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글쓴이
ㅇㅇ
추천
4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79081
  • 2018-12-07 08:34:58
  • 118.46
							


 바이브 프로랑 풀트 한번에 주문해서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하는데 뭐 다이소 헹거니 뭐니 다 검색해서 이것저것 고민해봤는데


 꼭고핀 ? 그거 두개면 걍낌 


 트래커 충전 5핀 usb 3개, 패드 5핀 usb 2개,  블루투스 동글 usb 5핀 3개 필요한듯 


 기본 동봉은 5개인데  충전할라고 뺏다 끼려면 개 불편함 3개 추가로 구매 해야함


 우여곡절 끝에 설치하고 해봤는데 멀미니, 해상도니 하는데 구매하기 전날에 


 VR방가서 오큘, VIVE 해보고 산건데 체감이고 어쩌구 하는데 비교할수 없을 정도의 화질 개선이 있음


 무게도 걍 VIVE는 오지게 무거워서 목이 휘청휘청했는데 바이브 프로는 딱히 그런건 없는듯


 문제는 그 화질 개선과 무게를 가지고 가격을 타협하는건 개인차인것 같음 나는 가격이 비싸도 이렇게 하는게 낫다고 생각함


 트래커 3개 고정도 내가 충동구매한거라 벨트같은게 안왔음 해외배송이라


 임시로 한게 벨크로 타이라고 잘라서 쓰는 찍찍이 끈 같은게 있다


 그걸로 다리에 고정 발에 고정하니 철물점가서 어쩌구 하는것보다 완벽하게 고정되고 풀때나 낄때도 전혀 위화감 없음


 내가 10만원 주고 벨트 시킨게 존나 아까움 3천원이면 될걸


 잡설이 길었는데 결국 VR CHAT 켰는데


 문제가 풀트 하니까 허리가 휘고 팔이 안펴지고 좆같음


 그거 념글에 있는대로 바닥 조정하고 하는데 아직까지 내가 잘 못하는지 모르겠는데


 보통 캐릭터 키의 절반만한 애들만 잘 적용되고


 나머지는 적용이 잘안됨 이건 수정해야봐할듯 


 PC해서 차렷충으로 했던거보다 조작이 좀 많이 어렵긴한데


 신세계임 존나 거울보면서 귀여운 포즈랑 아바타만 찾으러 다녔다 제대로 채팅은 못해보고


 한가지 불편한건 내 마이크가 상대방에게 어떻게 들리는지 모르니까 그걸 테스트 해볼수 없는건지 내가 모르는건지


 그게 좀 불편했고 또 서서 해야되니까 다리 오지게 아픔 하다가 걍 바닥에 앉아서함


 아빠다리하고 앉아서 하는데 움직이는데 그래도 귀엽드라


 이제 저녁에 H방 구경할꺼야 체험 해보고 후기남김






 

