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이슈있더라?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77
  • 2018-10-31 05:50:24
							

온도 십창나서 혼자서 골로갈수 있다는데? ddr6요거 v램 땜시 발생한다는데...뭐지 대체?
어차피 1080ti랑 2080ti랑 vr프레임 차이 줫도안나는걸 체감 했으니 담세대나 노려야겠네...

- dc official App
츄르 마침 2080ti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80ti는 싫구... 1080으로 다음세대까지 가능할려나 2018.10.31 05:57:14
boogleboogle ㅇㅇ 걍존버해 80이랑 80ti프레임 차이 vrc에선 한 15정도 차이나 - dc App 2018.10.31 05:58:32
ㅇㅇ 15면 존ㄴ나높은거야 ㅋㅋㅋㅋㅋㅋ 211.36 2018.10.31 06:02:53
방재씨 30세대가자 2018.10.31 06:03:43
아이리네 2080이랑 2080ti 죽는다던데 주변에 직구한 사람중에서도 죽은사람들 있슴 2018.10.31 06:06:47
뭐래 뭔 개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RTX 2080TI 11GB 3팬 사용자인데, 누가 2080TI랑 1080TI랑 프레임 차이 안난다고 개소리 짖거리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8:00
뭐래 프레임 줜나 차이나니까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모니터부터 바꾸고 헛소리지꺼리셈 개구닥따리 모니터로 RTX2080TI 겁나 좋은거 껴봐라 1도 안올라가니까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안되있네, RTX2080TI 쓸꺼면 4K UHD 모니터 부터 써야 프레임 차이를 느끼지 ㅉㅉ 설마 144HZ 같은 막 60HZ같은 모니터 껴놓고선 아 프레임 차이 없네 이러고 사는거? 아니면 CPU I7 7700K 이런거 껴놓고 프레임 차이 논하는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9:31
boogleboogle 왜 철지난글에 댓글 달고있는지 모르겠지만 vrc에서 일본친구 8086k 2080ti 9900k 2080ti 두명데리고 계속 테스트해본거라 말한거야 왜 혼자 이리 풀발해서 ㅈㄹ이니? - dc App 2018.11.04 22:12:00
boogleboogle 제발 줫같이 아갈 털거면 더 알아보고 털으렴 쿠다코어가 2배니? 그렇다고 레이트레이싱지원하니? 머리가 있으면 아갈 털기전에 생각부터하렴 - dc App 2018.11.04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745 일반 스토미케이브 월드 가봤는데 슈퍼 쩔더라 4 카디아. 2018-11-29 0
76743 일반 Finesse 춰봣어요 2 댕타 2018-11-29 1
76742 일반 오픈VR 수정하는거까지 깔아도 자꾸 VR서버랑 충돌나는데 1 ㅇㅇ 27.117 2018-11-29 0
76740 일반 찌벌 mr 조이스틱 이동 막혔음? 4 ㅇㅇ 180.230 2018-11-29 0
76739 일반 저댄 지하철? 일본노래 췃는데 개웃김 ㅋㅋ 2 댕타 2018-11-29 0
76738 일반 친구들이랑 놀다보면 가끔 이런 생각들지 않냐 7 dd 118.42 2018-11-29 1
76737 일반 맵 분류같은것도 생겼으면 좋겠다 1 브으림 2018-11-29 0
76736 일반 샤로를 풀트래킹 비율에 맞췄더니.... 5 ㅇㅇ 2018-11-29 0
76735 일반 바이브 팔려는데 4 메모장 221.152 2018-11-29 0
76734 일반 자캐 짤 7 repair 222.108 2018-11-29 4
76733 일반 이거 대체 뭐가문제에요? 3 ㅇㅇ 2018-11-29 0
76732 일반 vr챗에 맵이 총 몇개가 있을까? 3 뿌직 112.186 2018-11-29 0
76731 일반 갤하면서 좆도 관심없는 글들 4개.txt 4 ㅇㅇ 125.129 2018-11-29 41
76730 일반 이거 왜이래오... 1 ㅇㅇ 222.102 2018-11-29 0
76727 일반 놀로 as 며칠걸려요? 2 ㅇㅇ 220.124 2018-11-29 0
76726 일반 엌ㅋㅋ 하드 사야됨 8 유티 2018-11-29 0
76725 일반 부랄챗 처음시작한 뉴비에오 2 엠피찡 2018-11-29 0
76724 일반 지금 마작할럼 있니? 1 ㅇㅇ 221.165 2018-11-29 0
76723 일반 표정넣엇는데 손만움직이고 얼굴표정안바껴서 다시할려는ㄴ데 1 댕타 2018-11-29 0
7672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할떄마다 이거 뜨는데 어떻게 해결못해요? 1 ㅇㅇ 2018-11-29 0
76721 일반 i5 9600k 1070ti 쓰고있는사람있? 1 극락정토 2018-11-29 0
76720 일반 이거 저만 이런가요? 6 ㅇㅇ 124.59 2018-11-29 0
76719 일반 하와와 늒네쟝 뚜따 성공한 거시에요 10 Yua 2018-11-29 3
76718 일반 SteamVR 버전 낮추는 거 안되나요? 8 검은자까 2018-11-29 0
76717 일반 ...? 트래커 2018 구성품에 고정시킬만한게 없네? 2 디즈 2018-11-29 0
76716 일반 rustTv 아바타 쓰고계신분들 아바타 잘 남아있나요? 9 Actority 2018-11-29 0
76714 일반 마작 재밌어보여서 공부중인데 7 차가비 2018-11-29 0
76713 일반 vr며칠써보니까 갑갑함 3 sapphier 2018-11-29 0
76712 질문 커메 모델링 뽑아볼라고 만드는중인데 질문좀... 1 ㅇㅇ 211.36 2018-11-29 0
76711 일반 MR 단선 예방 해보기 1 히아기 2018-11-29 0
76709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15 Gloryman 2018-11-29 0
76708 일반 아트박스 갔는데ㅋㅋㅋㅋㅋㅋㅋ 1 러닝머신러닝 2018-11-29 1
76707 일반 (질문) 아바타 제작에 발을 담가보려고 하는데.. 6 편히좀살자 2018-11-29 0
76706 일반 왜 내가사는건 불안하게 떡락얘기밖에없냐 3 sapphier 2018-11-29 0
76705 일반 가슴 다이나믹본 수치 추천좀 해주세여 4 ㅇㅇ 2018-11-29 0
76703 일반 vrc갤은 다른 디시 갤이랑 비슷한 생각으로 들어오면 못버팀 4 ㅇㅇ 112.186 2018-11-29 6
76702 일반 님들 저 입문함 3 RonMaca 2018-11-29 0
76701 일반 힛갤먼데 ㅋㅋㅋㅋㄱ 1 sing)Hana 2018-11-29 0
76699 일반 벡스포에서 마론 봤을땐 별로처럼 보여서 안껴봤었는데 3 아루라테 2018-11-29 0
76698 일반 MR 유저들은 꼭 에네루프 프로 건전지 쓰자 11 은사나사 2018-11-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