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글쓴이
CirrusLogic
추천
0
댓글
2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320
  • 2018-11-01 11:18:32
							


1700 3.7g, 16gb 2933mhz, x370

브알쳇에서 성능향상 좆도없음 

롤도 970으로 144프레임 충분히 나옴

다시 내다 팔 예정


다씨는 암드 안산다 ㅅㅂ


ㅇㅇ 서밋릿지 흑우없제 14.40 2018.11.01 11:19:00
ㅇㅇ 피나클사자 젠투존버하던지 14.40 2018.11.01 11:19:07
CirrusLogic 젠투 잘 나오면 인텔이 더 좋은거 풀테니 그떄 인텔갈꺼임 2018.11.01 11:21:08
ㅇㅇ 10나노 낑낑대는 애들이 어떻게 7나노 공정빨 젠투를이겨 ㅋㅋㅋ 14.40 2018.11.01 11:22:23
ㅇㅇ 공정빨로만해도 걍씹어먹지 14.40 2018.11.01 11:22:33
아이리네 ??? 난 1800X CPU에서 퓨리X 쓰다가 vega64로 바꾸니 프레임 체감 엄청 많이나던데, 수준으로 보면 이거 업글한거랑 별 차이가 읍는데 체감이 안날리가.. 2018.11.01 11:23:12
팩트만씨부림 솔직히 7나노면 좆텔좆망인거맞긴함 2018.11.01 11:23:13
팩트만씨부림 좆텔새끼들 9세대 쳐망하고 아직도 정신못차리고 가격안내이는거봐 극혐임 2018.11.01 11:23:35
ㅇㅇ 인텔이 더좋은걸 낸대 ㅋㅋㅋㅋㅋ 223.39 2018.11.01 11:24:39
CirrusLogic 근데 공정 못올려서 낑낑대는거 보면 인텔도 불안하긴하네 ㅅㅂ 2018.11.01 11:26:23
팩트만씨부림 젠투가 정상적으로만 나와도 좆텔망함 2018.11.01 11:27:41
팩트만씨부림 비정상이라도 평타침 공정빨로ㅇㅇ 막 녹는거만아니면 2018.11.01 11:28:06
아이리네 퓨리x->베가64 보다 970->1070ti 가 성능 상승이 더 뛰어나는데 프레임 차이가 없는게 말이 안되지... 나만해도 프레임 개선 엄청 많이 있던데 2018.11.01 11:30:30
zetyx 1070에서 2080으로 가본 결과 성능향상이라기 보다는 최저 프레임 방어가 잘됨 그거말곤 없다 2018.11.01 11:36:57
ㅇㅇ 원래 앵간한업글은 최저프레임방어와 평균프레임 소폭상승임 14.40 2018.11.01 11:38:18
Viver 나오지도 않은 젠2로 암레발들 오지네 - dc App 2018.11.01 11:40:56
ㅇㅇ ㄴ 넌 불도좆삿엇냐 왜케 암드시러함 14.40 2018.11.01 11:45:17
ㅇㅇ 실제로 7나노 공정이면 아무리 좆망해도 12++++공정은 못비비는데 14.40 2018.11.01 11:45:40
ㅇㅇ 걍 좆텔회사가 좆같다는거지 쓰는애들 좆같다곤안햇는데 과민반응하지말자 14.40 2018.11.01 11:53:45
Yua 좆텔은 샌디브릿지 이후로 발전 1도없음 2018.11.01 12:01:41
Yua 아직까진 버티고있는데 슬슬 힘들지 암드한테 따라잡히는 일도 머지 않은듯 2018.11.01 12:02:34
ㅇㅇ ㅇㅇ 샌디때 너무혁명이라 그뒤로 안주하고 클럭만올리다 좆될각잡힘 223.39 2018.11.01 12:05:10
xx 이걸 왜 암드탓 183.96 2018.11.01 12:09:43
ㅇㅇ 시퓨바꾸면 프레임 높아짐? 그저그럴것같은데 똥적화 문제가 큰듯 1.245 2018.11.01 12:11:40
ㅇㅇ 높아지지 뭔 말같지도않은소리임 221.142 2018.11.01 12:47:02
ㅇㅇ 씨퓨존나쳐먹는데 vr 221.142 2018.11.01 12:47: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09 일반 예전에 스타 가족놀이인가 하는것들 극혐이였는데 3 레콘 2018-11-26 1
75908 일반 압타는 자급자족이제 Woodie 2018-11-26 0
75907 일반 경찰옷입고 수갑들고 다니면서 컨셉질하니까 재밌당 ㅋ_ㅋ 4 은사나사 2018-11-26 0
