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글쓴이
ㅇㅇ
추천
16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668
  • 2018-10-30 14:32:41
  • 118.32
							

댓글들 보면 원작 모델 있는걸 수정해서 그걸로 적게는 4~5만 많으면 10만이상도 받아먹는거 같은데


뭐 모델 수정해주는 수고비로 1~2만원은 받아먹을수 있다고 쳐도


그 이상 받아쳐먹는건 씨발 존나 양심 쳐 없이 미코 저작권이다 뭐다 잘 모르는 구매자들부터 원작자까지 개 씨발놈 만드는짓인거 같다.


지도 일이 커지는거 같으니 뒤늦게 수습 한다고 뭐 간판내리고 그러는데 진짜 누가 작정하고 원작자한테 연락하면서 지금까지 내용들 다 귀에 들어가면


해외 소송이 걸려서 몇백에서 몇천은 뱉어내도 이상하지 않을만큼 해쳐먹었을꺼야.


개인적으론 아바타 이쁘게 잘 수정해놔서 맘에 들었었는데 내 언젠가 이런 이미지 씹창날일 생길줄 알았다.


해먹어도 적당히 해먹어야지.


아바타 수정한거 이쁘고 좋은데 미코 라이센스 같은거 잘 알고있으면서 존나 잘 모르는 사람들 뒷통수 후려치고 돈 빨아먹고


그 와중에 당당하게 갤질하는거 보면 욕을 안쳐먹을수가 없다.


전부 본인이 자초한거고 나중에 혹여나 진짜 해외 원작자 측에서 저작권 이야기에 해외 소송으로 번지면 좃되는거임

ㅇㅇ 와 사장님 불판 가는 타이밍 예술이네요 168.126 2018.10.30 14:34:47
읭읭이 여기 고기추가요! - dc App 2018.10.30 14:35:11
MANKALO 그래서 일본사람들도 미코 관련 이야기 나오자마자 후다닥 바꾸고 그랬었지... ㅋㅋ 그리고 내가 자주 사용하는 제스쳐는 9번째거임 2018.10.30 14:35:34
ㅇㅇ 꼬으면 아시져? 210.183 2018.10.30 14:35:35
DeLruty 2018.10.30 14:37:18
NK08 2018.10.30 14:46:10
Cimomo 2018.10.30 16:28:37
Yua 미코 포기못해... 2018.10.30 21:06:59
ㅎㅇㅆ hmd 개공감ㅋㅋ 116.33 2018.10.31 00:08:08
ㅇㅇ 비켜ㅋㅋ 121.136 2018.10.31 11:0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61 일반 오늘의 브얄챗 강제종료 3 엘에르엘 2018-12-02 0
77560 일반 파티클 발사한거 사라질때 막 터지게 어케함니가? 5 ㅇㅇ 222.234 2018-12-02 0
77559 일반 컴퓨터 케이스 바꿀려는데 이거 괜찮음? 9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7 일반 뱅방 언제 또 있음? 2 ㅇㅇ 223.62 2018-12-02 0
77556 일반 뭐 서버 터짐?????? 4 초보자아 2018-12-02 0
77555 일반 바이브쓰는중인 늒네인데여 1 ㅇㅇ 121.147 2018-12-02 0
77554 일반 VRchat 해보고싶은데 컴 업글해야함? 11 ㅇㅇ 175.196 2018-12-02 0
77553 일반 나만 프렌목록 하나도 안 뜸?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52 일반 아까 연병장에 혼자남았는데 6 Kcalb02 2018-12-02 0
77551 일반 구리고 누비 컴퓨터는 안바꺼도 대냐? 1 ㅇㅇ 124.58 2018-12-02 0
77550 일반 아아앜!!!!!!!!!!!! 1 리에 2018-12-02 0
77549 일반 시발 다들 복구된 것 같은데 나만 못 드감?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48 일반 브랄챗의 폭력성을 알기 위해 서버를 내려보겠습니다. 2 ㅇㅇ 211.36 2018-12-02 0
77546 일반 컴터 하나 새로뽑으려는대 풀트래킹 하려면 1 ㅇㅇ 121.187 2018-12-02 0
77545 일반 바른말 쓰던 갤럼들 날카로워진 이유 1 ㅇㅇ 182.225 2018-12-02 0
77544 일반 지금 서버 터짐? 5 Red.Coco 2018-12-02 0
77543 일반 먼가 바른말쓰던 갤럼들도 날카로워진듯 5 Yua 2018-12-02 0
77542 일반 vr 살껀데 기기 추천점 해주세요 5 ㅇㅇ 110.70 2018-12-02 0
77541 일반 누비를 도아조 재발... 5 ㅇㅇ 124.58 2018-12-02 0
77540 일반 브얄챗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있다고 한다 5 ㅇㅇ 39.118 2018-12-02 0
77539 일반 유니티 폴리곤 제한해제 버추얼 스튜디오 질문 1 ㅇㅇ 1.231 2018-12-02 0
77538 일반 서버열림 3 Kcalb02 2018-12-02 0
77537 일반 팅기고나서 다시 원래있던곳 가니까 2 JJY 2018-12-02 0
77536 일반 브얄챗 갓겜인게 1 너의폰 2018-12-02 2
77534 일반 ㅋㅋㅋ멍청한 갤럼들 이럴때는 여유롭게 폰겜하면됨 2 Kcalb02 2018-12-02 0
77533 일반 요즘 왜케 서버 안좋아 1 ㅇㅇ 2018-12-02 0
77532 일반 그냥 이럴바엔 국산겜처럼 점검 띄우면 안 되는 건가?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31 일반 제에발 이대로 섭종가자 우리도 이제 현실을 살아야지 2 dd 59.14 2018-12-02 0
77530 일반 방금 VRC하는데 사람 절반튕기네 1 TrollingMaker 2018-12-02 0
77529 일반 희망고문하나 시발 2 울테 2018-12-02 0
77528 일반 파티클 발사하게했는데 1 ㅇㅇ 222.234 2018-12-02 0
77527 일반 지금 서버 소생하나봄 1 신!단쿠로토 2018-12-02 0
77526 일반 브얄챗 회사 어느나라에 있냐 1 ㅇㅇ 39.118 2018-12-02 0
77525 일반 내가 볼땐 이새끼들 진짜 확실하게 일 안하거나 대충함 1 으ㅡ음 2018-12-02 0
77524 일반 지금 팅기는 사람들 참고하셈 4 ㅇㅇ 121.169 2018-12-02 2
77523 일반 오류메세지 상황 4 차가비 2018-12-02 0
77522 일반 VRC 공지라는듯 1 F 125.188 2018-12-02 0
77521 일반 근데 터질 거 조금은 예상 했었음... 1 은사나사 2018-12-02 0
77520 일반 접속된듯했는데 다시 무한로딩임.. ㅠㅠ 1 ㅇㅇ 2018-12-02 0
77519 일반 서버 복구된듯 1 JJY 2018-12-0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