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아바타월드는 뒷돈이라도 먹인거에여?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8779
  • 2018-12-06 07:48:29
							


이 고냥이 미치머더월드에있길래 최적화 된거라믿고 구매했는데

유니티로켜보니까 폴리곤도 3.6만이고 마테리얼도 엄청 많든데.. 외국압타월드는 단속안함?

- dc official App
ㅇㅇ 최근업뎃안하고 예전에 올려둔 월드겠지 183.96 2018.12.06 07:49:16
ㅇㅇ 미치머더 아마 퍼블릭신청 5번인가 6번해서 겨우 퍼블릭받아낸걸로아는데 222.234 2018.12.06 08:10:36
ㅇㅅㅇ 폴리곤은 잘 안봄 221.153 2018.12.06 08:11:33
ㅇㅅㅇ 사실 폴리곤 까지 잡으면 아바타월드 95%이상이 내려갈껄 221.153 2018.12.06 08:11:52
ㅇㅇ 그리고 판매용으로 설마 마테리얼 병합한걸줄까 222.234 2018.12.06 08:14:03
ㅇㅇ 그 그룹마냥 뚜따만 할줄아는 벌레가 핵까지 써가며 쓴곳이니까 그렇지 126.204 2018.12.06 14:00:29
Akiko 월드를 내리지않고 아바타 월드의 아바타를 밴시킴 2018.12.06 21:51: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0094 질문 잼는 vr겜 추천좀해조 10 4withsun 2018-12-11 0
80093 일반 ?? : 서버 샀죠 2 ㅇㅇ 219.250 2018-12-11 0
80092 일반 자기 아바타처럼 입고 브얄하면 몰입감 절겟다 4 ㅇㅇ 223.62 2018-12-11 0
80091 일반 역사를 학교에서가르치는 역사로배운애들이랑 지가찾아서본애들차이가 난다 6 ㅇㅇ 211.246 2018-12-11 0
80090 일반 고생한다 7 Red.Coco 2018-12-11 0
80088 일반 라무네 치마 택포 500엔에 삽니다 3 USSEP 2018-12-11 0
80087 일반 친구가 나랑 같은 아바타하고있으면 바꿈? 4 ㅇㅇ 223.38 2018-12-11 0
80086 일반 트래커 스트랩 노개봉.. 4 23 49.163 2018-12-11 0
80085 일반 눈내리는거 보고싶다.. 9 현이.ver 2018-12-11 0
80084 일반 피시 늒네챠랑 갈만한 맵 ㅊㅊ좀 3 공익여중생 2018-12-11 0
80081 일반 vr챗 놀이 . jpg 4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211.36 2018-12-11 4
80080 VRC일기 귀여운 아바타를 찾은 나 5 킹물범 2018-12-11 1
80079 일반 사진은 못찍었는데 파주에서 차에 VRChat 로고 붙인거 누구임? ㅋㅋㅋ 5 GEORGIA 2018-12-11 0
80078 일반 다이소에 왔는데 실내화 사이즈가 없어 5 ㅇㅇ 39.7 2018-12-11 0
80077 일반 유니티 버전 여러개 설치해도 서로 안꼬임 2 ㅇㅇ 223.62 2018-12-11 0
80076 일반 나랑 후루요니 카드게임 할 사람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1 0
80075 일반 VR 뱅특) 7 공익여중생 2018-12-11 1
80071 일반 vrc 월드 만들때 유니티 몇으로 해야함? 7 류미래 2018-12-11 0
80070 일반 VR 처음 써본 뉴비 귀엽지 않냐? 2 ㅇㅇ 121.144 2018-12-11 0
80069 일반 트위터는 정말 남혐이 넘치네 8 ㅇㅇ 223.62 2018-12-11 2
80068 일반 고기먹구싶다 5 Huntere 2018-12-11 0
80067 일반 트래커 스트랩 포장 안뜯은거 10 23 49.163 2018-12-11 0
80066 일반 무플방지인가먼가 걍 밴때리면안됨? 14 ㅇㅇ 175.223 2018-12-11 2
80064 일반 바이브에 머리만 프로로 바꾼거 100에파는데 어떰? 7 적쥐 2018-12-11 0
80062 일반 유니티 아바타 색깔질문 4 ㅁㄴㅇ 121.191 2018-12-11 0
80061 일반 몬..가.. 몬가 일어나고있음 5 ㅇㅇ 2018-12-11 4
80060 일반 어째 vr챗보다 아바타 만드는 게 더 재미있네요. 3 최번개 2018-12-11 0
80059 일반 VR 볼링 엄청나드라 5 ㅇㅇ 2018-12-11 0
80058 일반 마작 역 외울게 뭐있어 6 Huntere 2018-12-11 0
80057 일반 드디어 미쳤네ㅣ ㅋㅋ 4 ㅇㅇ 219.250 2018-12-11 4
80055 일반 친구들 전부 스매시브라더스하고 있음 1 JJY 2018-12-11 0
80054 일반 ㅋㅋ 이게 머여 2 ㅇㅇ 175.223 2018-12-11 1
80053 일반 vrc에서 마작 강의 열면 할 갤럼 있음? 24 류미래 2018-12-11 0
80052 일반 퍼그에서 나나치 군단 만남 2 킹물범 2018-12-11 1
80051 일반 다들 오큘 살 때 3 ㅇㅇ 58.143 2018-12-11 0
80050 일반 이로케 기여운 다람지 밧냐?! 14 꼬마키` 2018-12-11 2
80049 일반 이번에 vrc 에서 만난 애들끼리 실제로 모여서 놀러간다. 4 ㅇㅇ 211.38 2018-12-11 1
80047 일반 디시 부끄러워 2 ㅇㅇ 2018-12-11 0
80045 일반 쓰다듬는게 좋은사람 vs 쓰다듬받는게 좋은사람. 8 Huntere 2018-12-11 0
80043 일반 체조 움짤 뽑았당 2 하벤하이드 2018-12-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