ㅇㅇ 소녀앉기 연습하자 소녀앉기 39.118 2018.12.07 08:36:04
ㅇㅇ 그거 해봤는데 1시간 정도 있다보니까 다리가 저리다 못해 끊어질것같음 118.46 2018.12.07 08:36:45
ㅇㅇ 고관절이 굳어있어서 그래요 꾸준히 스트레칭 39.118 2018.12.07 08:37:36
ㅇㅇ 의자에 앉아서만 하다보니까 결국엔 누워서 했음 118.46 2018.12.07 08:38:25
ㅇㅇ 풀트관련글보면 압타문제 대부분해결됨 ㅂㅅ같이만든아바타빼고는 183.96 2018.12.07 08:39:44
Huntere 풀트용으로 조절된 압타 구해서 풀트하자 - dc App 2018.12.07 08:45:53
ㅇㅇ 뉴비라 그런데 부스에서 파는것들은 풀트용으로 조절된거야? 118.46 2018.12.07 08:48:33
ㅇㅇ ㅄ같은건 진짜 감당안되더라 적용시키면 답이없음 118.46 2018.12.07 08:48:57
ㅇㅇ 마론? 이랑 클레릭 보고있는데 118.46 2018.12.07 08:49:17
Huntere 부스용도 풀트가 잘되고 안되는게 있음. 판매자 설명 번역기돌려서 잘봐봐. 난 요즘 클레릭 캐쥬얼 쓰고있는데 어드벤스드 설정같은거 안하고 퍼블릭압타 풀트하듯 하는데 만족할만함. - dc App 2018.12.07 08:50:31
ㅇㅇ 허리가 꺽이는 경우말고는 대부분 문제없음 183.96 2018.12.07 09:08:01
나그네 Simple voice test 월드 가시면 목소리 테스트 됭ㅅ 2018.12.07 09:53:0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754 일반 1080쓰는분들 슈샘 자동몇퍼에 맞춰짐? 5 울테 2018-12-10 0
79753 일반 픽시브에 갤주야짤 많네 8 ㅇㅇ 220.78 2018-12-10 2
79752 일반 놀로 컨트롤러이 튀어나온 트리거 뽑아버릴까 7 123 121.188 2018-12-10 0
79751 질문 아바타 뚜따하다가 문제있어요 2 00 121.148 2018-12-10 0
79750 일반 포키 파는곳 있어? 9 공배기 2018-12-10 0
79749 일반 놀로+mr 바이브풀트 질문좀 6 적쥐 2018-12-10 0
79748 일반 여기 기술지원관련으로 디코 연락처 공유하는거 공지위반이던가 3 네코데코 2018-12-10 0
79747 VRC일기 사진 찍는법을 알아낸 나 2 킹물범 2018-12-10 0
79746 일반 놀로 캘리 허리랑 발 트래커 위치가 인겜에서 안맞으면 캘리잘못댄거야? 9 123 121.188 2018-12-10 0
79745 일반 어제 뱅 구경으로 참가했는데 재밌었음 3 GEORGIA 2018-12-10 0
79744 일반 거의 원가에 kentli 충전지 파네 3 ㅇㅇ 2018-12-10 0
79743 일반 아바타산거 뚜따할때 1 ㅇㅇ 223.38 2018-12-10 0
79742 일반 인간은 왜사는걸까 2 초보자아 2018-12-10 0
79741 일반 새 아바타 살까말까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2-10 0
79740 일반 이런 포즈 좋지않냐 4 ㅇㅇ 117.111 2018-12-10 1
79739 일반 이 아바타 어디서 파냐 1 ㅇㅇ 210.117 2018-12-10 0
79738 일반 driver4vr 놀로 펌웨어 업뎃하면 떡상하는거아닐까 4 다이소vr 211.36 2018-12-10 0
79737 일반 아. 하늘날고싶은데 1 비이아 211.36 2018-12-10 0
79736 일반 Unlit하면 세이프티 걸려도 스탠다드로 안보임?? 3 ㅎㅈㅁ 118.41 2018-12-10 0
79735 일반 오디세이 중고살때 확인할거 뭐있음? 7 ㅇㅇ 223.62 2018-12-10 0
79734 일반 가장 꼴리는 팬티 5 밥카기전문셰프 2018-12-10 0
79733 질문 눈동자가 갑자기 사라졌어 12 차가비 2018-12-10 0
79732 일반 밑글 오류있어서 다시 올림 1 Akiko 2018-12-10 0
79731 일반 플탐이 560인데 탐험해본월드가 30개도안되.. 15 ㅇㅇ 2018-12-10 0
79730 VRC일기 러시아친구가 늘었다 14 레미치카 2018-12-10 3
79729 일반 누비 새벽2시까지 하고 일하니 피곤타 3 가챠핵망급 2018-12-10 0
79728 일반 큐브쉐이더 스텐다드 손봐서 고퀄로 설정하면 3 Akiko 2018-12-10 0
79727 질문 닉네임 등급에 대해 2 ㅇㅇ1 110.70 2018-12-10 0
79726 일반 킷슈 텍스처 작업 이쁘게하는 사람 없엉? 9 ㅇㅇ 211.34 2018-12-10 0
79725 일반 아. 쉐이프키 스킨드메쉬에서만 되는거 그지 같네 진짜 ㅋㅋ 2 검은연 2018-12-10 0
79724 일반 트래커 USB포트 3.0이랑 2.0이랑 3 ㄹㄹㅋ 121.162 2018-12-10 0
79723 일반 큐브 셰이더는 세이프티 모드에 걸러지면 어케보임? 5 ㅇㅇ 183.101 2018-12-10 0
79722 일반 풀트선택지 골라봐 9 적쥐 2018-12-10 0
79721 일반 뉴비랑 비빔면 친구할사람 18 Kcalb02 2018-12-10 0
79720 일반 니들은 AV로 일본어 배우지마라 기승전 그거하는 문법밖에 모른다 3 ㅇㅇ 59.13 2018-12-10 2
79719 일반 퍼블릭아바타는 즐찾 3개밖에 안되는거임?? 2 RonMaca 2018-12-10 0
79718 일반 VRC를 줄여야하는데... 12 ㅇㅇ 2018-12-10 1
79717 일반 아바타 월드에서 가져온 건 2 이코노 2018-12-10 0
79716 일반 트래커 동글 개당 하나씩 먹음? 2 이코노 2018-12-10 0
79715 일반 나왜 갑자기 오큘러스 안됌? 11 ??(,,???,,)?? 2018-12-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