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68
  • 2018-10-30 14:32:41
  • 118.32
							

댓글들 보면 원작 모델 있는걸 수정해서 그걸로 적게는 4~5만 많으면 10만이상도 받아먹는거 같은데


뭐 모델 수정해주는 수고비로 1~2만원은 받아먹을수 있다고 쳐도


그 이상 받아쳐먹는건 씨발 존나 양심 쳐 없이 미코 저작권이다 뭐다 잘 모르는 구매자들부터 원작자까지 개 씨발놈 만드는짓인거 같다.


지도 일이 커지는거 같으니 뒤늦게 수습 한다고 뭐 간판내리고 그러는데 진짜 누가 작정하고 원작자한테 연락하면서 지금까지 내용들 다 귀에 들어가면


해외 소송이 걸려서 몇백에서 몇천은 뱉어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해쳐먹었을꺼야.


개인적으론 아바타 이쁘게 잘 수정해놔서 맘에 들었었는데 내 언젠가 이런 이미지 씹창날일 생길줄 알았다.


해먹어도 적당히 해먹어야지.


아바타 수정한거 이쁘고 좋은데 미코 라이센스 같은거 잘 알고있으면서 존나 잘 모르는 사람들 뒷통수 후려치고 돈 빨아먹고


그 와중에 당당하게 갤질하는거 보면 욕을 안쳐먹을수가 없다.


전부 본인이 자초한거고 나중에 혹여나 진짜 해외 원작자 측에서 저작권 이야기에 해외 소송으로 번지면 좃되는거임

ㅇㅇ 와 사장님 불판 가는 타이밍 예술이네요 168.126 2018.10.30 14:34:47
읭읭이 여기 고기추가요! - dc App 2018.10.30 14:35:11
MANKALO 그래서 일본사람들도 미코 관련 이야기 나오자마자 후다닥 바꾸고 그랬었지... ㅋㅋ 그리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스쳐는 9번째거임 2018.10.30 14:35:34
ㅇㅇ 꼬으면 아시져? 210.183 2018.10.30 14:35:35
DeLruty 2018.10.30 14:37:18
NK08 2018.10.30 14:46:10
Cimomo 2018.10.30 16:28:37
Yua 미코 포기못해... 2018.10.30 21:06:59
ㅎㅇㅆ hmd 개공감ㅋㅋ 116.33 2018.10.31 00:08:08
ㅇㅇ 비켜ㅋㅋ 121.136 2018.10.31 11:0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511 일반 브랄챗엔 흑우가 많구나 8 극락정토 2018-11-02 0
69510 일반 서울 무섭다야 버스내리고 타는데까지 만4천원 뜯김 26 하벤하이드 2018-11-02 0
69509 일반 한국 궁전에 사무라이가 앉은거 은근 기분나쁘네ㅋㅋㅋ 3 러닝머신러닝 2018-11-02 1
69508 일반 A아바타에 있는 완장을 B아바타로 옮기기 가능해? 4 ㅇㅇ 223.38 2018-11-02 0
69507 일반 아침이라 사람이 적다 2 킹물범 2018-11-02 0
69506 일반 이거 왜 떨어지는거임 10 아메히 2018-11-02 1
69505 일반 떼껄룩 6 magicatz 2018-11-02 1
69504 일반 샤로인가 그거 있자너 목도리같은거 2 아스테리 2018-11-02 0
69503 일반 풀트랙킹 트래커 위치 세팅하고 캐릭 등이 굽었다면 십중팔구 거북목 때문임 2 GEORGIA 2018-11-02 0
69502 일반 블렌더 auto smooth 뭐하는 기능이지 긴긴 2018-11-02 0
69501 일반 허리트래커 높이 어느정도로 둬아함? 2 갈비핫바 2018-11-02 0
69500 일반 다음 생은 제발 2D애니마법소녀로 태어나게 해주세요 1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1
69499 일반 브랄챗 지인이 맨날 아프다고 골골되는데 짜증난다 2 GEORGIA 2018-11-02 0
69498 일반 다음 생에 태어나면 개로 태어나고 싶다 6 초보자아 2018-11-02 1
69497 일반 이 샤로 어디서 사? 5 ㅇㅇ 175.223 2018-11-02 0
69495 일반 놀로 mr이랑혼종가능? 7 아스테리 2018-11-02 0
69494 일반 헤드폰, 헤드셋 저폴리 모델 있는사람 있음? 4 Red.Coco 2018-11-02 0
69493 일반 내가 놀로를 안사는 이유 4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92 일반 좆같은 시험이 끝났다 4 Red.Coco 2018-11-02 0
69491 일반 혹시 이치고드래곤 구매한사람 있니? 4 마요릭 2018-11-02 0
69488 일반 브얄 유저는 일반인 정도의 재미임 8 ㅇㅇ 211.36 2018-11-02 0
69487 일반 오큘 트래킹 성능에 1 ㅋㄹㄹ 121.162 2018-11-02 0
69486 일반 놀로 살사람있니 11 MYO모기 2018-11-02 0
69485 질문 뚜따 관련해서 궁금한건데 6 ㅇㅇ 223.38 2018-11-02 0
69484 일반 난 브랄챗 하면서 알고싶지 않은 사실을 하나 알게됨 14 ㅇㅇ 121.161 2018-11-02 42
69483 일반 바이브 헤드셋에 오큘터치만 4 にょろーん 2018-11-02 0
69482 일반 미코 귀여워 6 아스테리 2018-11-02 0
69481 일반 cloth 질문 좀... 유젤 2018-11-02 0
69480 일반 아 오딧세이 고민된다 2 ㅇㅇㅇ 117.111 2018-11-02 0
69479 일반 VR끼면 졸림 2 ㄴㄴㅅ 2018-11-02 0
69478 일반 코인노래방 노래추천ㄱ 20 하루사메 2018-11-02 0
69477 일반 바이브 트래커 팔 사람? 트래커삼 218.153 2018-11-02 0
69475 일반 다들 잠자자 10 극락정토 2018-11-02 0
69474 일반 아침체조 아직도 있어? 2 ㅇㅇ 175.223 2018-11-02 0
69473 일반 오큘+놀로 혼종할려는데 얼마쯤 깨질려나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2 0
69472 일반 낮에 뱅할사람 있냐? ㅇㅇ 14.46 2018-11-02 0
69471 일반 브얄챗 마지막 트리가 아바타나 월드 제작? 4 ㅇㅇ 223.38 2018-11-02 0
69470 일반 idle 표정 유지안돼는거왜그런거임? 6 하루사메 2018-11-02 0
69469 일반 MR+오큘 혼종이면 사양은 어찌되는거지 2 재배맨 2018-11-02 0
69468 일반 mr사려다가 돈 더 보태서 오큘 사려는데 17 하거 2018-11-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