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이젠 2700x 성능 어때?
글쓴이
Gloryman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6709
  • 2018-11-29 09:26:27
							



댄스방 30명 초과시 safety 안키고 프레임 몇나와? 그리고 병목현상은 안생김?


몇몇 라이젠 글 찾아보니깐 브이알챗 한정 16쓰레드 전부 일해서 라이젠 괜찮다고 하던데


쓰는 사람 있으면 좀 알려줭


러닝머신러닝 vr 유저는 라이젠 비추 2018.11.29 09:27:11
아이리네 음 요즘 저댄방 기준이면 2700X는 30명 초과시에는 프레임 30 전후로 나오던거 같음. 쓰레드 다 쓰긴 하는데 점유율은 안올라가서 큰 의미는 없는것 같고... 대신 무선킷 쓸 경우는 보드에 따라서는 시피유 여유는 꽤 있는편 2018.11.29 09:28:06
아이리네 병목은 1800X는 조금 있어서 프레임 드랍이 있는데 2700X는 거의 없다고 보는편이 맞음 2018.11.29 09:29:16
Gloryman 님은 베가 쓰자나요 ㅋㅋ그래도 8700보다는 좀 나은거 같네 난 23~26정도 나오던데 2018.11.29 09:30:49
아이리네 컴이 여러대 있어서... 암드만 쓰는건 아님... 900번대 1000번대 글픽카드들도 있어얌 글픽카드 어느정도인지 알면 테스트 해볼수는 있음 2018.11.29 09:32:39
Gloryman 오홍 그럼 2700x 16램 오버해서 1000번대로 테스트 해줄 수 있음? ㅋㅋ 2018.11.29 09:37:22
아이리네 8700이면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지만... 프레임 유의미한 차이가 있을까 싶긴한데 집에가면 돌려볼게요. 2018.11.29 09:51:01
아이리네 일단 전에 돌려본 봐로는 1080으로 돌렸을때 슈샘 150% 주고도 프레임 30은 유지했던것 같음 2018.11.29 09:55:39
Gloryman 내꺼가 뽑기가 안좋게 된건지 성능이 영.. 암튼 해보면 알려주셈 ㅋㅋ 2018.11.29 10:06:15
dd 나 2700X에 1080ti 쓰는데 신사 세이프티 노멀기준 45 방어는 무적권 됨 222.101 2018.11.29 10:35:23
dd 슈샘 180 스케일 222.101 2018.11.29 10:35:39
ㅇㅇ RTX ON 211.229 2018.11.29 10:37:38
Gloryman 그게 영상나오는 방은 프레임 더 떨어지는거보면 일반방이랑 뭔가 좀 틀린거 같애. 2018.11.29 11:14:17
아이리네 테스트 해보려니 사람이 읍네요. 인원 22명에 슈샘 150%주고 1080으로 40~45프레임 나와얌 2018.11.29 13:28:17
Gloryman 난 오늘 28~35정도 나오던데 약 평균 프레임 10 차이. 이 정도면 그래도 좋긴하네요. 테스트 고마워영 아이짱ㅎㅎ 2018.11.29 16:24: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217 일반 요즘 키 작은 아바타가 유행인가요? 4 최번개 2018-12-08 0
79216 일반 어제 신사썰 하나 더 6 공익여중생 2018-12-07 1
79214 일반 병원가야하는데 개귀찮다 1 DDos 2018-12-07 0
79212 일반 병신들 6 꼬마키` 2018-12-07 3
79211 일반 고만해 미친놈들아 3 DDos 2018-12-07 0
79210 일반 시험봐야해서 일찍 인나서 vrchat켰는데 2 ㅇㅇ 123.213 2018-12-07 0
79209 일반 '내가 본적이 없으니 이해안됨.' 10 ㅇㅇ 58.228 2018-12-07 3
79208 질문 vr을 mr루 샀는데오... 22 ㅇㅇㅇㅇ 125.179 2018-12-07 0
79207 일반 난 이케맨 아바타 싫다고 하는애들 이해가 잘 안감 32 긴긴 2018-12-07 24
79206 일반 vrcmods 에 아바타 업로드 할려고 하는데 2 l85a2 2018-12-07 0
79205 일반 뱔쳇 정모 미세 팁 3가지 9 JinSilly 2018-12-07 0
79204 일반 오늘 올렸던 토글 emote연구해보고 안건데 1 MANKALO 2018-12-07 0
79203 일반 요세 뉴비가 의외로 많다... 3 ㅇㅇ 175.223 2018-12-07 0
79201 일반 VRCHAT을 하면 외모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됨 4 Findings,keeping. 2018-12-07 0
79200 일반 얘들아 보드게임 추천할게 1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07 0
79199 일반 짱구 원장 모델링 근황 9 유티 2018-12-07 12
79198 일반 님들 이겜 보이스 어케 켜요 4 haidomo 2018-12-07 0
79197 일반 님들 이겜 자기 아바타 어케 봐요 그리고 아바타 어케 만들어요 3 haidomo 2018-12-07 0
79196 일반 님들 트레커 뭘로 몸에부착하고있음 7 ㅇㅇ 59.30 2018-12-07 0
79195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6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94 일반 식자) 남친 VRC 하는 망가.twitter 21 ST3LLA 2018-12-07 35
79193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1 ㅇㅇ 110.34 2018-12-07 0
79192 일반 12/8일자 스샷 1 클루 2018-12-07 0
79191 일반 4일차 늒네 브얄챗 일기 4 Mitsu.G 2018-12-07 1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79181 일반 누비 부랄챗이 이상해ㅠㅠ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0 일반 이모트 키면 모든 맵이 밝아지는 뱁새 어디있는줄 아는 사람? 1 김유동 221.149 2018-12-07 0
79179 일반 놀로 7 쎾쓔!!! 2018-12-07 16
79178 일반 아바타 편집만해도 많이 어려운가요 5 킷슈 211.177 2018-12-07 0
79177 일반 브알챗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슬프네.. 8 ㅇㅇ 115.139 2018-12-07 4
79176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킹할때 vr키는순서가 어찌됨? 6 123 121.188 2018-12-07 0
79175 일반 vr상태 왜이래?? 1 ㅇㅇ 1.246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