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커미션 스케일이좀 큰데 들어보고 만들어줄수있는사람?
글쓴이
LeeSnowing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738
  • 2018-10-30 17:43:35
							

내가 정말 커스텀 아바타를 가지고싶은데 커미션 해준다는 사람들 몇명에게 부탁했는데


다 거절당함... 아 애바지....


소스는 어느정도 링크로 다 가지고있고 디스코드로 상황 설명해주고


돈이 필요하다면 가격도 흥정해보자꾸나...... 공짜면 좋고.....그런데 좀 어렵다....


도전 정신 많은 커미션러들 와서 내 이야기좀 들어주라....


내 디스코드 아이디다. 해줄사람 톡주라....


이설#8630

LeeSnowing 2018.10.30 17:47:46
ㄴㄴ 맛보기로 뭔지 살짝 얘기라도..? 175.212 2018.10.30 17:49:54
NAME_HORANG 흠.. 중간에 수정요구가 매우 많을꺼같은 글이다. 2018.10.30 17:51:07
ㄴㄴㅅ 간보지말고 걍 여기다 다 쓰면안되나 2018.10.30 17:51:49
LeeSnowing 그냥 쉽게 말하면 아라크네 형식에 6족보행 아바타를 원함 2018.10.30 17:52:26
LeeSnowing 다리가 총 8개인녀석을 만들어야됨 아라크네처럼 컨셉잡고 만들고싶음 2018.10.30 17:53:10
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씨...거절당할만햇뇨 175.212 2018.10.30 17:53:46
LeeSnowing 수정요구 없이 한번에 완벽 디테일로 말할꺼라서 못알아듣지않는이상 수정은 없을것같음 2018.10.30 17:53:52
ㅇㅇ 거절당할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30 17:54:49
ㅇㅇ 인간형도 비싸서 가격 제시부터 확실하게 해야될걸 183.101 2018.10.30 17:56:00
ㄴㄴㅅ 프로 데려와야 가능할 수준인거같은데그건; 2018.10.30 17:56:07
ㅇㅇ 소스 있으면 그 뭐냐 아수라미코처럼 만들수 있지않을까 - dc App 118.218 2018.10.30 18:03:57
ㅇㅇ 6족보행이니까 다리 6개 달아주고 움직이게 모션... 하지만 몸체도 해야하니까 모델링도 할줄 알아야겠넹... - dc App 118.218 2018.10.30 18:05:16
LeeSnowing 공짜로 해줄 그런 부처는 없을것같고 조금 돈이 들더라도 해보고싶긴한데....인생캐로 만들어놓고 옷만 바꿔서 여러개 만들어두려고 생각중임.. 2018.10.30 18:07:19
MANKALO 커스텀은 몰라도 본만 들어있으면 만들기는 쉬울 것 같은데 2018.10.30 18:30:52
MANKALO 아 물론 기능 이야기 2018.10.30 18:31:03
LeeSnowing 본은 완벽하게 다 들어있다 2018.10.31 03:2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795 일반 풀트래킹 사양질문 11 ㄹㄹㅋ 121.162 2018-12-06 0
78794 일반 34 아줌마인데 이 게임은 친해지기가 너무 어렵네요 10 ㅇㅇ 211.36 2018-12-06 1
78793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들 왜안보이지 오류인가? 1 ㅇㅇㅇ 121.191 2018-12-06 0
78792 일반 현혈하러 와써여 15 EverGlow 223.62 2018-12-06 1
78791 일반 퇴근! 1 ㅇㅇ 2018-12-06 0
78790 일반 놀로 calibrate하는데 베이스스테이션 높이는 높게못해? 4 123 121.188 2018-12-06 0
78789 일반 5분뒤 퇴근이다 2 ㅇㅇ 223.38 2018-12-06 0
78788 일반 이거 갤럼들 아니냐 7 ㅇㅇ 223.33 2018-12-06 6
78784 일반 오늘 빡일했더니 뒤지게 힘들다 3 공익여중생 2018-12-06 0
78783 일반 놀로 트래킹 Calibrate 어찌설정하니 얘드라 2 123 121.188 2018-12-06 0
78781 일반 좋은 여왕벌은 2 ㅇㅇ 221.162 2018-12-06 0
78780 일반 바이브 케이블 덮개 어떻게 여냐 2 sk 14.44 2018-12-06 0
78779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7 ㅇㅇ 2018-12-06 0
78778 일반 원래 남 이야기 잘 들어주는데 6 Kcalb02 2018-12-06 0
78777 일반 원래 오큘 놀로 풀트래킹하면 베이스스테이션 하나 나감? 2 123 121.188 2018-12-06 0
78776 일반 님들 이걸루 영어공부 어케하면 좋을까여 1 ㅇㅇ 110.35 2018-12-06 0
78774 일반 오큘 첨샀는데 컴사양이 안맞나 5 ㅇㅇ 121.148 2018-12-06 0
78773 일반 vr챗 하면서 '그 거' 해 본 적 있나요? 7 최번개 2018-12-06 0
78772 일반 그런대 데스건 이란게 머에요 ??? 2 ㅇㅇ 121.187 2018-12-06 0
78771 일반 일주일간 VR 못했음... 4 GEORGIA 2018-12-06 0
78770 일반 추워서 풀트래킹 하려 일어나기 싫은대 어캄 ㄷㄷ 6 ㅇㅇ 121.187 2018-12-06 0
78768 일반 형들 vr풀바디 트래커까지 다샀는데 도움좀 5 ㅇㅇㅇ 110.70 2018-12-06 0
78767 일반 일주일 넘게 저댄 할 수가 없으니 죽을맛이다 12 아이리네 2018-12-06 1
78766 일반 오디오 스트랩 좋다고 사라고해서 주문했는데 8 ㅇㅇ 211.40 2018-12-06 0
78765 일반 오늘도 h방 재밋었다 1 ㅎㅇ 175.223 2018-12-06 0
78764 일반 아바타 팬티보는 방법 알려주세요. 8 최번개 2018-12-06 0
78762 일반 시발 연말회식 4 Dochi 2018-12-06 0
78761 일반 와 놀로를 트래커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불가능할것같은걸 9 123 121.188 2018-12-06 0
78760 일반 i73770k 1070ti 바이브 가능? 6 ㅇㅇ 223.38 2018-12-06 0
78759 일반 바이브는 어떻게 엎드리나요? 4 최번개 2018-12-06 0
78757 일반 이것 페어링이 잘 된거니? 6 123 121.188 2018-12-06 0
78756 일반 가상인터넷공간에 중독되면 안 되는 이유 5 음료 2018-12-06 4
78755 일반 VR도 성능차이가 심함? 7 ㅇㅇ 121.161 2018-12-06 0
78754 일반 얘들아 놀로 페어버튼이 이거 아니야? 5 123 121.188 2018-12-06 0
78753 일반 그저께부터 VR챗이 심각하게 렉걸린게.. 2 ㅇㅇ 2018-12-06 0
78752 일반 카메라 저장경로 바꿀 수 있나요? 2 최번개 2018-12-06 0
78751 일반 i5 8500에서 i7 8700가면 체감 큰가요? 2 ㅇㅇ 223.62 2018-12-06 0
78750 일반 vr챗보다 아바타 만들기가 사양 더 타네요. 1 최번개 2018-12-06 0
78749 일반 뉴비들 질문글 안올려도될만큼 정리되어있는글 1 ㅇㅇ 182.231 2018-12-06 6
78748 일반 얘들아 놀로 프로그렘 이거 연결되면 불들어오니? 3 123 121.188 2018-12-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