 180.64 2018-12-04 0
78238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서 렌즈간 거리가 뭔가요? 2 최번개 2018-12-04 0
78237 일반 ㅋㅋ 십 멀티탭 전원을 안넣어서 바이브 안켜지는거엿너 1 꼬추박사 2018-12-04 0
78236 일반 신사 재미있음 1 cv52468 39.7 2018-12-04 0
78235 일반 너클콘 바이브 신제품이랑같이나와라 호환안되게 1 ㅇㅇ 121.135 2018-12-04 0
78234 일반 이거 커스텀아바타 씹가능이라는거 맞지? 2 RonMaca 2018-12-04 0
78233 일반 과몰입 성공했다는게 기준이 머냐 4 ㅇㅇ 175.223 2018-12-04 2
78232 일반 문제가 뭐야 대체 !!ㅜ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