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사려다가 돈 더 보태서 오큘 사려는데
글쓴이
하거
추천
0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9468
  • 2018-11-02 02:20:23
							

단점이 모야?
재배맨 글들 보면 풀트빼곤 오큘 별 문제 엄는거같운데 2018.11.02 02:20:49
ㅌㅌ 트래킹면에선 mr이 좀구리긴하지 116.33 2018.11.02 02:21:30
늑대소녀 화질이 mr이 좋긴 한데 손이 자유롭지 못하단게 넘 커서 부랄챗용이면 되도록 mr 안 사는게 좋와 2018.11.02 02:21:42
하거 그럭군여 2018.11.02 02:22:34
하거 친구꺼 mr써봣는데 손이 위로 안올라가더라구여 흑 2018.11.02 02:23:01
늑대소녀 써봤다가 바이브로 넘어갔는데 컨트롤러 무거워진 것만 빼면 정말 수갑 차다가 푼 느낌이었어 2018.11.02 02:23:34
ㅇㅇ 화질 좀더 좋은대신 시야각 바이브보다 좁음. 트래커 없음. 결론 : 돈 더모아서 바이브 사자 14.46 2018.11.02 02:23:37
나냠 오큘 40에 판다 새거같은 중고임 - dc App 2018.11.02 03:31:06
하거 어디 사십니까 선생님 2018.11.02 04:08:43
나냠 https://cafe.naver.com/joonggonara/525373341 중고나라 50에 파는대 갤럼 한탠 40에 넘긴다 - dc App 2018.11.02 04:12:38
하거 안산역 가능입니까 2018.11.02 04:23:47
나냠 오늘 내일 중앙역에서 ㅈㄱ거래 한당.. - dc App 2018.11.02 04:31:42
나냠 오늘 놀로 팔고 17시애. 내일은 배이스 직거래 잡효있오 - dc App 2018.11.02 04:33:16
하거 그럼 내일 나도 중앙역에서 거래할수 있나용 2018.11.02 05:36:45
나냠 시간 잡아줘야지 거래를 하징 - dc App 2018.11.02 05:39:38
나냠 그리고 디씨 보단 문자로 대화 하는게 낫지 않을까...? - dc App 2018.11.02 05:40:48
하거 https://open.kakao.com/o/saFQki3 2018.11.02 05:46: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70209 강좌/정보 저댄방 흰 화면만 나오는 현상 완벽 해결법 11 Viver 2018-11-05 23
70207 일반 으앙 6 joygon2323 211.211 2018-11-05 8
70206 VRC일기 오늘의 저댄 2 엘에르엘 2018-11-05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