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Acer WIndows MR 팝니다!! 20만
글쓴이
KASAGI
추천
2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959
  • 2018-10-31 09:30:53
							



1. 제품명 : Acer Windows MR


2. 구매날짜 : 2018년 5월 5일


3. 구매처 : 미국 아마존 직구


4. 실사용 : 약 한달


5. 판매이유 : 닌텐도 살려고


6. 구성품 : 엠알 + 에네루프 4개 + 파나소닉 충전기 + 블루투스 동글이


6. 가격 : 200,000원(20만원) 착불 +울산 직거래


사고나서 한달정도 쓰다가 구석에 고이 넣어두다가 이번에 닌텐도 살려고하는데 돈이 좀 애매해서 팔아

중고나라보니까 시세가 본체만 25~35더라고. 근데 나는 이것저것 다 합쳐서 20으로 팔려고. 근데 싼 이유가 있겠지??

https://gall.dcinside.com/m/vr/26292

여기 가보면 그 이유가 있어. 근데 임시처방 끝내서 실사용이나 기능면에서 전혀 지장없어.

본체 박스랑 초기에 받은거 다 있어.

관심있으면 갤로그 방명록에 전화번호나 카톡아이디 남겨주면 내가 연락줄게.


이 기회에 차렷충 탈출하자


이십

감자 아 ㅠㅠ 조금 일찍 팔았으면 샀을텐데 아쉽다 2018.10.31 09:31:46
KASAGI 그거 환불하고 사자 2018.10.31 09:33:20
ㅇㅇ 울산 차렷충이면 살만하네 175.211 2018.10.31 09:33:57
ㅇㅇ 착불인데 직거래는멉니가 123.214 2018.10.31 09:35:29
KASAGI 착불 아니면 직거래라구 2018.10.31 09:36:10
ㅇㅇ 와 주말까지 안팔리면 내가사고십워요 123.214 2018.10.31 09:36:51
ㅇㅇ 근데팔릴듯 123.214 2018.10.31 09:36:57
ㅇㅇ 블루투스 동글 왜저래 공중에 떠있는거 같냐ㅋㅋㅋㅋㅋㅋㅋ 59.23 2018.10.31 09:39:21
딜런 2018.10.31 09:40:41
KASAGI 안팔릴수도 있으니까 총알장전하자 2018.10.31 09:41:44
ㅇㅇ 토요일에 알바비들옴 ㅎㅎㅅㅂ... 123.214 2018.10.31 09:42:04
ㅇㅇ 20이면 개싼거라서 안팔릴수가 없워요 123.214 2018.10.31 09:42:14
네코데코 안면폼 사다가 끼는거 생각하면 살만할듯 2018.10.31 09:45:18
KASAGI ㅇㅇ 그것때문에 싸게 판다 2018.10.31 09:46:31
잉기잇 사고싶다! - dc App 2018.10.31 13:18:45
xegns 그거 킵해둬라 직거래는 무리지만 가능 - commit 2018.10.31 13:51:18
xegns + 혜자 ㅇㅈ합니다 - commit 2018.10.31 13:53:06
잉기잇 팔림?? - dc App 2018.11.13 10:3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62 일반 서버터짐??? 1 tntnt 2018-12-02 0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