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7554
  • 2018-12-02 12:13:18
  • 175.196
							



원래 일할때 워크스테이션으로 쓰던 소음생성기 이사가면서 윈도 설치했는데 GPU는 1070ti 얻어서 달아줄까 생각하는데 


이정도면 충분?


ㅇㅇ 메모리가... 211.36 2018.12.02 12:14:29
TrollingMaker 쓰레드리퍼라니 일단 VC챗엔 좋ㅣ 2018.12.02 12:14:47
ㅇㅇ 하? 220.122 2018.12.02 12:14:58
TrollingMaker 글카만바꾸면 브랄챗하긴 ㅅㅌㅊ 2018.12.02 12:15:23
ㅇㅇ 원래 워크스테이션용으로 쓸려햇던지라 걍 ECC 2666Mhz짜리로 걍 쌍그리 박아버림. 지금은 간단한 캐드용되버렷지만 175.196 2018.12.02 12:15:42
ㅇㅇ 무엇 39.118 2018.12.02 12:18:18
차가비 이것이 기만인가 2018.12.02 12:18:43
타코야키 VRC에서 가장 의미없는게 코어다.. 그냥 클럭빨 높은 CPU 써라~..저게 내가 장담하는데 i5 8500 보단 프레임 낮다.. 180.229 2018.12.02 12:24:16
ㅇㅇ 기만아님. 일할때 필요해서 쓰고잇는데, 시끄러워서 어디 멀리 던져놓고 노트북으로 원격해서씀 175.196 2018.12.02 12:24:53
ㅇㅇ 코어 여러개 면 좋다들엇는데 그정도까지는 아닌가봐? 175.196 2018.12.02 12:25:21
타코야키 ㄴ 실제로 VRC 켰을때 CPU 사용량이랑 GPU 사용량 보면 코어 여러개 쓰지도 못하고 GPU 사용량도 그리 막 치지 못해서 단일 코어 클럭 성능이 더 의미가 있음.. 180.229 2018.12.02 12:39: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31 일반 아 나도 여자목소리 내보고싶다 2 TrollingMaker 2018-12-04 0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