75906 일반 버츄얼 창남되기 어렵네... 2 레콘 2018-11-26 0
75905 일반 하 MR유전데 어떻게 20만원 안넘는 선에서 풀트 못하냐 ㅠㅠ 14 레콘 2018-11-26 0
75904 일반 나 아까 아바타 커미션으로 물어본 갤럼임 19 백당 2018-11-26 1
75903 일반 음탕한 동작 익히고싶다 6 레콘 2018-11-26 0
75902 일반 트레커방문as바로됨? 1 ㅇㅇ 175.223 2018-11-26 0
75901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그저 갓... 갓입니다 7 ㅇㅇ 2018-11-26 3
75900 일반 브알챗에서 찍었던 사진 3 ㅇㅇ 119.194 2018-11-26 1
75899 일반 11/27일자 스샷 2 클루 2018-11-26 0
75898 일반 브얄챗 컴성능 많이탐? 3 ㄹㅇㄴㅅ 58.77 2018-11-26 0
75897 일반 그러고 보니 브챗 기본홈에있는 포탈있잖아 UnnameD 2018-11-26 0
75896 일반 아바타 추가구성샷 시리스 2018-11-26 0
75895 일반 방금 VRC하다가 있던일 6 공익여중생 2018-11-26 1
75894 일반 바이브에 조금씩 익숙해져가는게 느껴짐 3 ㅇㅇ 121.147 2018-11-26 0
75893 VRC일기 저스트 댄스 40분동안 춤추기 11 Yam 2018-11-26 2
75892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많이 어려운건가 8 레콘 2018-11-26 0
75891 일반 저쪽에서도 물어본 글이긴 한데...(질문!) 12 존나나 2018-11-26 1
75890 일반 클레릭 이뻐 1 Huntere 2018-11-26 0
75889 일반 vrchat하면 존나 자괴감든다 9 ㅇㅇ 110.15 2018-11-26 1
75888 질문 눈깜빡임 흑우 등장 질문 ㅇㅇ 125.133 2018-11-26 0
75887 VRC일기 양어권 친구가 생겨서 너무 기뻐 ㅠㅠ 4 레콘 2018-11-26 0
75886 일반 지금 부랄쳇갤은 약간 이런느낌 Findings,keeping. 2018-11-26 1
75885 일반 소리 끊기는거 무슨 문제에요? 1 ㅇㅇ 1.246 2018-11-26 0
7588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표정) 팁 3 ㅇㅇ 118.222 2018-11-26 8
75883 일반 무선킷 버그있는듯 그리고 착용감이 좀 불편한점도있어 1 울테 2018-11-26 1
75882 일반 행복vr (데이트주의) 2 Buuny 2018-11-26 1
75881 일반 장기 월드도 있음? 6 초보자아 2018-11-26 0
75880 일반 Lesson 1. 소녀앉기를 클리어했다면 Lesson.2다 8 GEORGIA 2018-11-26 18
75879 일반 이놈들은 동물+여성×뒤틀린성욕으로 상상이상 의결과물 나오네 2 ㅇㅇ 203.90 2018-11-26 0
75878 일반 가까이 가면 애들이 사라져요 3 ㅇㅇ 110.70 2018-11-26 0
75877 일반 stormy cave 이거 뭐지 2 ㅇㅇ 211.216 2018-11-26 0
75876 일반 찐따아싸모쏠아다라 대체 어찌 하는지 몰겟네 4 ㅇㅇ 175.215 2018-11-26 1
75875 일반 소녀 앉기는 잘 모르겠고 이건 자주해주는데 5 GEORGIA 2018-11-26 7
75874 일반 늒네한테 함부로 VR빌려주면안됨 6 HisaCat 2018-11-26 20
75873 일반 아이디 파랑색되면 업로드할수 있는거야? 1 적쥐 2018-11-26 0
75872 일반 저번에 글남긴 뉴비인데 바이브샀음 5 ㅇㅇ 39.118 2018-11-26 4
75871 일반 귀미션 질문있음 15 백당 2018-11-26 1
75870 일반 나나치 정모 3 ㅇㅇ 218.209 2018-11-26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