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커미션 스케일이좀 큰데 들어보고 만들어줄수있는사람?
글쓴이
LeeSnowing
추천
1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738
  • 2018-10-30 17:43:35
							

내가 정말 커스텀 아바타를 가지고싶은데 커미션 해준다는 사람들 몇명에게 부탁했는데


다 거절당함... 아 애바지....


소스는 어느정도 링크로 다 가지고있고 디스코드로 상황 설명해주고


돈이 필요하다면 가격도 흥정해보자꾸나...... 공짜면 좋고.....그런데 좀 어렵다....


도전 정신 많은 커미션러들 와서 내 이야기좀 들어주라....


내 디스코드 아이디다. 해줄사람 톡주라....


이설#8630

LeeSnowing 2018.10.30 17:47:46
ㄴㄴ 맛보기로 뭔지 살짝 얘기라도..? 175.212 2018.10.30 17:49:54
NAME_HORANG 흠.. 중간에 수정요구가 매우 많을꺼같은 글이다. 2018.10.30 17:51:07
ㄴㄴㅅ 간보지말고 걍 여기다 다 쓰면안되나 2018.10.30 17:51:49
LeeSnowing 그냥 쉽게 말하면 아라크네 형식에 6족보행 아바타를 원함 2018.10.30 17:52:26
LeeSnowing 다리가 총 8개인녀석을 만들어야됨 아라크네처럼 컨셉잡고 만들고싶음 2018.10.30 17:53:10
ㄴ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씨...거절당할만햇뇨 175.212 2018.10.30 17:53:46
LeeSnowing 수정요구 없이 한번에 완벽 디테일로 말할꺼라서 못알아듣지않는이상 수정은 없을것같음 2018.10.30 17:53:52
ㅇㅇ 거절당할만 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3.214 2018.10.30 17:54:49
ㅇㅇ 인간형도 비싸서 가격 제시부터 확실하게 해야될걸 183.101 2018.10.30 17:56:00
ㄴㄴㅅ 프로 데려와야 가능할 수준인거같은데그건; 2018.10.30 17:56:07
ㅇㅇ 소스 있으면 그 뭐냐 아수라미코처럼 만들수 있지않을까 - dc App 118.218 2018.10.30 18:03:57
ㅇㅇ 6족보행이니까 다리 6개 달아주고 움직이게 모션... 하지만 몸체도 해야하니까 모델링도 할줄 알아야겠넹... - dc App 118.218 2018.10.30 18:05:16
LeeSnowing 공짜로 해줄 그런 부처는 없을것같고 조금 돈이 들더라도 해보고싶긴한데....인생캐로 만들어놓고 옷만 바꿔서 여러개 만들어두려고 생각중임.. 2018.10.30 18:07:19
MANKALO 커스텀은 몰라도 본만 들어있으면 만들기는 쉬울 것 같은데 2018.10.30 18:30:52
MANKALO 아 물론 기능 이야기 2018.10.30 18:31:03
LeeSnowing 본은 완벽하게 다 들어있다 2018.10.31 03:26: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37 일반 바이브 스킨 반값 할인 3 나냠 2018-11-01 0
69336 일반 밑의 cpu 사용률 낮다는 분! 6 검은자까 2018-11-01 0
69335 일반 MR유저는 다리 없는 자쿰이나 지옹같은 아바타 쓰면 되지 않을까 3 1123 220.70 2018-11-01 0
69334 일반 MMD 엣찌방 이제 들어갈수있는 방법 없는거? ㅇㅇ 223.62 2018-11-01 0
69333 질문 애들아 도와줘 8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2 일반 난 처음에 치마 벗고 다니는거 단순히 최적화때문에 그런줄 알았어 2 검은연 2018-11-01 0
69331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옷 자기 아바타처럼 입으라면 가능?? 15 Kawaii_Doggy 2018-11-01 0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69324 일반 우콘 너무 커엽잔어;; 9 Cimomo 2018-11-01 7
69323 일반 오늘 뱅할뱅 9시 20분 연병장으로 7 울테 2018-11-01 0
69322 일반 오큘 놀로 바이브(베이스)팜 5 나냠 2018-11-01 0
69320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26 CirrusLogic 2018-11-01 0
69319 일반 TRPG 한번 해볼래여? 8 xegns 220.124 2018-11-01 0
69318 일반 cloth할려는데 블렌더에서 모두선택말고 메쉬 하나만 선택하는거 어케함? 9 dksakdhkd 27.118 2018-11-01 0
69317 일반 그제만난 한국인 과몰입개쩌네 8 ㅇㅇ 14.40 2018-11-01 1
69315 일반 저댄 2019 Finesse EXT 혼자 춰본거 9 으ㅡ음 2018-11-01 3
69314 일반 이겜은 아싸겜입니다 6 ㅇㅇ 115.23 2018-11-01 5
69312 질문 저녁시간 한국인많은곳 1 RT 110.70 2018-11-01 0
69311 일반 시타델 내일 베타 예정 3 Luche 2018-11-01 1
69310 일반 파츠에 Unliy/Texture 안쓰고 빛나게하는법 아시는분? 1 ㅇㅇ 222.234 2018-11-01 0
69309 일반 요즘 글카 지름 시즌이 아닌거 같다 4 ㅇㅇ 211.36 2018-11-01 0
69308 일반 나를 복제해서 여러일 동시에 하고싶다. 3 유티 2018-11-01 0
69307 일반 두유노도웨 뜻 머임? 3 려려려 221.142 2018-11-01 0
69306 일반 노트북으로 vr안된다고 해서 컴사려고 했는데 2 ㅇㅇ 223.38 2018-11-01 0
69305 질문 오큘바이브 혼종과 바이브 풀트가 차이가 큰가요? 8 검은자까 2018-11-01 0
69304 일반 태근 4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303 일반 벵할뱅 지금바로와 55분까지 3 하루사메 2018-11-01 0
69302 일반 부랄챗 친구들 난교파티 현실 정모 후기짤 올림 3 ㅇㅇ 121.176 2018-11-01 4
69301 일반 퇴근했다 뉴비 27.126 2018-11-01 0
69300 일반 요즘 출근하면서 드는생각이 3 ACMI 121.137 2018-11-01 0
69299 일반 난퇴근9시다ㅜ시발 ㅇㅇ 14.40 2018-11-01 0
69297 일반 ㅘ 님들 퇴근하 2 초보자아 2018-11-01 0
69296 일반 남이만진 커미션은 꺼려짐 1 123 112.140 2018-11-01 0
69295 일반 퇴근했어? ㅇㅇ 118.35 2018-11-01 0
69294 일반 6시다 퇴근하자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3 일반 오늘은 칼퇴할꺼다 4 ㅇㅇㅇ 117.111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