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모델링자체는 그닥 안어려움
글쓴이
JJY
추천
0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713
  • 2018-10-30 16:15:50
							

실제로 일본인들은 퀄리티를 막론하고 너도나도 뚝딱하고있는데다 클레릭제작자는 모델링 3개월 배워서 클레릭만듬

근데 이게 시간이 오래걸리니까 많이 힘든것 같더라 특히 고퀄리티 모델이면 평균적으로 2~3개월은 걸림

나도 하고는 싶은데 몇개월간 하루종일 블렌더만 만질 생각하니까 무서워서 못하겠다.

으ㅡ음 개인 기량에 따라 달라짐 그림존나 잘그리면 모델링 좆같아도 그림으로 때우기 가능하고 그림 좆같이 못그리면 모델링을 존나 잘해서 땜빵하고 둘다 못하면 그냥 병신 되는거고 2018.10.30 16:16:51
싸이킥유코 3개월 배운다는 게 취미로써 짧은 시간은 아닌 듯 2018.10.30 16:17:12
JJY 확실히 고퀄모델제작자들은 그림실력도 ㅆㅅㅌㅊ긴함 2018.10.30 16:20:17
NAME_HORANG 3개월이면 배우고 싶은데 어디서 배우나요...난 내가 맞게 하고 있는지 의심이 들면 정체되어버려서 어딘가 누구에게 배워보고 싶음 2018.10.30 16:39:4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03 일반 뱅할뱅 8시 연병장 1 차가비 2018-12-07 0
79102 일반 VRC 캘리포니아 친구한테 한국 영하라고 했다가 능욕당함 2 ㅇㅇ 120.142 2018-12-07 0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