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질문 VR 사고싶은데 바이브랑 오큘 뭐가더 좋음
글쓴이
러더퍼듐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8390
  • 2018-10-30 08:39:52
							


내가 우선시하는건 해상도>착용감>기타등등

- 메뉴얼대로 그냥 하면 돼
유티 오큘가자 2018.10.30 08:40:30
으ㅡ음 풀트래킹 할 생각 유무에 따라 다름 - dc desktop 2018.10.30 08:40:33
ㅇㅇ 해상도는 니 글카가 좋아야 볼만함 112.151 2018.10.30 08:41:15
극락정토 바이브 사자 - dc App 2018.10.30 08:43:02
러더퍼듐 트래킹 되는걸로 느낌 많이 차이나냐? - 메뉴얼대로 그냥 하면 돼 2018.10.30 08:44:59
ㅇㅇ 풀트할거면 바이브 미만잡이다 14.40 2018.10.30 08:46:05
ㅇㅇ 괜히후회말고 14.40 2018.10.30 08:46:08
러더퍼듐 근데 바이브 불편하다고 그러던데 - 메뉴얼대로 그냥 하면 돼 2018.10.30 08:46:50
가사이_유노 오큘이나 바이브나 풀트 최종적인 풀트비용은 비슷함, 최신캘리로는 트래커에 오큘컨 갖다대도 안튐 2018.10.30 08:48:43
ㅇㅇ 닥바이브 175.211 2018.10.30 08:52:06
Gloryman 바이브 컨트롤러 무거운거 생각하면 오큘 혼종도 쓸만해 2018.10.30 08:56:48
ㅇㅇ 그건 스트랩 안산애들임 14.40 2018.10.30 08:58:32
러더퍼듐 ㅇㅎ 그런방법도 있구나 근데 난 헤드셋 무게 말한거... 바이브 무겁다던데 - 메뉴얼대로 그냥 하면 돼 2018.10.30 08:58:43
ㅇㅇ 헤드셋무게 mr말고 다똑같은데 먼소리 14.40 2018.10.30 09:06:0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48 일반 상상도못한정체 4 아스테리 2018-11-01 4
69347 VRC일기 midi 인식하는 피아노방 있더라?? 대걸레 2018-11-01 0
69346 질문 바이브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가능한가요? 4 검은자까 2018-11-01 0
69345 일반 친구읎어서 슬프다 9 극락정토 2018-11-01 0
69344 일반 브얄챗 코스프레 하는사람있으면 웃기긴하겠다 4 하벤하이드 2018-11-01 1
69343 일반 뒷이야기 듣고 다니는거 재밌네 9 ㅇㅇ 39.7 2018-11-01 4
6934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1 2
69341 일반 ㅅㅂ 강화유리 깨졌네 2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340 질문 이거 뭔 개소리냐? 4 극락정토 2018-11-01 0
69339 질문 바이브 샤프롱? 그 경계선 끄는법있나요 4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8 일반 아바타 제한 풀렸다 1 극락정토 2018-11-01 0
69337 일반 바이브 스킨 반값 할인 3 나냠 2018-11-01 0
69336 일반 밑의 cpu 사용률 낮다는 분! 6 검은자까 2018-11-01 0
69335 일반 MR유저는 다리 없는 자쿰이나 지옹같은 아바타 쓰면 되지 않을까 3 1123 220.70 2018-11-01 0
69334 일반 MMD 엣찌방 이제 들어갈수있는 방법 없는거? ㅇㅇ 223.62 2018-11-01 0
69333 질문 애들아 도와줘 8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2 일반 난 처음에 치마 벗고 다니는거 단순히 최적화때문에 그런줄 알았어 2 검은연 2018-11-01 0
69331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옷 자기 아바타처럼 입으라면 가능?? 15 Kawaii_Doggy 2018-11-01 0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69324 일반 우콘 너무 커엽잔어;; 9 Cimomo 2018-11-01 7
69323 일반 오늘 뱅할뱅 9시 20분 연병장으로 7 울테 2018-11-01 0
69322 일반 오큘 놀로 바이브(베이스)팜 5 나냠 2018-11-01 0
69320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26 CirrusLogic 2018-11-01 0
69319 일반 TRPG 한번 해볼래여? 8 xegns 220.124 2018-11-01 0
69318 일반 cloth할려는데 블렌더에서 모두선택말고 메쉬 하나만 선택하는거 어케함? 9 dksakdhkd 27.118 2018-11-01 0
69317 일반 그제만난 한국인 과몰입개쩌네 8 ㅇㅇ 14.40 2018-11-01 1
69315 일반 저댄 2019 Finesse EXT 혼자 춰본거 9 으ㅡ음 2018-11-01 3
69314 일반 이겜은 아싸겜입니다 6 ㅇㅇ 115.23 2018-11-01 5
69312 질문 저녁시간 한국인많은곳 1 RT 110.70 2018-11-01 0
69311 일반 시타델 내일 베타 예정 3 Luche 2018-11-01 1
69310 일반 파츠에 Unliy/Texture 안쓰고 빛나게하는법 아시는분? 1 ㅇㅇ 222.234 2018-11-01 0
69309 일반 요즘 글카 지름 시즌이 아닌거 같다 4 ㅇㅇ 211.36 2018-11-01 0
69308 일반 나를 복제해서 여러일 동시에 하고싶다. 3 유티 2018-11-01 0
69307 일반 두유노도웨 뜻 머임? 3 려려려 221.142 2018-11-01 0
69306 일반 노트북으로 vr안된다고 해서 컴사려고 했는데 2 ㅇㅇ 223.38 2018-11-01 0
69305 질문 오큘바이브 혼종과 바이브 풀트가 차이가 큰가요? 8 검은자까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