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이슈있더라?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77
  • 2018-10-31 05:50:24
							

온도 십창나서 혼자서 골로갈수 있다는데? ddr6요거 v램 땜시 발생한다는데...뭐지 대체?
어차피 1080ti랑 2080ti랑 vr프레임 차이 줫도안나는걸 체감 했으니 담세대나 노려야겠네...

- dc official App
츄르 마침 2080ti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80ti는 싫구... 1080으로 다음세대까지 가능할려나 2018.10.31 05:57:14
boogleboogle ㅇㅇ 걍존버해 80이랑 80ti프레임 차이 vrc에선 한 15정도 차이나 - dc App 2018.10.31 05:58:32
ㅇㅇ 15면 존ㄴ나높은거야 ㅋㅋㅋㅋㅋㅋ 211.36 2018.10.31 06:02:53
방재씨 30세대가자 2018.10.31 06:03:43
아이리네 2080이랑 2080ti 죽는다던데 주변에 직구한 사람중에서도 죽은사람들 있슴 2018.10.31 06:06:47
뭐래 뭔 개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RTX 2080TI 11GB 3팬 사용자인데, 누가 2080TI랑 1080TI랑 프레임 차이 안난다고 개소리 짖거리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8:00
뭐래 프레임 줜나 차이나니까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모니터부터 바꾸고 헛소리지꺼리셈 개구닥따리 모니터로 RTX2080TI 겁나 좋은거 껴봐라 1도 안올라가니까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안되있네, RTX2080TI 쓸꺼면 4K UHD 모니터 부터 써야 프레임 차이를 느끼지 ㅉㅉ 설마 144HZ 같은 막 60HZ같은 모니터 껴놓고선 아 프레임 차이 없네 이러고 사는거? 아니면 CPU I7 7700K 이런거 껴놓고 프레임 차이 논하는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9:31
boogleboogle 왜 철지난글에 댓글 달고있는지 모르겠지만 vrc에서 일본친구 8086k 2080ti 9900k 2080ti 두명데리고 계속 테스트해본거라 말한거야 왜 혼자 이리 풀발해서 ㅈㄹ이니? - dc App 2018.11.04 22:12:00
boogleboogle 제발 줫같이 아갈 털거면 더 알아보고 털으렴 쿠다코어가 2배니? 그렇다고 레이트레이싱지원하니? 머리가 있으면 아갈 털기전에 생각부터하렴 - dc App 2018.11.04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462 일반 귀엽고싶다 8 ㅇㅇ 223.38 2018-12-05 0
78461 질문 vrc하다가 5 asdas 219.251 2018-12-05 0
78460 일반 한두달 전부터 과몰입 절찬리 진행중인데 대상 찾기가 힘들다 4 ㅇㅇ 211.196 2018-12-05 0
78459 일반 진짜 너무 퇴근하고싶다 7 초보자아 2018-12-05 0
78458 일반 사양어떰?? 11 일이삼사 211.36 2018-12-05 0
78457 일반 오큘로 풀트 돌리는사람 여기 난빈 도와주라 1 dsa 124.56 2018-12-05 0
78456 일반 VR을 사고 방치 해두는 거시야 5 Ƶᴇɴᴏɴ 2018-12-05 0
78455 일반 나는 답을 찾을것이다 13 꼬마키` 2018-12-05 3
78454 일반 블렌더에서 쉐이프키 복사 가능? 1 ㅇㅇ 124.58 2018-12-05 0
78453 일반 이 갤 아직도 좆목으로 불탐? 4 ㅇㅇ 175.223 2018-12-05 0
78451 VRC일기 같이 다니는 애들이 과몰입하면 존나 불편함 7 ㅇㅇ 59.152 2018-12-05 5
78450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스탠드 비싸냐?... 8 꼬마키` 2018-12-05 0
78449 일반 으 고민하다 파이맥스 구매했다. 10 아이리네 2018-12-05 0
78448 일반 아니 이런 나사는 동네철물점에서 안판다는데? 5 꼬마키` 2018-12-05 0
78447 일반 하아... 나를 또 외출하게 하다니 씨발 9 꼬마키` 2018-12-05 0
78446 일반 이거 vrchat 다중클라 해서 들어가면 밴먹나여 1 ㅇㅇ 220.82 2018-12-05 0
78445 일반 아니 시발 어케해야되냐 8 꼬마키` 2018-12-05 1
78444 일반 아마존에서 파는 바이브랑 공홈이랑 차이있음? 1 ㅇㅇ 223.62 2018-12-05 0
78443 일반 우콘 머리통이 너무 동글동글해서 2 DDos 2018-12-05 0
78442 일반 야 시벌 이거 뭐여 딸랑 이렇게 온다고? 9 꼬마키` 2018-12-05 2
78441 일반 뉴비 글카 도움 5 2018-12-05 0
78440 일반 야 이 기만자들아 12 콜드림 221.132 2018-12-05 0
78439 일반 아아 시발 준비물 다 샀다 3 꼬마키` 2018-12-05 0
78438 일반 야야야 급함 빨리 대답좀 트래커 충전기 따로있는거? 3 꼬마키` 2018-12-05 0
78437 일반 분명 어젠 일찍잔다고 12시에 브얄챗껏는데 2 ㅇㅇ 2018-12-05 0
78435 일반 갤럼들아 베이스스테이션 추적오류난 바이브 풀트셋 얼마에 팔아야하냐? 8 ㅂㅈㄷ 121.176 2018-12-05 0
78433 일반 오늘 VR온닷 2 카할 2018-12-05 0
78432 일반 뉴비주워서 재밋게놀아줌 1 Nyug 2018-12-05 3
78431 일반 드디어 아바타 업로드 성공했어요 ㅠㅠ 6 최번개 2018-12-04 5
78430 일반 뱅꿀잼 ㅋㅋ 3 ? 121.173 2018-12-04 0
78428 일반 오큘 ㄱㅊ? 1 일이삼사 211.36 2018-12-04 0
78427 일반 unity 마지막 작업에서 오류가 뜨는데 뭔지 봐주세요. 2 최번개 2018-12-04 0
78426 일반 이아바타 뭐냐ㅋㅋ 1 밥도둑쟝 2018-12-04 2
78425 일반 VR입문을 바이브로하길 정말 잘했어 4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4
78424 일반 바이브에 이건뭐임?? 3 2018-12-04 0
78423 질문 늒네 도와줘 1 서월 2018-12-04 0
78422 일반 booth에서 아바타사고싶은데 2 린티아 2018-12-04 0
78421 일반 어제는 확실히 친추했다 ㅎㅎ 5 RonMaca 2018-12-04 2
78420 일반 뉴비 MMD 모델 옮기는거 따라해보고 있느데 문제가 이써.. 8 ㅇㅇ 124.58 2018-12-04 0
78418 일반 나도 체조하고싶다... 2 후라이드맛치킨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