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rtx이슈있더라?
글쓴이
boogleboogle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77
  • 2018-10-31 05:50:24
							

온도 십창나서 혼자서 골로갈수 있다는데? ddr6요거 v램 땜시 발생한다는데...뭐지 대체?
어차피 1080ti랑 2080ti랑 vr프레임 차이 줫도안나는걸 체감 했으니 담세대나 노려야겠네...

- dc official App
츄르 마침 2080ti살려고 준비중이였는데 80ti는 싫구... 1080으로 다음세대까지 가능할려나 2018.10.31 05:57:14
boogleboogle ㅇㅇ 걍존버해 80이랑 80ti프레임 차이 vrc에선 한 15정도 차이나 - dc App 2018.10.31 05:58:32
ㅇㅇ 15면 존ㄴ나높은거야 ㅋㅋㅋㅋㅋㅋ 211.36 2018.10.31 06:02:53
방재씨 30세대가자 2018.10.31 06:03:43
아이리네 2080이랑 2080ti 죽는다던데 주변에 직구한 사람중에서도 죽은사람들 있슴 2018.10.31 06:06:47
뭐래 뭔 개소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RTX 2080TI 11GB 3팬 사용자인데, 누가 2080TI랑 1080TI랑 프레임 차이 안난다고 개소리 짖거리는중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8:00
뭐래 프레임 줜나 차이나니까 개소리 짖거리지말고 모니터부터 바꾸고 헛소리지꺼리셈 개구닥따리 모니터로 RTX2080TI 겁나 좋은거 껴봐라 1도 안올라가니까 ㅡㅡ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이 안되있네, RTX2080TI 쓸꺼면 4K UHD 모니터 부터 써야 프레임 차이를 느끼지 ㅉㅉ 설마 144HZ 같은 막 60HZ같은 모니터 껴놓고선 아 프레임 차이 없네 이러고 사는거? 아니면 CPU I7 7700K 이런거 껴놓고 프레임 차이 논하는건가? 생각이 없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29 2018.11.04 21:29:31
boogleboogle 왜 철지난글에 댓글 달고있는지 모르겠지만 vrc에서 일본친구 8086k 2080ti 9900k 2080ti 두명데리고 계속 테스트해본거라 말한거야 왜 혼자 이리 풀발해서 ㅈㄹ이니? - dc App 2018.11.04 22:12:00
boogleboogle 제발 줫같이 아갈 털거면 더 알아보고 털으렴 쿠다코어가 2배니? 그렇다고 레이트레이싱지원하니? 머리가 있으면 아갈 털기전에 생각부터하렴 - dc App 2018.11.04 22:16:0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181 VRC일기 奀됬다 4 경운기Cultivator 2018-11-12 0
72180 일반 마이크 사기 돈 아까워 5 NAME_HORANG 2018-11-12 0
72179 일반 야 게임에서 아무 소리도 안남 이거 어떡하냐 2 ㅇㅇ 115.137 2018-11-12 0
72178 일반 아바타 눈이 멈춰있는데 어떻게 따라다니게 함? 3 투명 118.176 2018-11-12 0
72177 일반 vrchat계정 닉네임 어떻게 바꾸나요 ㅠㅠ 3 데마풀 2018-11-12 0
72176 일반 아파서 하루종일 쳐 누워있네 ㅋㅋㅋㅋ 3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175 일반 마이크 삼성번들이어폰으로도 가능함? 5 솜버좀비 2018-11-12 0
72174 일반 큰일이다... 마이크가 안된다. 8 ㅇㅇ 121.133 2018-11-12 0
72173 일반 Dance!! v1.3.3 버전 업뎃함 12 KaMYu 2018-11-12 0
72172 일반 얘는 뭔 눈 하나하나에 본이 달렸네 2 긴긴 2018-11-12 0
72171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끝까지분해해봄 4 117.111 2018-11-12 0
72170 일반 브알챗못한지 4일째.. 3 꿀뚤 2018-11-12 0
72169 일반 블프때 vr 얼마나 세일할가 4 ㅇㅇ 210.105 2018-11-12 0
72168 일반 바이브 프로사려고하는데 1 ㅇㅇ 121.188 2018-11-12 0
72167 일반 사람들 좀 많아지면 프레임드랍 심해진다 1 ㅇㅇ 119.194 2018-11-12 0
72166 일반 뱅할뱅 열시 1 하루사메 2018-11-12 0
72165 일반 모델업로드 이거 무슨문제야 !!?>!? 급해 ㅠㅠ 9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64 일반 씹노잼 2 ㅇㅇ 58.122 2018-11-12 0
72160 일반 풀트래킹.gif 아루라테 2018-11-12 0
72159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9 제네카린 2018-11-12 1
72158 일반 분명 사람 있다고 숫자 떠있는데 7 ㅇㅇ 121.133 2018-11-12 0
72157 일반 i5 8500에 1060 6GB면 MR 돌릴만 함? 6 ㅇㅇ 115.22 2018-11-12 0
72156 일반 그룹에 분위기파악 못하는 친구 어찌해야대나 15 ㅇㅇ 175.223 2018-11-12 6
72155 질문 새계정팠는데 최소 몇시간 이상 플레이해야 유니티 아바타 적용가능? 8 이응이 183.97 2018-11-12 0
72154 일반 갤 살아났네 3 꿀뚤 2018-11-12 0
72153 일반 씨퓨랑 글카 어느 정도 돼야 MR 쓸 수 있나요? 2 ㅇㅇ 115.22 2018-11-12 0
72152 일반 아마존 눈팅하는데 오큘 가격 왜 오른 거임?? 1 ㅇㅇ 115.22 2018-11-12 0
72151 일반 저댄 곡 제목 찾습니다 2 ㅇㅇ 14.46 2018-11-12 0
72150 일반 요즘 뜸했던 이유가 입원해서그럼 2 유티 2018-11-12 0
72149 일반 방금 다 깔았어. 어디로 가야해? 24 ㅇㅇ 121.133 2018-11-12 0
72148 일반 브붕이 평균 3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2 1
72145 일반 난 트래커 이렇게 고정함 GEORGIA 2018-11-12 0
72144 일반 민나 토모다찌 토모다찌 5 후라이드맛치킨 2018-11-12 0
72143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관리는 간단하지 않냐? 1 GEORGIA 2018-11-12 0
72140 일반 글고보니 이번주에 vr 벡스코 열린다하니 구경가야지 하피핏 2018-11-12 0
72139 일반 이케하면 발 안흔들림 2 카디아. 2018-11-12 0
72137 일반 부스 라무네 차기작 소식~ 8 Misaring 2018-11-12 6
72136 질문 Vr챗 월드만들때 ㅇㅇ 2018-11-12 0
72134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분해후기 3 117.111 2018-11-12 0
72133 일반 9시 뱅병장 1 ㅇㅇ 221.165 2018-11-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