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글쓴이
아스테리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823
  • 2018-10-31 03:26:36
							

그게 저작권 걸린다는게 신기하네
상업적이용도아닌데 그런게되는구나

SACRED RUIN
LeeSnowing 그러게요 정확히 말하면 정품3D 모델이 아닌 흡사하게 만든건데 정확히는 3D캐릭터로 코스프레 한 격인데 왜 저작권에 걸리는거죠? 2018.10.31 03:28:56
아스테리 잘 몰루겟음 쨋든 하지마라면안해야지 우리가머별수잇나.. ★ 2018.10.31 03:30:29
싸이킥유코 코스프레 같은 것도 원래 안될텐데 서브 컬쳐가 씹창나면 홍보가 안되고 뭐 이런저런 어른의 사정이 있다고 알음 2018.10.31 04:06:09
델피늄 뚜따가 결국엔 있는 모델을 가져다가 쓰는 거잖아? 그럼 그 모델은 처음부터 자연히 존재했을까? 아니지, 누군가가 만든 거잖아? 그럼 그 만든 사람한테 저작권이 생김. 그리고 그걸 마음대로 가져다 쓰거나 팔면 그걸 침해하는 거고. 그리고 문제없이 뚜따해도 그 캐릭터가 이미 존재하는 캐릭터면 그 캐릭터는 해당 회사에 귀속되어 있으니 잘못하면 저작권 위반임. 사실 동인활동도 전부 저작권 문제에 벗어나지 못하지만 사실상 묵인해주고 있는 것 뿐. 하나하나 걸고 넘어지면 끝이 없어 원래가. - dc App 2018.10.31 04:06:29
아스테리 ㅇㅎ그렇고나 ★ 2018.10.31 04:07: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830 일반 빠른 아침점호 후기 1 곤돌라스 2018-11-29 2
76829 일반 요즘도 6시 아침점호 함? 1 곤돌라스 2018-11-29 0
76828 질문 유니티에서 자세를 만들고 싶어요 1 ㅇㅇ 1.245 2018-11-29 0
76827 일반 mr이건 뭐건 베이스에 트래커있으면 풀트가능한거임? 4 Buuny 2018-11-29 0
76826 일반 귀여운 캐릭들만남ㅋㅋ 6 밥도둑쟝 2018-11-29 0
76825 일반 오랜만에 들어와봤더니 1 ㅇㅇ 182.231 2018-11-29 0
76823 일반 오늘도 머가리에 총알을 밖는다.gif 25 하루사메 2018-11-29 14
76822 일반 신사늒네납치 잼있슴 1 Nyug 2018-11-29 1
76820 일반 VRC하다 나르시시즘 걸림 10 Terry- 2018-11-29 1
76819 강좌/정보 시판중 및 판매예정 VR기기 모두알아봅시다(VR비교/방대한영상) 5 VR좋아 183.104 2018-11-29 20
76818 일반 頭有老多倭? 1 북악산쏘카빌런 2018-11-29 2
76817 일반 MR주문한거 안왓는데 벌써 바이브 사고싶음 2 공익여중생 2018-11-29 0
76816 일반 MLRS를 만들었습니다 2 l85a2 2018-11-29 3
76815 일반 신사가 똥통인 이유.txt 2 ㅇㅇ 223.62 2018-11-29 2
76814 일반 말할때는 시간차 안느껴지는데 왜 노래방맵만 싱크 오지게 차이나는거같지 6 레콘 2018-11-29 0
76813 일반 오늘은 반드시 체조하러가야지 1 ㅇㅇ 2018-11-29 0
76812 일반 가비도 한국어 잘한다고 소리듣는데 1 ㅇㅇ 114.202 2018-11-29 1
76811 일반 사람마다 즐기는 정서가 있다 6 ㅇㅇ 114.202 2018-11-29 0
76810 일반 이겜 처음할때 뭐하는게 좋은걸까 하냐면 4 히아기 2018-11-29 0
76809 일반 다들 잘자!! 1 초보고양이 2018-11-29 0
76808 일반 개뜬금없는데 일본어 부심좀 부리고 싶어서 쓰는 글 7 히아기 2018-11-29 0
76807 일반 오늘분위기타서 같이자는친구랑 했다 1 ㅇㅇ 39.7 2018-11-29 1
76806 VRC일기 차렷충 월드탐험하는 일기 1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9 2
76805 일반 드디어 미니맵 구현했다 2 Bepsi 125.176 2018-11-29 2
76804 일반 vr챗 조작법이 어떻게 되나요? 6 최번개 2018-11-29 0
76803 일반 요새 느끼는 건데 여캐 입에서 4 델피늄 2018-11-29 2
76802 일반 꼬맹이 샤로 5 ㅇㅇ 2018-11-29 1
76801 일반 그 일본어 쓰는 맵 이름이 기억이 안나 2 ㅇㅇ 219.250 2018-11-29 0
76800 일반 11/30일자 스샷 1 클루 2018-11-29 2
76798 일반 새 뚜따 이쁘게 잘 된 것 같다 8 히아기 2018-11-29 0
76797 일반 유니티 로그인 질문 1 차가비 2018-11-29 0
76796 일반 아직도 키넥트 무브봉 괜찮나요 3 cleasky 2018-11-29 0
76795 일반 솔직히 여캐 입에서 3 ㅇㅇ 114.202 2018-11-29 0
76793 일반 이케멘 아바타 쓰는 새끼는 80퍼센트는 좆같다 27 ㅇㅇ 114.202 2018-11-29 31
76792 일반 뉴비 아바타 만들고 업로드 하려니까 2 ㅇㅇ 211.36 2018-11-29 0
76791 일반 복셀 모델 제작 근황 3 n00bly 125.129 2018-11-29 4
76790 일반 좆같은글 원탑 3 ㅇㅇ 223.62 2018-11-29 0
76789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고하면 이거 게속뜨는데 어케해요? 7 엠피찡 2018-11-29 0
76787 일반 hub에서 랜덤포탈타면 나오는 월드 기준이 뭐냐..? 2 디씨해파리5년차 118.217 2018-11-29 0
76786 일반 두번째 미코 그림 그려왔어! 8 ㅇㅇ 175.223 2018-11-29 1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